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2020. 9. 18. 07:28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곰오디오 다운로드 설치 방법

곰오디오 무료로 설치하는 방법

 

컴퓨터 작업을 할 때 음손실 없는 고음질 음악을 듣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곰오디오를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최근에 홈페이지를 글로벌하게 리뉴얼한 곰오디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곰오디오는 곰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OGG, FLAC 등의 무압축 파일도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오디오 재생 플레이어로 사랑을 많이 받고 있죠. 무료음악듣기 외에도 팟캐스트, 음악방송, 노래가사검색 등을 할 때 즐겨 쓰고 있습니다.

곰오디오 외에도 통합코덱을 쓰는 곰플레이어, 곰믹스, 곰캠, 곰인코더, 곰리모트, 곰녹음기, 곰스튜디오 등등 괜찮은 프로그램이 꽤 많습니다.

 

 

보통 PC에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받을 때 저는 포털의 자료실도 좋지만 가급적이면 공식 홈페이지를 애용하는 편입니다.

왜냐하면 최신으로 업데이트된 버전은 아무래도 자료실에 업데이트가 느린 편이거든요.

그래서 직접 곰 오디오 홈페이지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오디오 다운로드 바로가기

 

 

아마 포탈에서 검색하게 되면 다음 같은 경우는 gom2로 시작하는 주소가 나오고, 네이버는 gom으로 시작할 텐데 주소는 동일합니다.

저도 홈페이지가 리뉴얼되고 처음 들어가 봐서 좀 당황했는데요, 첫 화면이 영어로 디폴트로 나오더라구요

곰오디오의 지원 언어가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简体), 中文(繁體), Español, Русский, ไทย 등등 다양합니다.

아마도 글로벌하게 마케팅을 활발히 하고 있는 듯 해요.

 

 

그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제일 오른쪽 끝에 언어를 한국어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그럼 하단에 '지금 곰오디오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세요' 라고 쓰인 곳으로 가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바로 GOMAUDIOKORSETUP_NEW.EXE 라는 설치파일이 나오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파일명에 NEW가 있는 걸 보니 역시 공식 페이지에서 다운받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곰오디오 다운로드 설치 사양

 

 

기본적으로 곰오디오는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작동합니다. 아쉽지만 맥 사용자는 패스해주세요

icrosoft Windows 10(32/64bit) / 8.1(32/64bit) / 8(32/64bit) / 7(32/64bit) / Vista(32bit) / XP SP3(32bit)

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사용시, 최소 지원 버전은 IE10 이상입니다. 

 

 

IE 10 미만의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업데이트 후 사용해야 합니다. 

혹시 아직도 윈도우 97 쓰고 계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보안상 위험하니 꼭 업데이트해서 쓰세요. 2020년입니다.

 

 

오디오 포맷은 cda (오디오 CD), mpga, mp1, mp2, mp3, ogg, wma, ape, flac, wav, mid, mpc, m4a, aac, wv, opus, aif, aiff, dff, dsf, amr (amr 확장자는 Windows Vista 이상만 지원) asx, m3u, m3u8, pls 형식의 목록 파일 지원 zip, rar, alz 포맷으로 압축되어 있는 미디어를 전부 지원합니다.

 

곰오디오 모바일 어플도 있습니다. 

아래 그림을 클릭하시면 구글플레이로 이동합니다.

 

 

PC만이 아닌 폰에서도 고음질로 음악을 들으실 분들은 곰오디오가 좋은 선택이 될듯하네요

사실 mp3를 320K 정도로만 들어도 실제 DJ들이 그정도 수준에서 음악을 틀기 때문에

꼭 무손실 음원을 고집하지 안 하셔도 됩니다.

 

오늘은 곰오디오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음악 즐겁게 들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