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0. 5. 30. 08:0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눈밑 주름 없애는 방법

누구나 동안 피부 될 수 있다?

 

눈은 마음의 창이라고 하죠? 그만큼 한 사람을 볼 때 첫인상을 좌우하는 게 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여자들에게 나이와 함께 찾아오는 눈가의 주름은 숙명적인 고민거리 중에 하나이기도 해요

눈밑 주름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나이가 들면 필연적으로 피부의 탄력도 떨어지게 되지만 가장 빨리 도드라지는 부분이 바로 눈가에 생기는 주름이라고 할 수 있죠

 

 

 

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눈밑 주름 없애는 방법과 함께 동안으로 한걸음 다가가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간편한 방법으로 시술을 받는 분들도 많죠. 하지만 여성 분들은 주로 눈가에 탄력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관리를 해주는 방법을 택합니다.

요즘엔 철저한 관리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사람들이 많죠. 

오늘은 눈밑 주름 없애는 방법과 함께 동안으로 한걸음 다가가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그렇다면 다른 부위에 비해 눈가에 집중되는 주름은 어떠한 원인에서 일까요? 

노화와 함께 스트레스나 무리한 다이어트, 부족한 수면시간이나 스마트폰과 컴퓨터 모니터를 장시간 이용하는 생활습관에서 비롯된다고 볼 수 있어요.

 

 

눈밑 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가장 좋은 건 뭐니뭐니 해도 숙면을 취해주는 것입니다. 

피부는 충분한 잠을 자면서 재생을 하게 되는데 주로 밤 10이후에서 새벽 2시 사이에 진행된다고 해요. 

따라서 이 시간 동안 충분한 수면을 취해준다면 주름을 방지하는 데 효과적이겠죠?

 

 

최근엔 눈밑 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필러나 보톡스, 레이저 등 다양한 시술이 대중화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운 면이 있으며 시술에 대한 두려움이 있으신 분들도 있을 텐데요. 

평소 생활습관을 바꿔주는 것으로도 주름을 예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인들에게 떼놓을 수 없는 게 스마트폰과 컴퓨터입니다. 

바로 눈가 주름을 집중적으로 늘어나게 하는 주범이기도 합니다. 오랜 시간 PC나 휴대폰을 사용하다 보면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건 물론이며 전자파로 인한 안구 건조증, 눈 주위에 수분이 부족해져 다크서클과 함께 눈 밑에 주름이 생기게 되는 것이죠.

또한 피부 층이 가장 얇아서 자극에 쉽게 노출되기 때문에 그만큼 주름이 빨리 진행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일상생활 속 습관을 바라잡아 주는 것도 눈밑 주름 없애는 방법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어요.

 

 

가장 대중적이며 쉬운 방법으로는 자신의 피부에 맞는 기능성 화장품을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죠. 

요즘엔 효과 좋은 아이크림이 많아 선택의 폭도 넓으며 탄력과 보습 등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눈가 노화예방과 주름완화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아이크림을 이용하여 집중적인 마사지로 눈가를 케어해 주는 것도 ​눈밑 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효과적입니다. 

눈가를 지긋이 자극해 주면서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근육이 이완되고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피부의 탄력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평상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여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습관을 들이는 것이 오랫동안 동안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이며, 꾸준한 관리만이 동안미인이 되는 지름길이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