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2018. 1. 21. 22:00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예약 / 필리핀 포켓와이파이 / 에그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예약 필리핀

필리핀 포켓와이파이 / 에그

 

요즘 해외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게 인터넷이죠.

데이터 무제한 상품은 매번 썼던 것 같습니다.

저도 SK를 쓸 때는 원패스 로밍을 주로 썼고, 요즘은 KT를 쓰는데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서비스를 쓰고 있어요.

 

 

너무 급해서 에그를 신청하지 못할 때는 어쩔 수 없이 무제한 로밍을 쓴다 하더라도,

출장이나 여행에 일행이 한 명이라도 더 있으면 에그를 빌려가는 편입니다.

3~4명까지는 개인적으로 인터넷 로밍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거든요.

 

 

포켓와이파이 시장이 갈수록 크는 것 같아요. 인천공항에서 본 서비스만도 꽤 됩니다.

그 중 와이파이 도시락에서 예약을 한번 해봤어요.

인터넷 돌아디나다가 10%할인 코드를 발견해서 이게 왠 떡이냐 하고 예약을 했어요.

 

 
▲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예약

 

보통 3층에서 빌려서 3층 반납하는 회사도 있고, 1층에서 빌려서 1층으로 반납하는 회사가 있더라구요.

3층에서 빌려서 1층으로 반납하는 경우가 제일 좋긴 한데.. 그런덴 없는듯 해요..

와이파이 도시락은 1층에서 빌려서 1층 반납입니다. 7번출구 근처에 있어요.

처음에 빌릴 땐 좀 귀찮더라도 나중에 귀국해서 그냥 반납하고 가면 되니 그건 좀 편한 듯 해요.

 

 

포켓 와이파이 회사 중 큰 업체로는 와이드모바일과 월드모바일이 있더라구요.

포켓와이파이는 와이드 모바일입니다.

 

 

빌릴 때 1층 7번 출구 옆 부스에 가시면 수령, 반납, 현장신청 등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다가

자기 순서에 가서 빌리시면 됩니다.

저도 빌릴 때는 아침 일찍이라 줄을 별로 안 섰는데, 나중에 보라카이 다녀와서 반납할 때 보니까 줄이 꽤 길더라구요.

확실히 요즘엔 와이파이가 해외여행의 필수품임을 느꼈어요.

 

 

 

 

 

빌리니 안에 설명서와 함께

 

 

필리핀에 맞는 110v 충전기, 본체, 충전선, 추가 콘센트 플러그가 들어있네요.

한국에선 키면 안되고 해외에서 켜야 됩니다.

 

 

보라카이의 라바스톤 스파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일정 내내 피곤했는데 완전 딥슬립하면서 마시지 받았어요~

와이파이 4G 빵빵하게 뜨는거 보이시죠?

칼리보공항에서 까띠끌란까지 가는 산악지역에서는 잘 안터지긴 하지만 보라카이 일정 내내 인터넷 잘 쓰고 다녔습니다.

박나래씨의 디제잉도 보고 정말 재밌는 시간이었어요.

 

정가보다 10% 싸게 와이파이 쓰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국가에 상관없이 할인 가능합니다.

 

 
▲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예약
그리드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