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호텔 커피숍] 베스트웨스턴 아리랑힐 투썸플레이스
생일선물로 투썸플레이스 쿠폰을 받았는데 어디서 쓸까 하다가
집근처 성신여대에 있는 베스트웨스턴 아리랑힐 호텔 1층에 있는 투썸플레이스를 찾았습니다.
이 호텔은 사실 성신여대앱구에서 아리랑고개로 운전하면서 지나만가봤지 처음 들어가봤어요.
성북구 주변에 돌잔치 장소로도 많이 찾는듯 하더라구요.
주차타워에 주차를 맡기고 1층 로비로 들어갔습니다.
베스트웨스턴이라고는 해도 약간은 시티호텔 정도의 사이즈라 이름값을 좀 보겠다는 생각은 들더라구요.
그래도 뭐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깔끔함이면 은근 저렴하게 서울의 호텔을 찾는 사람들이면
가성비가 괜찮은 호텔로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깔끔한 로비 옆에 투썸 플레이스가 있습니다.
크크크 비오는 날 차를 몰고 여기 온 이유가 바로 쿠폰을 쓰기 위해서죠 ㅎㅎ
크크크 이날 그동안 못 먹어본 조각케익을 좀 많이 골랐습니다.
커피도 두잔 고르고..
1층 로비 옆에 있는 테이블에서도 마실 수 있지만 2층으로 가면 좀 더 쾌적하고 조용한 공간이 있습니다.
어쨌던 호텔 커피숍 아니겠습니까..
은근 자리도 넓고 커피만 마시러 와도 좋을 만한 공간이더라구요.
실제로 제 테이블 옆에서는 한 외국인 배우가 한국인 기획사에게 캐스팅을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의 테이블이 있었는데..
제가 멀리서 행동으로만 봐도 어떤 상황인지를 알 수 있는 행동심리학을 좀 배워서 드는 생각인진 모르겠지만..
음 그 기획사가 그렇게 믿음직 스러워 보이진 않았어요 ㅋㅋ 한국 물정에 좀 어두운 외국인을
어떻게든 싸게 섭외하려는 듯한 분위기긴 했는데 뭐.. 암튼 그렇더라구요..
그만큼 호텔 커피숍으로써의 상징성을 가지는 대표적인 상황 아니겠습니까..
공식적인 외국인과의 만남의 자리로써 충분히 입지를 가질 수 있는 공간 ㅋㅋ
아무튼 성신여대 근처에서 조용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커피숍으로 베스트웨스턴 아리랑힐 호텔
2층에 있는 카페 괜찮을 듯 해서 추천합니다.
투숙객이 아니라도 와서 커피 한 잔 하고 가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