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19. 2. 19. 07:08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chemi 듀얼코일 무선충전 거치대로 편하게 핸드폰 충전하기

 

스마트폰을 얼마전에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가서 기존에 쓰던 갤럭시7에서 갤럭시8로 갈아탔습니다.

비용은 9만원 정도 들었던것 같아요. 갤럭시9로 가려면 한 20만원 정도 들었는데 스펙상에서 큰 차이가 없어서

굳이 돈들여서 핸드폰 바꿀꺼 있나 해서 그냥 8로 왔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조금만 최신폰에 대한 욕심을 버리고, 통신사 포인트에 대한 미련 없이

2년에 한번씩 SK와 KT 혹은 LG를 왔다리 갔다리 하시면 거의 공짜로 스마트폰을 바꿀 수 있습니다.(아이폰 제외)

 

[꿀팁]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핸드폰 사는 법

 

[꿀팁]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핸드폰 사는 법

[꿀팁]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핸드폰 사는 법 핸드폰 살 때 호갱 취급 안당하는 법 평소 아이폰만 쓰다가 남들은 다 공짜폰 쓰는데 너무 100만원씩 핸드폰 제값 주고 사는 호갱이라는 소릴 어디

moviemaker.tistory.com

 

이 글을 쓴게 2년 전이니까 저도 딱 바꿀 시기가 되서 바꾼 셈이네요. 사실 거의 아이폰만 써오다시피 하다가 삼성폰으로 갈아탄 후에는

삼성페이 때문에라도 다시 못돌아가겠더라구요 ㅎㅎㅎ. 아이맥과 맥북프로로 그냥 버티려고 합니다.

한 4년 정도 쓰던 아이패드 미니는 신도림 갔을때 중고매장에서 13만원에 팔고 왔습니다.

기존에 쓰던 갤럭시7도 4만원엔가 팔구요. 이래저래 스마트폰 새걸로 바꾸고 남는 장사를 하고 왔습니다.

중고폰을 팔게되면 그 폰은 몇일 이내에 한국을 떠나게 됩니다. 새로운 나라에서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게 되는거죠.

그 폰은 신제품 시장과 또다른 중고폰의 세상으로 넘어가서 유통의 경로를 거치게 됩니다. 놀랍지 않습니까?

재탕 삼탕 하면서 결국 유통업자만 돈을 버는 어메이징한 세상.. 역시 유통이 돈입니다.

 

 

어쨌든..

이번에 사무실을 이사하면서 몇가지 편리한 제품들을 바꿨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오늘 보여드릴 제품은 무선으로 충전 가능한 스마트폰 무선충전 거치대입니다.

 

 

사실 검색하면 제품들이 엄청 나와요.

제가 다른 글 리뷰를 보고 고른건 아니고 그냥 오픈마켓에서 이리저리 비교해보다가 고른 제품입니다.

14,900원 정도에 샀어요. 케미 듀얼코일 급속 무선 충전 거치대.

 

 

충전 속도는 9V 급속충전기에 연결할 경우 급속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기는 별도로 구매해야되요.

저같은 경우는 기존에 쓰는 삼성 핸드폰 정품 충전기를 쓰면 됩니다.

당연히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기기들만 충전이 가능하겠죠?

이 제품은 아이폰과 LG폰은 급속 충전 지원을 안한다고 써 있네요. 나머지 폰들은 그냥 5V일반 충전속도로 충전됩니다.

듀얼코일이라고 써 있는 건 가로나 세로로 놨을 때 다 충전이 된다는 소리네요.

 

 

10mm 정도의 두께가 있는 케이스가 있어도 충전이 됩니다.

이전에는 아이링 같은 걸 뒤에 붙이고 다녔는데 그럴 때는 충전이 안되더라구요.

그걸 빼고 쓰니까 좀 아쉬운 점이 있긴 합니다. 하나를 얻으려면 하나를 포기해야겠죠.

정면 아래 있는 표시등이 빨간색이면 충전중인거고 파란색이면 완충이란 표시입니다.

 


마이크로5핀 케이블로 충전됩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충전 속도 빠르고 디자인 깔끔하게 생긴 애들 중에 가격비교해서 저렴한 걸로 샀습니다.

아마 또 괜찮은 신제품이 나왔을 수도 있으니까 자동 무선충전 거치대 구매하실 분들은 이런 조건으로 제품 검색해보시면 될듯 합니다.

사무실에서 그냥 척 올려놓으면 충전되니까 정말 편하긴 합니다.

예전에는 맨날 케이블 헤드부분이 부서지고 케이블 벗겨지고 해서 새로 구매했는데 그럴 일은 없겠네요.

 

<참고글>

[Life] -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추천 / 모션감지 무선충전

깔끔한 알루미늄 헤드셋 거치대 / 헤드폰 스탠드 추천

맥과 윈도우를 하나의 무선키보드로 / 로지텍 키보드, 마우스 추천

[노트북 거치대 추천] 애니클리어 AP-2 LAPTOP STAND for 맥북 프로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