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mm Director2020. 9. 17. 06:46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무료 피피티 테마 / 파워포인트 템플릿 다운 추천

Free PowerPoint templates

 

직장에서, 혹은 학교에서 꼭 한 번쯤은 피피티를 만들 일이 종종 생깁니다.

디자인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제법 수월하게 제작을 마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디서부터 어떻게 손을 대야 할지 어렵게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그럴 때 살펴보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무료 피피티 테마 사이트를 소개해봅니다.

 

 

특히나 해외 사이트 중에는 다양하고 무궁무진한 자료가 마련되어 있는 곳이 많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단, 기본적으로 폰트는 영어에 맞추어져 있습니다. 이것을 한글로 바꿀 때 기본 굴림체로 변환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다운받은 무료 피피티 테마에 어울리는 폰트로 변경해주는 것이 좋겠죠? 무료 폰트 관련 정보는 아랫 글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상업적 사용할 수 있는 저작권 없는 무료폰트 / 기업 개인

 

 

해외 무료 피피티 테마 사이트는 매우 다양합니다.

그중에서 오늘 특별히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여러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는 Slidesgo 슬라이드고 입니다. 

SLIDESGO 바로 가기

 

 

디자인 품질이 거의 세계 최고라고 꼽히고 있고, 무료라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는 평이 줄을 이을 만큼 상당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곳입니다. 

 

 

또한 대체로 무료 테마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는 온갖 광고로 인해 시인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죠.

전판적인 페이지 UI가 매우 깔끔하고 사용성 좋게 꾸려져 있기 때문에 더욱 편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무료 피피티 테마 슬라이드고 사용 안내

메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슬라이드를 넘기며 마음에 드는 무료 피피티 테마를 선택할 수 있구요.

미니멀하고 모던하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들이 주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더욱 트렌디한 발표에 많은 도움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Freepik Company에서 제작했으며, 해당 사이트는 무료 아이콘 사이트와 이미지 사이트 또한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구글 슬라이드와 피피티 템플릿을 동시에 다운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상단메뉴를 보시면 색상, 스타일, 최근제작, 인기있는, 교육, 비즈니스, 마케팅, 의료, 다목적, 인포그래픽 등 

다양한 테마를 선택해서 원하는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무료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발표 자리에서 당신을 돋보이게 만들 발표 자료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콘과 이미지도 상당히 고품질을 자랑하여 무료뿐만 아니라 유료 콘텐츠 또한 마련이 되어 있답니다.

무료로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들도 유료 못지않게 좋은 퀄리티를 자랑하지만, 유료는 기업 이미지, 로고에 활용해도 전혀 부족함이 없을 만큼 매우 뛰어납니다.

일러스트나 픽토그램 관련 사이트는 제일 하단에 따로 포스팅 했으니 참고해주세요

 

 

 

디자인을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만들어내기란 상당히 어려운 일에 속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그럴 때 좋은 무료 피피티 템플릿 사이트를 잘 활용한다면, 더욱 뛰어난 피티 발표에 큰 도움이 될 겁니다.

일반적으로 공개된 자리에서 온라인으로 발표하는 ppt 파일이 아닌 폐쇄된 공간에서 내부 관계자들이 보는 발표자리라면,

아무래도 좀 저작권이 있는 이미지나 템플릿 자료를 사용하는 데 있어서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발표 내용에 어울리는 테마

피피티 테마를 선택하기 전에 내가 발표해야 하는 자료의 컨셉, 테마 등을 잘 파악한 후, 그에 알맞은 디자인을 선택해보세요.

음식과 관련된 발표물일 경우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등 식욕을 돋우는 색감의 디자인을 선택하면 좋죠.

만약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해야 한다면 실버, 블랙, 네이비, 화이트 등 노멀한 색깔을 통해 더욱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사실 가장 중요한 건 잘 만든 발표자료가 아닌 자신감 있는 발표 자세인 건 다 아시죠?

 

 

또한 꼭 무료피피티테마를 직접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수많은 테마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며 디자인에 영감을 얻거나 참고해서 새롭게 만들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의 하나일 것으로 보입니다.

무료 피피티 템플릿 잘 활용하셔서 학생이라면 좋은 점수 받으시고, 직장인이라면 꼭 승진하시고, 사업 간 입찰피티 및 계약건이 있다면 주목도 높은 발표로 꼭 따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련정보>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추천 정리 Free Illustrations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6곳 소개 Free Pictogram Icons

컴퓨터 화면 캡쳐하는 방법 단축키와 프로그램

 

컴퓨터 화면 캡쳐하는 방법 단축키와 프로그램

컴퓨터 화면 캡쳐하는 방법 화면캡쳐 프로그램 가장 편한 화면 스크린샷 단축키 컴퓨터를 하다 보면 컴퓨터 화면을 전체나 부분적으로 캡쳐해야 하는 때가 종종 있습니다. 오늘은 가장 편한 컴

moviemaker.tistory.com

저작권 무료 이미지, 아이콘 사이트 정리

 

저작권 무료 이미지, 아이콘 사이트 정리

저작권 무료 이미지, 아이콘 사이트 정리 무료다운 이미지 정보 저작권 상관없이 쓸 수 있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한 번 정리해 봤습니다. 상업적 사용 목적일 때는 상황에 따라서 출처를 밝혀

moviemaker.tistory.com

무료 이미지뷰어 이르판뷰 Irfanview 설치 방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