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17. 5. 12. 12:0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희귀템 득템] 뉴욕에서 파는 자유의 여신상 레고

 

오늘 뉴욕에 여행을 다녀온 지인으로부터 고맙게 기대치 못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뉴욕 레고샵에서 안살 수 없었다는 자유의 여신상 레고

그리고 배트맨무비 미니피규어 중에 뭐가 나올지 모르는 뽑기용 레고봉지를 하나 선물 받았네요. 

 

 

먼저 두근두근 뽑기 봉지부터 뜯었습니다.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오호.. 개인적으로 5번 7번 14번 19번 귀엽네요

3번 뭐지 이 변태같은 배트맨은..

 

 

크하하 경찰서장 나왔네요..

 

 

한 손에는 무전기, 한 손에는 조커 수배 전단지를 깨알같이 들고 있어요.

널 체포하겠어!

 


자유의 여신상은 마그넷인데 저에게 더 많은 자유를 가져다 달라는 희망을 가지고 잘보이는 냉장고에 붙이기로 했어요.

듣고있나? ㅋ

 

 




 

고마워 보라보라 @leeboraborabo


Batman Lego Minifigure
Statue of liberty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