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2019. 5. 14. 13:00

마카오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예약 방법 / 맛집투어

마카오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예약 방법 / 맛집투어

 

마카오에 12년 만에 다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갔을 때는 홍콩 마카오 심천을 한 번에 다녀오느라고 하루밖에 안있었던 기억이 나는데

이번에는 마카오에만 4박 6일을 있다왔어요. 타이파,코타이, 콜로안까지 마카오의 구석구석을 모두 다 가보고 나니 가뜩이 좁디 좁은 마카오가 훨씬 친근해진 느낌입니다. 종로구 정도 크기 되려나요?

 

 

숙박은 마카오 반도에 있는 랜드마크호텔에서 4박을 했습니다.

도시의 전체적인 야경을 한 번 즐기려면 오픈탑 2층버스 투어는 꼭 추천드립니다.

한국어로도 설명이 나오는데 마카오 반도와 섬들의 전체적인 호텔들의 위치와 이야기들을 한 번에 잘 들을 수 있었어요.

 

마카오 4박 5일 일정

여행지는 날짜별로 정리해 봤어요

첫날: 콜로안빌리지, 성프란시스코 자비에르 성당, 에그타르트, 파리지앵 에펠타워, 윈호텔 분수쇼, 플래닛 제이

둘째날 : 성바울 대성당, 성 도밍고스 성당, 세나도 광장, 육포 및 쿠키거리, 과학박물관, 배트맨 다크플라이트

셋째날 : 마카오 자이언트 판다 파빌리온, 마카오 베네시안(곤돌라 포함), 마카오 오픈탑 2층 버스, 크루즈

넷째날: 마카오 타워 (번지점프, 스카이 워커), 아님아르떼 남완

 

이 중 배트맨 다크플라이트 타다가 진짜 현실감 쩔어서 오바이트 쏠릴뻔 했어요~

콜로안 빌리지는 아침 일찍 가서 한적한 바다를 끼고 있는 자비에르 성당을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로드스토우 가게에서 에그타르트도 먹고, 오른쪽 골목을 끼고 돌아 들어가면 나오는 로드 스토우 카페에서 커피도 한 잔 하고

근처 cafe cheri에서 마카오식 돼지갈비빵인 豬扒包(pork chop burn)도 맛있었습니다. 속에 갈비 뼈도 있으니 조심하시구요.

 

 

멀리 보이는 역사를 자랑하는 그랜드 리스보아 호텔입니다. Grand Lisboa Hotel

상해에서 동방명주탑이 비쥬얼적인 랜드마크라면 마카오는 베네시안도 있고 파리지앵도 있지만 그래도 리스보아 호텔이 아닐까 합니다.

파리지앵에서는 에펠탑 꼭대기까지도 한 번 올라가 봤어요

카지노는 몇 곳을 가보긴 했는데 윈카지오 Wynn 가 가장 넓고 깔끔하더라구요.

 

 

신무이 굴국수

 

특히 이번에는 맛집투어를 많이 했어요.

신무이 굴국수집에서 먹는 굴국수는 해장용으로 딱이었습니다.

매콤한 고추기름을 넣어 먹으면 더 좋아요

 

쑤안라펀 쏸라펀

 

쑤안라펀 쏸라펀 이라고 하는 국수입니다.

맵기 정도가 대,중,소,미,없음 다섯가지 단계인데 중으로 먹었어요. 중도 맵습니다. 틈새라면 정도.

신라면 정도 먹으려면 소로 드세요

 

 

마카오 공항에서 먹은 소고기 국수입니다.

 

와이파이 도시락

 

이번엔 와이파이 도시락을 빌려서 다녔는데 처음 보는 모양이더라구요

동그랗게 생겼는데 충전케이블이 둘레에 주위에 동그랗게 말려있어서 따로 보관하지 않아도 되고 편리했습니다

마카오 여행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경로는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마카오 타워에서의 번지점프는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223m에서 바닥을 내려만 봐도 지릴 정도지요 ㅋㅋ

무서우신 분들은 스카이워크만 해보셔도 될듯 해요.

 

 
▲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예약
그리드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