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2018. 9. 7. 09:0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일본 홋카이도]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 북해도 루스츠리조트

 

얼마전 일본 북해도 루스츠 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몇 년 전 겨울 출장으로 눈이 펑펑올 때 한 번 다녀왔었는데 여름에도 가보게 되네요.

루스츠 리조트에서만 4박 5일 묶으면서 좀 여유있는 일정으로 보내다 왔습니다.

 

 

아마 리조트 내에 있는 모든 식당은 한 번 씩 다 이용해 본 듯 합니다. 나중에 루스츠 리조트에 대한 글은 따로 적어보도록 하지요.

마지막 날에는 리조트에서만 있다가 오기 너무 아쉬워서 삿포로 시내에서 짧게나마 돈키호테와 삿포로 TV타워를 봤어요.

그나마 두세시간 정도 관광일정이 들어가니 조금이나마 숨통이 트이더라구요. 홋카이도까지 가서 일만하다 오긴 좀 그렇잖아요 ㅎㅎ

 

 
▲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예약

 

이번에도 와이파이 도시락을 이용해서 다녀오기로 하고 미리 예약을 했습니다.

와이파이 도시락이 각 각 나라별 요금을 최근에 다시 한 번 할인을 했더라구요. 지난번 일본 갈 때도다도 더 싸졌네요.

이미 한 번 내린 무제한 와이파이 사용 정가가 하루에 4,500원인데 4,000원에 할인하는 경로를 찾아서 더 싸게 예약했습니다.

게다가 같은 방 쓰는 일행이 있으면 뭐 하루 2천원 꼴이니 정말 저렴한 가격이긴 합니다.

 

 

대한항공을 타고 가서 제2청사 1층에 있는 1번출구 근처에 있는 와이파이 도시락 창구에 가서 수령했습니다.

가면 예약자 핸드폰 번호를 누르면 바로 확인 됩니다.

나중에 한국 도착해서 반납도 이곳에 하면 됩니다.

 

 

도시락을 열어보면 와이파이 기계와 일본에서 충전할 수 있는 110V용 충전기와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2청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당들 할인쿠폰과 면세점 할인쿠폰이 같이 들어있는데요.

꿀팁중의 하나는 SM면세점과 제휴를 맺었는지 나중에 출국장 안에 SM면세점 찾아가면 육개장 사발면을 하나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1청사에서도 동일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더라구요 ㅋㅋ 마스크팩이나 볼펜인가도 선택할 수 있는데.. 해외엔 무조건 라면이죠.

 

 

<2터미널 식당 관련글>

[Travel] - 인천공항 2터미널 맛집 밥집 / 지하 푸드코트 식당 메뉴

[Travel] - 인천공항 제2터미널 출국장/ 면세지역 식당, 푸드코트

 

 

뒷쪽에 스타벅스도 있네요

 

 

못보던 안내문이 있어서.. 이런거 잘 안 읽지만 정소민이 안내해주는 거니 한 번 읽어봅니다.

도시락톡이라고 로밍전화 앱 서비스를 런칭했나 보네요.

요즘 해외에서 사실 와이파이가 되면 페이스타임이나 카카오무료통화, 보이스톡을 주로 쓰긴 합니다만..

꼭 굳이 전화를 걸어야 될 상황이 한 번쯤은 오긴 하더라구요.

 


1분에 68원이니 싸긴 하네요.

해외 자동로밍 되서 그냥 전화 거는 것 보다 90%싸다고 하고..

같은 앱끼리는 무료라고 하니까.. 이건 뭐 해외에 친구가 살고 있을 땐 좀 편하긴 하겠네요..

상대받이 앱 설치 없어도 통화가능한 건 좀 잘했네요.. 양쪽이 다 앱 깔아야 된다고 하면 좀 불편할듯..

아무튼 뭐 여행가서 한국에 전화할 일 있으면 앱 깔아서 한 번쯤은 써볼만 한 서비스인 듯 합니다.

 

북해도 다녀온 이야기는 차차 적도록 하지요.

여행책자 같은 곳에도 안나오는 로컬이 추천해 준 맛집도 알아왔습니다.

혹시 와이파이 도시락 저렴하게 예약하실 분들은 이곳에서 예약하시면 될 듯 합니다.

 

 
▲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예약

 

<관련글>

[Travel] - [북해도 여행] 골프와 스키의 성지, 루스츠 리조트 호텔 객실 Rustsu resort

[Travel] - [북해도 여행] 홋카이도 루스츠 리조트 레스토랑 식당 정리

[Travel] - 홋카이도 루스츠 리조트 / 프로젝션 맵핑 Projection Mapping

[Travel] - [삿포로 맛집] 현지인들이 찾는 파키스탄 카레, 할디 sapporo haldi

[Travel] - [삿포로 돈키호테] 일본 메리즈 기저귀 구입, 시내 관광

[Travel] - [북해도 여행] 삿포로 레트로 게임기, 장난감 보물창고

[Travel] - [일본 홋카이도]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 북해도 루스츠리조트

[Travel] - [북해도 여행] 신치토세 공항 내 맛집 이치겐 라멘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