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어드민 관리자 페이지/ 입점방법 BRANDI ADMIN
브랜디 관리자 페이지
2015년 시작한 20대를 겨냥한 온라인 패션 브랜드인 브랜디를 소개할까 합니다. 여성분들은 이미 많이 알고 계실 겁니다. 브랜디어드민 관리자 들어가는 방법에 대해 한 번 알려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디
동대문 쇼핑몰의 패션 사업자들과 10~20대 고객들을 연결하는 모바일 커머스 브랜드죠. 동대문의 패션 인프라와 IT의 결합이라는 심플한 문장이 더 이해가 쉽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서 고객 개개인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이고 강력한 무기인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옷들을 꾸준히 추천해주면서 인기를 끌면서 엄청난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앱 내의 원스톱 서비스가 강점인데요, 옷 한 벌 사기 위해 수십번 검색하는 수고로움을 덜 수 있도록 대한민국의 유명 쇼핑몰과 브랜드, 뷰티 상품을 앱 안에 한데 모았습니다. 사고 싶은 여러 옷의 쇼핑몰이 다 달라도 모두 가입하지 않고 네이버페이나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수 있게 결제와 포인트까지 한데 모으기 까지 했죠.
브랜디가 많이 주목받는 이유 중 하나는 모바일 쇼핑에 최적화된 UX를 장점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무료배송과 오늘 출발이라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내걸고 있습니다. 오후 2시 전까지 결제할 때는 당일에 발송해서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20대 여성 3명 중에 1명이 사용한다는 건 정말 대단한 통계입니다.
하루 22만 명, 한 달 140만 명이 방문한다고 하니 얼마나 파워풀한 플랫폼인지 알 수 있겠죠?
그게 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쇼핑 플랫폼이 이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브랜디 장점
공급자의 입장에서는 사용하기 편한 플랫폼으로서 상품 촬영만 해도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을 정도로
입점한 쇼핑몰과는 사입부터 CS까지 협업하는 동대문에 최적화된 패션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셀러나 인플루언서들은 물류에 신경 쓰지 않고 패션 콘텐츠만 신경 쓸 수 있는 환경이 된 겁니다.
아마 요즘 네이버 스토어팜도 많이 입점해 있을 텐데요, 브랜디에서도 누구나 탑 셀러가 될 수 있습니다
사입비용 지원 / 물류 지원 / 유통 지원 / 광고 지원 / CS 지원 등등 크게 다섯 가지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앱 내에서 상품 판매 채널을 제공함과 동시에 디자이너, 스트릿, 기획전과 이벤트, 콘텐츠까지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많은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브랜디의 물류 서비스인 헬피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동대문 맥스타일 건물에 1,650㎡ 규모의 '브랜디 동대문센터'라고 하는 쇼룸도 생겼는데요
그곳에서 동대문의 옷들을 입어보고 스튜디오에서 촬영도 할 수 있습니다.
원단 구매부터 옷 생산, 도·소매 중개, 물류 배송까지 이르는 의류 유통의 모든 단계를 어우르고 있습니다.
브랜디 입점 방법
브랜디에 입점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먼저 브랜디 닷컴에 들어가서 브랜디 입점 카테고리를 통해 먼저 브랜디 셀러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어드민 페이지에서 가입 정보와 셀러 정보를 입력하고 신청을 하게 되는데요. 개인 쇼핑몰이 없어도 입점이 가능하다는 게 특징입니다.
브랜디 어드민 로그인
가입되고 나면 그다음부터는 페이지 관리는 셀러어드민 이라고 부르는 관리자 접속을 하면 됩니다.
브랜디 어드민 로그인은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앞으로 빅데이터와 AI가 패션 업계를 어떻게 더 바꾸어 나갈지가 궁금해지네요.
초기에 진입했던 ‘알콜’은 1년 만에 매출 월 6억원 이상을 달성했다고 하죠
아무튼 앞으로 브랜디의 행보와 패션 브랜드 업계의 변화가 더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