Life2018. 8. 17. 09:3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인사동 놀이똥산] 거대한 똥 테마파크 poopooland / 응가 빙의체험

 

인사동에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테마파크가 있습니다.

공평동 SM면세점 지하에 있는 런닝맨 체험관 바로 옆인데요 기존에 인사동 쌈지길에 있다가 이번에 확장 이전했다고 합니다.

 

 

아이들이라면 그냥 똥 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그냥 웃음이 나오는 재미있는 소재를 가지고 직접 똥이 되어보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네요.

총 세가지 테마라고 합니다. 똥과 함께 사진을 찍고, 직접 똥이 되서 탈출하고, 똥스럽게 놀아본다..

똥스럽게 노는건 더럽게 논다는게 아니고 ㅋㅋ 잼나게 논다는 것 같아요.

 

국내최초 똥 테마파크 놀이똥산 / 02-2034-0601

주소 : 서울 종로구 인사동5길 41 하나빌딩 지하1층 / 주차 1시간 무료(패키지 2시간 무료)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연중무휴

요금 :  1인당 9,000원 (성인 아동 구분없음) / 36개월 미만 유아 무료 입장

근데 홈페이지에서도 7,500원에 할인해서 팔고 있네요

 

 

기존에 런닝맨과 공간을 같이 쓰고 있기 때문에 동시에 두가지를 다 패키지로 구매하는게 좀 더 저렴합니다.

아마 아이들 데리고 한 세네시간 빡세게 운동시키실 분들은 서울 시내에서 여기만한 데가 없을꺼에요 ㅋㅋ

런닝맨하고 같이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요금이 18,000원

 

 

이곳이 놀이똥산 입구입니다.

저는 근처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점심시간에 동료들하고 잠시 경험차 들렀습니다.

뭐 꼭 아이들만 가봐야 한다는 법 있나요 ㅎㅎ

 

 

입장권은 한 번 사용하면 다시 사용할 수 없어요.

입구로 들어가면서 휴대폰으로 쭉 동영상 촬영을 해서 마지막 똥으로 나올 때까지 사진이 없습니다.

먼저 동영상 짧게 한 번 보시죠.

 

 

먼저 화장실과 똥을 주제로 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재밌게 찍을 수 있구요

그 다음으로 입, 식도, 위, 십이지장, 소장, 대장 순으로 연결된 소화 미로에서 본인이 직접 음식으로 들어가 똥으로 나오는 과정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각 단계에서 그 공간에 대한 안내문에 옆에 써 있어서 같이 부모님이 동행하신다면, 간략하게 지금 지나는 곳에 대한 설명을 해 주시면 더 학습적인 효과도 좋을 듯 합니다.

아이들의 빠른 스피드를 고려한다면 미로를 통과하는 과정이 좀 짧을 수도 있습니다.

역주행 하는건 금지라 너무 빨리 달려버리면 마지막 공간에서 시간을 좀 보내야 됩니다.

그래서 중간중간 아이들이 너무 휙 지나치지 않게 한 번씩 설명해 주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

안에서 은근 잼난 포인트 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곳이 항문으로 생긴 출구로 나온 공간입니다. 응가 체험의 마지막 공간이지요.

일명 똥나라 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똥처럼 노는 곳이죠 ㅋㅋ

 

 

거대한 똥이 가운데 놓여져 있는데 미끄럼틀로 되 있습니다.

뭔가 배설을 하고 난 그 시원하고 즐거운 마음을 표현한 공간인가요 ㅋㅋ

뒤에 똥클럽도 보이네요.

 

 

우리 과장님은 똥풍선을 타고 하늘을 마음껏 날고 있는 중

 

 

똥 미끄럼을 타고 내려가면 똥의 최종 목적지인 변기를 만나게 됩니다.

 

 

POO CLUB 내부에 들어오시면 영상에서 보셔서 아시겠지만 신나는 음악이 나오고 화면을 보면서 바닥에 있는 발판을 밟으면서

신나게 춤을 추고 노는 공간입니다. 밟을 때마다 똥 소리가 나요 ㅋㅋ

 

 

곳곳에 아이들의 시선이 닿는 곳에 똥 오브제가 널려 있습니다. 그야말로 똥 놀이동산~

 

 

마지막 나가는 출구까지 거대한 똥이 뙇! 저기 앉아서 인증샷 찍으시면 되요

방학 때나 주말에 멀지 않은 서울에서 똥 테마파크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해쉬태그가 놀이똥산이네요! 인사동 가볼만한 곳 놀이똥산 한 번 가보세요~

 

<관련글>

[Life] - 인사동 런닝맨 체험관. 한시간 신나게 놀자!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