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18. 11. 12. 01:00

[휴대용 손난로] 얼굴이 다했다 CU 유병재 핫팩

[휴대용 손난로] 얼굴이 다했다 CU 유병재 핫팩

얼굴이 재산인 개그맨

 

엊그제 CU 편의점에 만원에 네개짜리 맥주를 사러 갔다가 한켠에 있는 유병재 핫팩을 발견했습니다.

너무 웃겨서 처음에 빵 터졌어요. 그냥 전체 핫팩 디자인을 얼굴로만 시작해서 끝냈더라구요.

 

 

겨울에 사무실이나 밖에서 손시리면 손난로 쓸 일이 은근 많은데 본 김에 한팩 사려고 둘러봤습니다.

실내뿐만 아니라 출장갈 때도 은근 필수품이거든요. 특히 발에 붙이는 핫팩은 가성비 최고죠. 

겨울에 빙어낚시 하러 갔을때 딱이었었어요.

 

 

사이즈 별로 종류가 꽤 많더라구요. 다 고유의 표정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습니다.

정말 얼굴 하나로 이렇게 마케팅이 된다는 것 자체가 유병재가 그만큼 표정연기로 자리를 잡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떤 연예인이 이렇게 초대형 얼굴로 자신있게 상품을 디자인 할 수 있었겠어요.

병맛이라는 특유의 b급감성을 본인만의 캐릭터로 잘 소화한 최고의 작가? 가 아닌가 싶습니다. 

거의 방송인이 더 큰 포션을 차지하고 있는듯 해요. 오죽하면 YG에서 영입했겠어요. 그만큼 그 캐릭터의 시장성을 내다봤겠죠.

 

 

핫팩 뒤에는 역시 작가인 유병재씨가 직접 쓴 손글씨가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까면 안에는 유병재 캐릭터가 그려져 있습니다.

대부분 손난로는 12시간 지속에 최고 70도라고 쓰여 있네요. 보통 처음 깠을때는 엄청 뜨겁다가 조금씩 식어가는데

거의 막판에는 살짝 온기만 있어서 별로 도움이 되지는 않더라구요. 초반 두시간 정도 바짝 따뜻합니다.

핫팩 주의할 점은 직접 피부에는 안 닿게 하는게 중요합니다. 옷이나 천 등으로 싸서 쓰세요~

저온화상이라고 해서 체온보다 높은 온도의 발열체에 오래 닿게 되면 빨갛게 홍반이나 수포가 생길 수 있습니다.

 

날씨야 네가 아무리 추워봐라! 내가 옷 사입나 핫팩 사지! - 일반형 4개 묶음형

이상하다 얼마전에 더워죽을뻔 했는데 - 일반형 손난로 타입

 

 

여름이 싫다 핫팩이 없으니까 - 파스형붙이는 타입

여름은 핫태핫태 겨울은 핫팩핫팩 - 발난로

 

발에 붙이는 건  발바닥 보다는 보통 양말 위 발등에 붙이는게 제일 효과가 좋습니다

 

 

봄 여어어어어어르으으으음 갈, 겨어어어어어우우우우우울 - 더블 미니 손난로 타입

작년에도 30년만에 강추위, 올해에도 30년만에 강추위 - 특대형 손난로 타입

 

겨울이 됐으니 손난로 뜯어서 흔드는 맛을 한 번 느껴봐야겠네요.

그리고 편의점 호빵도 호호 불어가면서 버스를 한 번 또 기다려 봐야죠!

그리드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