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18. 11. 23. 23:28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워너원 옥스포드 제로베이스 / 강다니엘 레고 wanna one le

워너원 레고 공개

 

친구네 집에 집들이를 갔더니 워너원 레고가 있더라구요. 지마켓에서 한정판으로 만 개만 팔았다고 합니다.

오늘은 워너원 한정판 레고를 공개해 봅니다

 

 

 

자세히 봤더니 레고가 아니라 옥스포드 블럭이었더라구요.

레고가 덴마크의 전통적인 완구라면 옥스포드는 한국에서 시작한 장난감입니다.레고와 같은 규격을 쓰는데 예전에는 품질이 별로 않좋았는데 이제는 레고와 같은 재료를 납품받아 정교함도 많이 올라와서 괜찮습니다

이렇게 사이즈가 같이 호환되는 제품들은 메가블럭, 옥스포드 등이 있습니다. 원래 레고사가 가지고 있던 특허가 만료되면서 동일 사이즈의 카피 제품들도 많이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지마켓에서 '워너원 옥스포드 제로베이스 블록’ 만개를 한정 판매했는데.. 

친구가 이걸 샀네요 ㅋㅋ. 옥스포드와 워너원의 콜라보레이션이 되겠습니다.

 

 

출시 가격은 69,000원이었다고 합니다. 할인해서 59,000원

전체 890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 있고, 좌우로 액티비티존과 먹거리존이 있습니다.

추가구성품으로 워너원 교통카드를 같이 받았다고 하네요.

곧 출산을 앞둔 다 큰 어른인데.. 팬질은 영원하라!

하긴 뭐 저희 어머니도 칠순이 넘으셨는데 bts 멤버 이름 다 외우시더라구요.

 

 

꽤 디테일이 살아 있습니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누가 누군지 알아볼 수 있으신가요?

 

 

자 이걸 보고 멤버들을 한 번 찾아보세요~

 

 

여기가 먹거리 존입니다.

커피 머신, 음료자판기, 과자 자판기가 꽤 디테일하죠?

 

 

익사이팅 존에서는 자동차 게임을 하면서 노는 멤버들을 볼 수 있네요.

조이스틱 게임기 버튼 두개 있는거랑, 저 끝에 있는 다트 귀여워서 어쩔

 

 

옆으로는 각 멤버들의 방이 있는데요 옹성우, 황민현 방이 가장 사이즈가 큽니다.

강다니엘 방 반으로 짤렸음..

 

책장을 둔 응접실입니다.

 

 

배진영 방 옆으로 거실에 티비가 놓여있네요. WANNA ONE! 

 

 

 

뭐 이정도니 워너원 팬들은 안 살 수가 없겠네요~

1년 반동안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워너원이 곧 활동종료하고 해체하는데

강다니엘을 비롯한 각 멤버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관련글>

[Camera] - 레고 카메라가 왔어요 / LEGO Press Camera with minifigure

[Music] - 레고 디제이 턴테이블 레코드판 / LEGO DJ turntable

[Life] - 레고 베스파가 왔어요 / LEGO Vespa with minifigure

[6mm Director] -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레고랜드 촬영 Johor Baru Legoland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