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0. 6. 3. 08:13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아이폰 사진을 컴퓨터로 옮기는 쉬운 방법

아이폰 아이패드 입문자를 위한 정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사용하기 시작하면 사진을 옮길 때 많은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뿐 아니라 윈도우에 있는 영화나 영상들을 아이폰으로 옮기는 방법도 처음에는 굉장히 어렵게 느끼게 됩니다. 

이번에는 아이폰 컴퓨터 사진 옮기기를 제 기준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추천 방법으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아이폰 컴퓨터 사진 옮기기 방법은 굉장히 많은 방법들이 많습니다. 

그 중 가장 애플스러운 방법인 아이튠즈로 사진을 옮기는 게 사실 어려운 것도 사실입니다.

 

 

그 중에서 SendAnyWhere 센드애니웨어라는 앱을 이용해서 옮기는 방법이 아이폰에 있는 사진을 가장 편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다른 앱을 사용할 때에는 회원가입도 해야 되고 불필요한 과정이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SendAnyWhere를 사용하면 불필요한 과정없이 다운로드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필수 어플 중에 아마 탑3 안에 드는 어플 중 하나일 듯 싶네요. 안드로이드 용도 있습니다.

받는 쪽에도 같은 어플이 깔려있어야 하기 때문에 만약 PC로 사진을 보내기 위해서는 PC에도 센드애니위어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드애니웨어 다운로드

 

이곳에서 데스크탑이나 웹 버전으로 본인의 사양에 맞게 윈도우, 맥, 리누스, 크롬, 웨일, 아웃룩 익스프레스 등등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네이버 다운로드 센터로 연결되네요

참고로 안드로이드 폰에서 맥북이나 맥프로로 파일을 보내실 때도 직접 유선연결이 귀찮다면 sendanywhere가 대안이 될 수 있겠네요

그럼 어플을 실행하고 나서 보이는 화면을 예시로 한 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컴퓨터 사진 옮기기 방법 쭉 따라와주세요

 

 

샌드애니웨어 사용방법

사용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요약을 하자면, 

1) 센드애니웨어 앱에서 보낼 사진을 선택한다. 

2 ) 보내기를 누른다. 

3) PC 웹에서 센드애니웨어에 접속한다. 

 

 

4) 아이폰에 적혀있는 6개 숫자를 쓴다. 

5) 다운로드를 한다. 

 

이런 방식인데요. 글로 나열하면 과정이 많아 보이지만 실제로 이행했을 때

카카오톡 PC로 로그인하는 방식과 비슷한 형태로 아이폰 컴퓨터 사진 옮기기 방법 중에 가장 간편한 방법입니다.

 

 

50G정도 되는 파일을 한 번에 보낼 수 있기도 한데 이건 다른데서 하기 힘든 기능이라 괜찮은 듯 합니다.

보통 메일 첨부도 4기가 넘으면 분할압축 해야 겨우 보낼 수 있거든요

구글 드라이브 써도 되긴 한데 단순 파일 보내기용으로 쓰기에는 용량을 잡아먹고 있어서 나중에 다시 지워줘야 되는불편함이 있습니다.

 

 

윈도우 파일을 아이패드로 가져오는 방법

 

 

이 외에도 윈도우 영화 파일을 아이패드로 가져오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아이패드에는 영화파일과 자막파일을 넣는다고 바로 재생이 되지 않기 때문에 처음 사용할 때 많은 어려움을 느끼게 되실 텐데요.

우선 아이패드에 영화, 자막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앱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영상 재생 앱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nPlayer 입니다. 

유료앱도 있지만 라이트 버전을 받으셔도 됩니다. 재미있는 건 nPlayer 앱 기능 중에는 윈도우에 있는 파일을 아이패드로 넣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1) nPlayer를 들어간다. 

2) +버튼을 눌러준다. 

3) 와이파이 표시와 같이 있는 브라우저 사용을 눌러준다. 

4) 팝업창이 뜨면 시작버튼을 눌러준다. 

5) 팝업창에 알려주는 PC 다음 주소로 브라우저를 열어준다. 

6)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는 매번 바뀌기 때문에 팝업창에서 확인해 PC 웹에 입력해 준다. 

7) Add Files 메뉴를 눌러 영화 파일과 자막파일을 같이 넣어주면 된다.

 

PC 영상을 아이패드로 옮기기 방법 중에는 이 방법이 제 기준에서는 가장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반대로 아이패드에서 PC로 영상이나 사진을 옮길 때는 잭을 연결해서 간편하게 옮기면 되겠습니다.

아이폰 컴퓨터 사진 옮기기 방법은 이외에도 여러 가지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본인에게 간편한 방법을 찾아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