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2018. 3. 16. 14:18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도미노피자 추천 메뉴, 와규 앤 비스테카 Domino's

 

주말에 집에서 피자가 생각나서 도미노피자를 배달시켰습니다.

모델이 송중기와 박보검이네요... 도미노면.. 송민호를 써도 좋을듯 한데.. 라임이 ㅋㅋㅋ

어차피 우승은 송민호. 어차피 피자는 도미노.. 음.. 아이디어 일단 하나 투척

 

 

시키려고 보니까 도미노피자도 메뉴가 꽤 많네요. 뭘 먹을까 한참 고민중..

참고로 집 주변 배달가능한 매장의 도미노피자 영업시간이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 들어가서 검색해보시면

배달가능한 시간까지 나오니 한 번 참고해보세요

 

도미노피자 시키려고 보니 크게 슈퍼시드, 프리미엄, 클래식으로 나뉘네요

슈퍼시드는 도우에 렌틸콩, 햄프시드, 아마시드, 퀴노아, 병아리콩, 귀리를 함유하고 있는 피자네요.

세계가 주목하는 6가지 슈퍼시드라나..

 

 

슈퍼시드 함유도우를 가진 피자 메뉴

7치즈 앤 그릴드비프,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브레이즈드 포크, 와규 앤 비스테카, 킹프론 씨푸드

직화 스테이크, 리얼바비큐, 포테이토, 슈퍼디럭스, 슈퍼슈프림, 베이컨체더치즈, 불고기, 페퍼로니, 치즈

이렇게 종류가 가장 많습니다.

 

 

프리미엄 메뉴

치즈케이크 롤, 7치즈 앤 그릴드비프,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브레이즈드 포크, 와규 앤 비스테카

킹프론 씨푸드, 직화 스테이크 가 있네요

도우만 달라서 그런지 위에꺼랑 겹치는 것도 있는듯..

 

 

클래식 피자로는

알로하 (싱글피자), 머쉬룸러버 (싱글피자), 치즈러버 (싱글피자), 리얼바비큐, 포테이토, 슈퍼디럭스, 슈퍼슈프림

베이컨체더치즈, 불고기, 페퍼로니, 치즈 이렇게 있습니다.

이중 싱글피자 세개는 혼자 시킬 때 쓰는 양 작은 피자네요.. 뭘 굳이 작은걸 시키나 ㅋㅋ

큰거 시켜서 남은건 냉장고에 넣고 렌지에 데워서 또 먹으면 되지..

 

 

제가 시킨 피자는요..

요즘 광고하는 치즈케이크롤은 아니고 바로..

 

 

와규 앤 비스테카입니다. 짜잔

소고기를 얇게 저며 구워먹는 이탈리안 요리 비스테카, 호주산 와규 크럼블, 5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어우러진 피자! 라고 써있네요

토핑으로는 비스테카, 와규 크럼블, 5가지 치즈로 로마노크림치즈, 프로볼로네 치즈, 보코치니 치즈, 파르메산 치즈, 모차렐라, 스모크 새송이 버섯, 아라비아타 소스 가 얹혀져 있습니다. 1조각 130g 305kcal 입니다. ㅋㅋ

한 번 먹어볼까요

 

 

오... 근래 먹어본 피자 중 갑입니다.

매콤하면서도 달달하네요

 

 

버섯과 감자의 씹히는 식감도 두둑하니 괜찮고

정말 알볼로만 요즘 먹었는데...요거요거 괜찮습니다. 완전 강추

 

 

약간 맵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갈릭디핑소스 듬뿍 찍어드시면 됩니다.

요즘엔 핫소스는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피클은 역시 그래도 알볼로가 맛있어요

와규앤비스테카 피자추천!! 꽝꽝꽝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