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estment2021. 7. 12. 18:53

하루 인베스트 고객센터, 블로그, 카카오톡 / Haru invest SNS Channel

HARU INVEST Pages & Contact Point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루 인베스트와 관련된 모든 관련 페이지를 한데 정리해볼까 합니다. 한국어로만 서비스 되는 게 아니라 전 세계를 상대로 글로벌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처음 접하는 분들은 좀 어려운 부분이 있으실거에요. 아래에서 한 데 모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하루인베스트 서비스와 가입 방법에 대해서는 이전에 설명한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1. 하루 인베스트 서비스 소개 / 접근 방법, 개념 정리 haru Invest


2. 하루 인베스트 가입방법 안내 따라하기 How to sign up for Haru Invest


3. 하루 인베스트 화폐 입금 따라해보기 / Deposit Haru Invest


4. Haru Earn Plus 가입 방법 설명 / 하루 인베스트 언 플러스 계좌


5. Haru Invest 사용 매뉴얼 마지막 편 / 최고의 수익률 하루 언 익스플로어


6. [HARU EXPLORE] 하루 인베스트 앱 출시 소식! Haru invest App

 

 

하루 스위치 - 화폐 간 환전 서비스 도입

 

haru switch 도입

 

최근 화폐 간 스왑을 가능하게 한 하루 스위치라는 기능이 도입되었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USDT) 간 화폐교환을 가능하게 한 기능입니다. USDT는 전에도 설명드렸듯 국내 거래소에서 인출이 안되기 때문에 바이낸스 같은 곳으로 다른 화폐를 보내서 바꿔야 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훨씬 간편해졌습니다. 간혹 본인은 하루 스위치가 보이지 않는다고 하시는 분들은 하루 Earn에 화폐가 예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루 인베스트 내 코인 간 환전 스위치 기능 / Haru invest Switch

 

하루 인베스트 내 코인 간 환전 스위치 기능 / Haru invest Switch

하루 인베스트 내 코인 간 환전 스위치 기능 / Haru invest Switch USDT 테더의 의미와 원화로 환전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루 인베스트 내부에서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 코인 간 환전 기능을

moviemaker.tistory.com

 

자 그럼 하루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공식 페이지를 비롯한 관련 SNS 채널들을 한 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공식 홈페이지

모든 가입 및 현재 보유한 크립토의 현황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현재는 온라인 웹과 모바일이 반응형으로 연동되는 형태이지만 추후에는 앱으로 별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2. 공식 상담 센터 채널톡

 

페이지 우하단에 보면 채널톡이라고 해서 아이콘이 보입니다. 뭔가 궁금증이 생기시면 그곳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워낙 글로벌하게 서비스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어로 질문하셔도 되고 영어로 질문하셔도 됩니다. 영어로 질문하면 영어로 대답하고 한국어로 질문하면 한국어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3. 한국어 공식 블로그

 

 

서비스에 대한 기본적인 메뉴얼부터 최신 뉴스까지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사용 방법에 대해서는 제 위의 경로에서 보시는 게 좀 더 상세하게 와닿으실 거에요.

 

4. 글로벌 공식 블로그- 미디움

미디움이라는 플랫폼을 쓰고 있는 하루 인베스트의 페이지입니다. 한국의 브런치나 아웃스탠딩 같은 성격의 사이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된 내용은 Haru Invest Performance Update 및 Weekly Earn Rates에 대한 업데이트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공식 블로그답게 가상화폐 관련 이슈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블로그 (하루 페이지 내 카테고리)

 

 

공식 웹 페이지 내에 있는 블로그 카테고리입니다. 영문으로 된 크립토 관련 뉴스와 하루 인베스트를 이용할 수 있는 영문 매뉴얼 등등의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3번과 비슷한 성격의 영문 페이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Block Crafters Office

 

6. 공식 인스타그램

Weekly Earn Report를 비롯한 새로운 가상화폐 관련 이슈가 있을 때 이미지로 간단하게 올라옵니다.

 

7. 공식 페이스북

이곳도 4, 5, 6번과 관련된 내용이 미러링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8. 공식 트위터

주로 4,5 번에서 안내한 공식 블로그 내용이 트위터로 발행되고 있습니다.

 

9. 텔레그램 고객센터

 

 

글로벌한 사용자들의 Q&A를 실시간으로 나눌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영어로 대화가 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간혹 한국어 사용자가 들어가면 좀 위축되거나 번역기를 통해서 대화를 하곤 합니다. 하지만 한국어 질문을 과감하게 던지셔도 되며, 대화가 길어질 경우에는 메일(support@haruinvest.com)을 안내하거나 공식 페이지에 있는 채널톡(2번)으로 안내하기도 합니다. 일단 질문거리가 있으면 이곳에 던져보셔도 됩니다.

 

10.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haru invest를 검색하면 나오는 플러스 친구 채널입니다. 채팅이 불가한 곳으로 몇 가지 질문에 대한 매크로 자동 답변 정도만 받을 수 있습니다.

 

11. 가이드북 및 Q&A

아마 한글로 된 공식 Q&A를 찾으시는 분들은 정말 찾기 힘드셨을 거에요

- English Haru invest Guidebook : 공식 페이지에서 고객센터로 들어가면 노션에서 작성된 영문 가이드북이 나옵니다. 그렇다고 한국어 설명이 없느냐? 있습니다.

- 한글 하루인베스트 가이드북 : 아마 공식 한글 블로그에 있는 내용과 많이 겹칠 거에요.

 

 

12. 공식 유튜브 채널

다른 곳에 가입 방법 및 인출 방법등 메뉴얼을 보여주기 위한 임베드용 영상이 영문으로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13. 가입 링크

*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고 500불 이상을 예치하시게 되면 50$ 상당의 비트코인이 추가로 지급됩니다.

http://m.site.naver.com/0OwhF 

 

Haru

Earn up to 16% on BTC, ETH, and USDT. Flexible lockup with daily earnings.

haruinvest.com

 

APY와 APR의 차이 설명

간혹 이자 관련해서 용어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영문표기 한글 용어 해석 적용
APR (Annual Percentage Rate) 연간 이자율 복리를 반영하지 않은 1년간 고정 이율 / 단리 개념 주로 신용카드나 대출 이자 표기 시 사용됨. 표시는 APR로 하나 실제 내는 건 APY로 적용하는 경우가 많음.
APY (Annual Percentage Yield) 연간 수익률 복리를 반영한 1년간 이율
/ 복리 개념
일반적인 예금이나 이자수익 계산 시 사용하는 방식. 이자에 이자가 붙음. Haru Earn 수익도 APY 방식

 

부연설명을 드리면 APY는 복리기 때문에 길게 가져갔을 때 적용되는 이율입니다. 그래서 금융기관에서 주는 이자를 표시할 때는 APY를 제시해서 많이 주는 것 처럼 제시하죠. 1년을 예치하고 있으면 그 금액을 다 받겠지만, 서너달만 예치했을 때는 실제로 그보다 적게 받게 됩니다.

반대로 대출 이자는 싸 보이게 하려고 APR로 제시를 하지만 사실은 APY를 적용합니다. 다시 말해 돈을 은행에서 한 달만 빌리면 APR가 맞겠지만 1년 동안 빌리고 있으면 복리로 이자가 더 붙는다는 뜻입니다. 처음 제시한 이율보다 실제로 내는 돈은 더 많다는 뜻이지요.

Haru Earn 이나 Plus의 경우도 APY로 실제 표시된 연이율 이자보다 복리로 계산되게 됩니다. 만약 1개월 정도만 예치했다면 수치상 표기된 이자를 받았겠지만, 1년을 거치했을 때는 복리로 계산된 금액을 받게 됩니다. 실제 예상 금액보다 더 받게 된다는 말이죠. 장투로 갈수록 유리하다는 말입니다. 물론 크립토 자체의 가치도 장투에서 우상향해야겠죠. 이해되셨나요? 

이 정도면 하루 인베스트에 관련된 모든 안내 페이지를 다 정리한 셈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이 링크에서 한번 적립을 시작해 보세요. 앞으로도 하루 인베스트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가 올라올 예정입니다.

그리드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