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2018. 5. 13. 14:16

[광화문 샌드위치 맛집] 그랜트 샌드위치 grant sandwich

[광화문 샌드위치 맛집] 그랜트 샌드위치 grant sandwich

 

광화문 샌드위치 맛집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지인의 사무실 빵셔틀 때문에 알게된 샌드위치 가게에요.

 

 

평소 에그 샌드위치를 워낙 좋아하는데 사무실 근처에 에그샌드위치 맛집이 있다기에

바로 소환당해서 사러 갔습니다. 바로 전날 을지식당이라고 을지로 3가에 새로 생긴 레스토랑에서

와인을 좀 달렸더니..  해장음식이 굴뚝같이 생각났지만.. 샌드위치 사오라는데 별 수 있습니까.

뭐 나라마다 해장음식은 다 다른것 같아요. 뜨끈한 국물을 찾는 한국 사람이 있는가 하면

피자나 햄버거로 해장하는 미주권 사람들, 요거트 같은걸로 해장하는 유럽 사람 등등..

뭐 또 잘 찾아보면 샌드위치로 해장하는 나라가 있을 꺼에요 ;;

 

[Life] - 간단 에그 샌드위치 만들기 / How to make an egg sandwich at home?

 

간단 에그 샌드위치 만들기 / How to make an egg sandwich at home?

간단 에그 샌드위치 만들기 / How to make an egg sandwich at home? 에그 샌드위치 만드는 법 날씨가 너무 추워서 주말에 집에만 있다보니 브런치 생각이 나더라구요 집에서 쉽게 해결할 게 없을까 하다가

moviemaker.tistory.com

 

 

위치는 광화문 신라스테이 호텔 건물 지하입니다.

정문을 앞으로 놓고 왼쪽끝을 보면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요

주소 : 서울 특별시 삼봉로 71

영업시간 : 7:30am~ 20:00pm

 

 

지하로 내려가니 왼쪽으로 깔끔하게 생긴 간판이 있는 매장을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평일 오전시간이라 별로 사람이 없어서 바로 주문을 할 수 있겠네요

 

 

매장은 꽤 넓은 편이었습니다. 두 분이서 일을 하고 계셨고

테이블은 맞은 편 창문을 바라보게 방향이 놓여져 있네요.

한 쪽에선 서서 먹는 긴 테이블도 있었고..

음 공간을 좀 더 활용할 수도 있었을 듯 한데 가운데 공간을 넓게 활용하려고 한 듯 합니다.

어차피 샌드위치는 테이크아웃 손님이 많을 테니..

 

 

인테리어가 샌드위치 가게라기 보단 커피숍 느낌이 나는 느낌이었어요.

 

 

깔끔하게 타일로 그랜트 샌드위치를 장식하고

천장에서 펜던트 등을 내렸네요. 심플하니 딱 빵 먹기 좋은 분위기 입니다.

 

 

서울 4대 식빵집이라는(이런 타이틀은 분명히 가게 주인들이 만드는거겠죠? ㅋㅋ) 김진환제과점 식빵으로 만든다고 합니다.

[Life] - [서촌] 서울 유명한 빵집 효자베이커리

제가 그 집 빵은 먹어보진 않았지만 뭔가 기대되는 맛이네요

 

메뉴는 에그만 넣은 샌드위치, 에그치즈, 에그햄, 에그베이컨, 에그핫치킨, 에그쉬림프

거기에 크랩, 소고기까지 드들어간 샌드위치까지 종류가 꽤 많더라구요.

BLT샌드위치라고 아마 서브웨이에서 들어본 적이 있으실텐데요

베이컨 bacon, 레터스 lettuce (양상추), 토마토 tomato의 줄임말입니다.

 

저는 모닝셋트를 시켰어요

에그모닝으로 해서 4500원이면 괜찮은 가격이죠

 

 

계산대 아펭 각종 쿠키와 브라우니가 절 꼬시고 있었지만..

어림없지

 

 

언넝 먹고 싶어서 사무실로 후다닥 왔습니다.

 

 

 

 

사무실로 와서 포장을 갈라봤는데

일단 빵 두께가 꽤 두꺼워서 놀랐구요.. 빵의 촉촉함에 두번 놀라고..

계란이 맛있어서 세번 놀랐습니다. 맛있네요 ㅋㅋㅋ

맛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하는 능력이 없어서 더 이상 길게 뭔가 써야할 부담감을 그냥 가볍게 넘겨버리겠습니다.

맛있어요 ㅋㅋ 

 

<관련글>

[Life] - 간단 에그 샌드위치 만들기 / How to make an egg sandwich at home?

[Delicious] - [인사동 맛집] 베트남 샌드위치 반미의 진수 / 플러스84, +84 / 수요미식회

[Life] - [subway] 써브웨이 추천 메뉴 / 맛있게 주문하는 법

[Life] - [종로 소풍] 출출할 때 생각나는 샌드위치, 라면가게 

그리드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