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1. 7. 9. 18:56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닥터 바이오D드롭스 / 신생아를 위한 유산균과 비타민

산후조리원에서 닥터 바이오디 드롭스 추천받았어요

 

신생아가 태아나서 처음으로 먹는 유산균과 비타민으로 산부인과에서 닥터 바이오 D드롭스를 추천받았습니다. 아마 둘째라면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첫아기라면 모든게 조심스러우실 텐데요. 오늘은 닥터바이오디 드롭스에 대해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이 제품은 사실 이름에서 아시다시피 신생아용입니다. 드롭스라는 뜻이 방울로 떨어뜨려서 먹이는 방식을 말하거든요. 그래서 아이가 좀 큰 다음에야 유산균을 락토핏 처럼 가루형태로 먹게 되지만 신생아들은 가루를 입에 털어넣기가 힘들기 때문에 아주 조금씩 입에 먹이게 됩니다.

 

바이오 D 드롭스 회사 소개 / 에프앤디넷

이 제품을 만드는 회사는 에프앤디넷 이라는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입니다. 2004년에 창사 되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임신부 시기별 맞춤 영양제, 어린이 성장 영양제 등 주요 제품을 포함한 4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저 역시 이 제품을 알게 된 계기가 산후조리원이었는데, 주로 기업들과 B2B로 영업을 많이 하는듯 하더라구요. 국내 4,500여 개 병원과 3,100개 약국과 거래하면서 유통망을 넓혀가고 있고 온라인으로도 B2C로 대형 온라인 유통채널에 입점해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진입 장벽이 높은 병원들을 상대하다 보니 고정 매출이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죠.

 

 

락피도가 워낙 유명하다 보니 최근 유니슨캐피탈 사모펀드가 인수에 나섰다는 기사가 보이더라구요. 아무래도 기업의 매출이나 상품가치를 인정받았기 때문에 인수가 진행되는 게 아닌가 합니다.

 

에프앤디넷 대표 제품

아마 락피도 라는 유산균을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데요. 건강기능식품 중 아이들을 위한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과거에는 키즈 오메가3 츄어블로 유명했고 최근에는 락피토, 락피도엘이라는 유산균을 메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업 부설 연구소에서 제품개발을 위해 원료선택부터 제품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죠. 특히 우수한 원료 및 선진 기술을 개발하는 해외 파트너사와 제휴를 통해 국내 제조업체에서 제조하는 제품이 많은 편입니다.

 

에프앤디넷 닥터 브랜드

 

에프앤디넷 닥터브랜드

 

에프앤디넷에서 따로 좀 더 전문적인 브랜드로 닥터 브랜드가 있습니다. 병원 내 건강식품 코너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군이죠. 대상 제품군이 연령대별로 나뉘는데요 유소아, 청소년, 임산부, 성인 여성, 성인남성으로 나뉩니다.

 

 

유소아 대상 : 닥터 써니디 드롭스 400IU, 데이요닉스 아이로픽스 시럽, 닥터 바이오 드롭스, 닥터 바이오 D 드롭스, 닥터 신바이오틱스 베이비, 닥터 신바이오틱스 키즈, 닥터 앤토 신바이오틱스, 닥터 키즈 멀티비타 리퀴드, 닥터 이너 밸런스, 덴토락, 닥터 키즈 멀티비타, 닥터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 등등 종류가 많습니다.

 

 

성인 여성 대상 : 닥터 맘스 오메가 3, 닥터 맘스 액상 철분, 닥터 맘스 엽산, 닥터 퍼틸리티 우먼, 닥터 칼슘플러스 등 임신과 출산에 관련된 제품이 많네요

 

 

닥터 바이오D드롭스

 

 

그리고 오늘 본격적으로 설명드릴 닥터바이오 디드롭스는 우리 아이의 첫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 D가 같이 들어간 액상 보충 제품입니다. 아마도 산후조리원 시절 병원에서 영업 당해서 처음으로 사게 되는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첫 아이 같은 경우는 정말 아무런 정보가 없기 때문에 병원에서 사라고 하면 다 사게 되거든요. 심지어 별로 비교군도 없이 병원에서 주로 파는 제품이다 보니 더더욱 의심 없이 구매하게 되는 제품입니다. 유산균에 비타민D까지 들어있고 스포이드 형태로 먹이기 편하다고 광고를 합니다.

 

 

사실 제품이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가격은 온라인하고 비교해보고 싼 데서 사셔도 됩니다. 사실 뭐 유산균에 비타민이 들었는데 몸에 안좋을리가 있나요.

 

 

닥터바이오디드롭스 효능

 

 

비피도박테리움 -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및 배변활동 도움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 - 면역력 증진, 장 건강 도움, 항 로타바이러스

닥터바이오D 드롭스는 대장에 존재하는 비피더스균과 소장에 존재하는 락토바실러스균을 동시 섭취가능합니다. 장내 유익균을 활성화시켜주는 역할을 하죠. 효능을 정리하자면 장내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앓이 통증예방, 로타바이러스성 설사예방, 아토피 피부염 개선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주로 배변이 어려운 유소아에게 투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변비만큼 부모님의 속을 안타깝게 하는 게 없거든요. 도와줄 수도 없고.

 

 

스포이드로 먹는 액상 타입 / 섭취방법

 

 

섭취가 편리한 액상타입으로 유. 소아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 하셔야 합니다. 먹이기 전에는 충분히 흔들어 주셔야 합니다. 스포이드를 사용하면 전체 용량이 한 200방울 정도 나오는 양입니다. 하루에 한 번 5방울 정도 아이에게 먹이시면 됩니다.

섭취방법은 직접 아이의 입에 떨어뜨리거나, 그게 힘든 경우에는 엄마의 유두나 공갈 젖꼭지에 묻혀서 먹이게 됩니다. 혹은 이유식에 섞어서 주거나 숟가락에 떨어뜨려서 먹이는 방법도 있습니다. 보통 생후 5~6개월 정도 되서 이유식을 먹기 시작하면 가루형태의 유산균이나 비타민을 먹이게 됩니다.

 

 

이탈리아 수입 완제품

 

 

30년 전통 이탈리아 유산균 전문회사 PROBIOTICAL S.p.A. 에서 제조한 수입 완제품입니다.

 

 

마무리

이런 스포이드 형태의 유산균과 비타민D형태는 시중에 많이 보이지 않더라구요. 아마도 처음 병원에서 구매를 하게 되신 분들도 나쁜 제품은 아니니 당황하지 마시고 잘 먹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차피 유산균은 어린이 시절에는 꾸준하게 먹게 되는거고, 사실 어른들도 계속 먹으면 면역력과 변비에 좋은 제품이니 거의 평생 친구라 해도 과언이 아닐 듯 해요

 

<관련글>

모유유산균 BNR17 일반 유산균과 무엇이 다를까

 

모유유산균 BNR17 일반 유산균과 무엇이 다를까

모유유산균 BNR17 일반 유산균과 무엇이 다를까 김희선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안녕하세요! 요즘은 현대인들의 바쁜 생활로 밀키트나 간편식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인

moviemaker.tistory.com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차이 요즘 시기가 시기인 만큼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