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mm Director2020. 10. 27. 14:34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TOUCHVPN IP 우회 프로그램 사용하는 법

크롬 https 프록시 인터넷 차단 우회하기

 

유튜브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간혹 '해당 국가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등의 안내문을 접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해당 국가의 IP에서는 영상을 보지 않도록 차단한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TOUCHVPN 을 통해 IP 우회하는 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IP를 차단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유튜브에 우리나라의 예능 프로그램 등을 해외에 유포하기 위하여 올린 것들을, 

국내에서는 보지 못하도록 막아놓은 것을 들 수 있습니다.

 

현재는 많은 프로그램을 국내에서도 볼 수 있도록 제한을 많이 풀어두기는 하였는데요. 그래도 여전히 막아놓은 것들이 많죠.

그럴 때는 TOUCHVPN 등의 IP를 해외로 우회하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이런 문제가 해결되곤 했죠.

 

 

인터넷 차단을 풀기 위한 VPN 우회 관련해서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존재하는데요.

그중에서 광범위하게 쓸 수도 있는 것으로는 TOUCHVPN이 가장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료 VPN 프로그램이기도 하고 윈도우는 물론이고 맥OS에도 사용이 가능하기에  무리없이 쓸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안드로이드나 아이폰 등의 모바일에서도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물론 SoftEther VPN 등의 프로그램도 존재합니다만,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폰이나 맥을 사용하는 분들은 본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더 편하겠죠.

 

 

TOUCHVPN 무료 다운로드 방법

 

컴퓨터에서 다운받을 경우에는 구글 검색 엔진에 TOUCHVPN을 입력하면 바로 다운로드 사이트가 나옵니다.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다운받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크롬 사용자는 크롬스토어에서 검색하셔도 되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휴대폰의 경우, 앱스토어나 마켓 등을 이용하여 다운을 받으면 되겠지요.

이곳에 들어가시면 애플, 맥,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엣지, 구글플레이, 파이어폭스, 크롬 확장 등 모든 플랫폼의 다운로드 링크가 나옵니다.

 

 

TOUCHVPN의 개념 

본 프로그램은 자신이 접속되어있는 국가의 아이피를 다른 국가의 아이피로 변경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때 안전한 암호화 기술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보호해주기에 믿고 사용할 수 있죠.

그렇기에 사용자가 이용한 모든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고요.

누군가가 나를 추적하지 못하게끔 익명으로 이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따라서 마음 놓고 웹서핑이나 다른 것들을 이용할 수 있죠. 크롬의 시크릿 모드 비슷한 개념이라고 보시면 돼요.

 

 

컴퓨터에서는 구글이나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크롬, 파이어폭스 등에서도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UCHVPN 사용 방법

간혹 크롬에서는 본 프로그램의 아이콘이 나오지 않을 수 있는데요.

그럴 때는 확장프로그램의 고정 아이콘을 누르면 바로가기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그때 바로가기 아이콘을 이용하여 TOUCHVPN을 이용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수많은 서버 목록 중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서버를 선택해서 연결되는데요.

내가 특별히 쓰고 싶은 서버가 있으면 그것을 이용해 연결 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TOUCHVPN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윈도우는 물론이고 맥OS 운영체제에서도 쓸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요.

무료로 쓸 수 있는 데다 익명성으로 이용이 가능해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서 내가 필요로 하는 IP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글>

IP주소 변경 확인 방법 / 혼자서도 간단하게 해보세요

 

IP주소 변경 확인 방법 / 혼자서도 간단하게 해보세요

IP주소 변경 확인 방법 / 혼자서도 간단하게 해보세요 ip주소 확인하는 방법 여러 가지 이유로 IP주소 변경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특정 게임이나 웹사이트에 사용된 IP가 차단되어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