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0. 5. 29. 08:0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고혼 진 화장품 가격정보

고혼진 가격은 얼마나 할까?

 

얼마 전에 고혼 진 화장품의 성능과 효능에 대해 한 번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죠. 고혼진 화장품은 여배우 김민정이 전속모델로 있는 화장품입니다. 개인적으로 미스터 선샤인 이후로 화장품 모델로써 좀 더 효과를 보고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글에서는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관련된 정보를 드려보려고 합니다. 아랫글 한 번 참조해 주세요

 

 

부모님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가격대가 조금 나가는 제품이기에 일반적으로는 자기가 쓰기 위해서 산다기 보다는 선물용으로 많이 구입하곤 하죠. 실제로는 가격대가 있다 보니 30대부터 이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광고를 많이 하는 만큼 사용하는 사람도 많으며, 그만큼 효과를 보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오늘은 고혼 진 화장품 가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시 한 번 라인업과 함께 관련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화장품

 

고혼 진 크림 가격, 성분과 효능 관련 정보

천수윤진 가격, 어느 정도 할까요?

 

 

고혼진 화장품 유효기간

고혼진 화장품은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크림이 유명하며, 에센스와 병행하여 사용하면 그 효과는 배가 된다고 합니다. 화장품은 구매하면 일반적으로 유효기간이 1년에서 2년 정도인데, 개봉 후에는 6개월 이내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죠. 이건 뭐 사실 어느 화장품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집에 혹시나 몇 년 된 오래된 화장품 있으시면 주저하지 말고 버려 주시고, 그렇게 되지 않도록 화장품은 그때그때 아끼지 말고 써주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김민정 고혼진
김민정 고혼진

 

고혼진 화장품 종류

고혼진화장품은 크림과 에센스, 마스크팩 이렇게 3종류로 나옵니다.

일단 가장 유명한 뉴트리션 크림은 주름 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크림의 경우 색은 약간 베이지색을 띠며 묵직한 느낌보다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거부감없이 피부에 펴 바를 수 있습니다. 고혼 진 화장품 가격은 이름값을 하는 만큼 가격대가 나가는 편이죠.

 

 

고혼진 크림 가격

 

 

크림만 구매하였을 시는 대략 30만 원대 중반 정도이며 용량은 50ml 정도 입니다. (정확한 가격은 아니며 인터넷 후기를 참조했습니다) 

 

고혼진 크림
고혼진 크림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는 순수한 피부를 만들어주며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로 재탄생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용량은 13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적인 에센스보다 3배에 가까운 대용량입니다.

또한 에센스는 투명하면서 촉촉한 제형으로 흘러내리지 않기 때문에 피부에 밀착되어 바른 직후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죠. 

펌핑 제형으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쓸 수 있습니다. 주로 단독으로 산다기 보다는 크림하고 같이 사용을 하는 분들이 많죠. 

그래서 고혼 진 화장품 가격을 전체적으로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김민정 고혼진
김민정 고혼진

 

 

고혼진 마스크팩

마지막으로 마스크팩도 있는데 마스크팩은 1개 5,000원으로 여러장 들어 있습니다. 

사용 방법으로는 먼저 세안을 한 후 고혼진 에센스를 사용한 뒤 마스크팩을 하고 마무리로 크림을 바르는 순서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스킨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기능이 갖춰진 뉴트리션 스킨에센스를 바르면 따로 스킨이나 로션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고혼진크림에도 영양크림과 미백크림, 수분크림 등 기능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게다가 각종 한약재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고혼 진 화장품 가격이 다른 화장품보다는 높은 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사실 가격이라는 건 이용자들의 만족도에 따라 과하다 내지는 적당하다 라는게 결정되기 마련이죠. 

검색을 해 봐도 과하게 비싸다 라는 글은 별로 안보이긴 하더라구요.

 

고혼진 크림
고혼진 크림

 

아무튼 고급 화장품브랜드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특이하게도 고혼진은 판매처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홈페이지로만 구매 가능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있는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거나 문의글을 남기면 상담이 진행됩니다.

상담 전화를 하게 되면 근데.. 살 마음이 없다가도 막 사게 되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ㅋㅋㅋ

애초에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유통채널을 생략했다 라면 화장품 가격대가 좀 저렴해야 하는 게 맞지만 아무래도 고가 브랜드 정책을 고수하는 듯합니다.

 

고혼진 가격문의
고혼진 가격문의

 

아무튼 앞서 언급한 고혼 진 화장품 가격은 고정가격이 아니며, 정확한 가격을 알고자 하시는 분들은

고혼진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하시면 빠르게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입 하고자 하는 분들도 홈페이지 상담 게시판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정확한 가격대가 바로 온라인에 노출되어 있진 않더라구요.

 

<관련글>

조성아 기미크림 괜찮은 미백템! 성분 및 바르는 방법

 

조성아 기미크림 괜찮은 미백템! 성분 및 바르는 방법

조성아 기미크림 괜찮은 미백템! 성분 및 바르는 방법 겉기미 속기미에 효과적인 조성아 브라이트 인 크림 이번 시간에는 식물에서 유래한 베이스와 오일의 최적의 조합으로 연약한 피부에 보

moviemaker.tistory.com

천수애진 가격, 꼼꼼하게 따져본 뒤 구매하세요

 

천수애진 가격, 꼼꼼하게 따져본 뒤 구매하세요

천수애진 가격, 꼼꼼하게 따져본 뒤 구매하세요 윤세아 마시는 천수애 콜라겐 소개 이전과 다르게 요즘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역시 피부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

moviemaker.tistory.com

천수윤진 가격, 어느 정도 할까요?

 

천수윤진 가격, 어느 정도 할까요?

천수윤진 가격, 어느정도 할까요? 윤세아 화장품 천수윤진 크림 이전과 다르게 현대화 시대에는 미세먼지부터 황사, 환경오염이 심각해 짐에 따라 많은 사람이 피부관리를 위해 남녀노소 구분

moviemaker.tistory.com

고혼 진 크림 가격, 성분과 효능 관련 정보

 

고혼 진 크림 가격, 성분과 효능 관련 정보

고혼 진 크림 가격 고혼진 크림 성분과 효능 관련 정보 저도 얼마 전 알게된 화장품인 고혼진 크림입니다. 몇 년 사이 많은 사람의 입소문을 타고 알려진 고혼 진 크림 가격과 효능에 대해 알려

moviemaker.tistory.com

피부 젊어지는 화장품 셀로니아 소개

 

피부 젊어지는 화장품 셀로니아 소개

피부 젊어지는 화장품 셀로니아 소개 오늘은 셀로니아라는 화장품에 대한 이야기를 한 번 해볼까 합니다. 아래 글을 한번 읽어봐주세요 이것은 화장품인가 피부의 기적인가 지금까지의 화장품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