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0. 6. 9. 08:02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퍼니 그램에서 인스타 팔로워 쉽게 늘리는 법!

퍼니그램 홍보하는 법 알려드립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처럼 SNS를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얻고 소식을 전하는 게 일상이 되었습니다. 

동시에 SNS를 통해서 홍보 효과나 돈을 벌 수 있는 수단도 알게 모르게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의 '좋아요'를 늘릴 수 있는 서비스를 알려드립니다.

 

 

 

대부분의 인스타그램으로 홍보를 하려는 분들은 큰 맘 먹고 시작을 합니다. 

하지만 홍보 효과를 보기 위해서나 처음 시작을 할 때 팔로워가 없는 게 당연하죠. 

그리고 내 글에 댓글이나 좋아요가 달리지 않는다면 정말 민망하기 짝이 없습니다. 

그래서인지 시작을 하고는 싶지만 엄두가 안 나서 시작을 못 하고 계시거나 재미가 없어 금방 접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아요.

 

 

 

그런 분들에게 퍼니그램은 인스타그램의 '좋아요'를 늘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라이크리 같은 앱 기반은 아니고 온라인 웹서비스입니다.네이버에서 퍼니그램을 검색해 주세요.

'좋아요'나 팔로워가 늘어나면서 내 글이 조금 더 노출이 잘되는 것은 물론이고 SNS를 하는 재미 또한 늘어나게 될 것 같은 사이트입니다.

 

 

일반적으로 팔로워 수를 늘려준다는 다른 유료업체들 같은 경우에는 매크로 같은 기계 프로그램을 돌립니다. 

'좋아요' 수를 굉장히 인위적으로 얻을 수 있게 해주지만 퍼니 그램은 방법 자체가 다릅니다. 

대놓고 티가 나지 않는 방법을 진행을 하더라구요. 그 방법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유료시스템이 아닌 회원들끼리 서로 좋아요를 눌러주면서 포인트를 지급받는 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렇게 포인트를 차곡차곡 쌓게 되면서 인스타 그램 좋아요 늘리기를 할수 있는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일단 회원가입후 꾸준히 '좋아요'만 눌러주면서 포인트가 쌓입니다. 

그렇게 되면 포인트로 내 돈은 하나 들이지 않고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굉장히 크죠.

그래서 다른 유료로 진행하는 서비스들과 큰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사람을 좋아요 하기 귀찮다면 유료로 포인트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또 퍼니 그램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수 있는 부분은 기계가 아닌 실제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유저분들의 '좋아요'수 라는 점임니다. 

가상의 계정들을 가지고 기계로 돌리는 것과 실제로 결과가 큰 차이가 나는 것을 볼 수 있죠.

 

 

회원가입을 귀찮아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회원가입 또한 간편합니다!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통해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이용을 원하시는 모든 분들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갖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정말 간단한 방법이죠? 

이런 오픈 아이디 서비스의 단점은 보통 나중에 구글로 로그인을 했는지 페이스북으로 했는지 모를 때가 있는데 

어차피 인스타그램 아이디 기반이니까 헷갈릴 이유가 없습니다.

다만 인스타그램 설정상에서 보안으로 들어가면 2단계 인증이 미리 셋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퍼니그램은 가입을 하셔서 다른 유저분들의 '좋아요'를 눌러주게 되면 그대로 나의 '좋아요'로 다시 돌려받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좋아요 하나당 1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포인트를 모아서 서비스를 구매하게 되는 거죠. 

은근 신기하기도 하면서 여러모로 믿음이 가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많은 분이 이용하는 듯합니다.

 

 

게시물을 자주 올리고 있지만 휑한 '좋아요'가 속상하시다면 이제는 퍼니 그램을 통해서 즐거운 SNS 부담 없이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 홍보를 위해 계정을 개설했지만 영 효과가 없을 때도 충분히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퍼니 그램과 같은 유용한 서비스 한 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