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2017. 9. 2. 10:0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종각 맛집] 종로서적 1964 백미당 소프트 아이스크림

 

일년 내낸 요즘처럼 서울 하늘이 맑았으면 서울도 세계에서 살고싶은 10대 도시 중 하나로 뽑힐텐데 말이죠..

퇴근길에 아이스크림이 생각나서 종각역 지하에 있는 종로서적으로 들어갔습니다.

예전 반디앤 루니스가 없어지고 새로 생긴 종로서적에는 책보다 맛집이 더 많습니다. ㅋㅋ

도쿄스테이크, 분식집, 제가 잘 가는 샐러드집, 어반 농촌 등등..

 

종로서적 입구 바로 오른쪽에 있습니다.

 

 

 

바로 회전문을 열고 들어가면 나오는 1964 백미당

남양유업 브랜드라네요.. 또 예전 세일즈 생각이 나면서 보이콧을 해야겠다고 생각하면서도...

맛있어서 가끔 들립니다.

 

 

이곳에선 딱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만 먹습니다.

두유로 만든 것도 있는데 제 입맛에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 딱이에요

 

 

커피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 온니 소프트 아이스크림

 

 

앉을 자리가 그렇게 많진 않아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콘으로 시켜서 들고 퇴근할 일이 많습니다.

제가 아이스크림에 딸려나오는 콘이 대부분 맛없어서 잘 안먹는 편인데

이 집 아이스크림은 콘까지 맛있어요.

 

 

오늘은 자리가 나기도 해서 컵으로 시켜봤습니다.

아이스크림 비쥬얼이 마인부우 같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스페셜에 있는 초콜렛 아이스크림

 

 

초콜렛이 진짜 달고 맛있어요

 

 

 

정말 맛있는 글은 원래 긴 말 안합니다

이 블로그 Delicious 카테고리 있는 집들은 주관적이긴 하지만... 정말 강추하는 집들입니다. ㅎㅎ

 

- [종각 맛집] 종로 12년차 직장인의 추천, 도쿄스테이크 신메뉴

 

----------------------------

에잇... 오늘 알았네요 남양유업꺼였네

2018.8.1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