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ior2017. 11. 27. 20:03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아름답고 편한 투명 목욕의자 추천 / 릿첼 카라리 30cm

 

얼마전에 오키나와에 여행을 갔다가 나하 시내에 있는 호텔에 묶었었습니다.

그레이스리 호텔이라고 국제거리 한 복판에 있어서 관광하기 좋은 위치였는데요

그 호텔 욕실에서 신세계를 경험하게 됩니다.

 

 

바로 욕실의자 였는데요.. 한 번 앉았더니 너무 편한거에요. 약간 높았어요.

보통 목욕탕에 가면 있는 목욕의자 같은게 높이가 꽤 낮잖아요. 그래서 앉으면 일어나기도 불편하고

뭔가 좀 앉는 자세도 불편하기도 하구요. 근데 이 목욕의자는 엄청나게 편한거에요.

- 관련글 : 오키나와 국제거리의 위치좋은 그레이스리 호텔 / GRACERY HOTEL OKINAWA

 

그래서 바로 앞에 류보백화점 프랑프랑 매장에 갔더니 투명색 목욕의자가 있더라구요. 높이도 딱이고.

근데.. 살짝 비싸서... 일단 구입은 보류하고 한국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폭풍검색에 들어갔죠. 화장실 의자, 목욕의자, 목욕탕 의자, 욕실의자 등등..

근데 원하는게 잘 안보이는거에요.

전에 바체어 62cm짜리 검색했을 때와, 캐리어 사이즈 높이로 검색했을 때 숫자를 넣어서 원하던 걸 찾았던 기억이 나서

목욕 의자 30 으로 검색을 했더니..

원하던 투명 의자를 딱 발견했습니다. 후후후

릿첼 카라리라는 제품이네요. 20cm 30cm 높이별로 다 있더군요.

 

 

색이 네가지가 있는데 저는 투명을 구입했습니다. 욕실하고 잘 어울리죠?

목욕탕 의자 때문에 일본 다시 갈 뻔 했는데 ㅋㅋㅋ 오사카 항공권 굳었네요.

 

 

Karali 카라리가 어디 브랜드인가 써칭을 좀 해봤더니

Richell 리첼코리아 가 검색이 되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본사는 일본회사네요..

유아용품, 애완용픔. 라이프케어, 원예용품, 생활용품 등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역시..

이런 디테일에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높이까지 고려하는 건.. 일본 기업이면 그러고도 남지요 ㅋㅋ

 

 

의자 상부는 곡면형의 좌면을 가지고 있어서 앉을 때 엄청 편하고

배수구멍으로 물도 슝슝 잘 빠집니다.

 

 

바닥에는 미끄러짐 방지 패드가 있어서 잘 안움직여요..

욕실에 한 번 저 의자를 놓고 앉아서 샤워기를 틀어놓고 뜨끈한 물을 맞고 있으면...

마약 의자가 따로 없습니다 ㅋㅋㅋㅋ

앉았다 일어섰다 하기도 꽤 편해요.

근래 산 아이템 중에 제일 맘에 드네요 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