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2021. 5. 5. 02:19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제주도 신화리조트 신화월드 가족여행 숙소 추천

제주 신화월드 호텔 객실과 수영장 소개

 

봄봄봄! 봄이 왔어요. 요새 날씨가 너무 좋죠? 당장이라도 어딘가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물씬 생기는 날들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요새 여행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코로나 때문에 해외로는 가기 힘들고, 멀지 않고 해외 느낌 낼 수 있는 제주도로 떠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 오늘은 제주 신화월드에 대한 꿀팁 방출입니다.

 

 

근데 막상 제주도로 떠나려고 보면 숙소는 어디로 잡아야 좋을지 고민이 되기 마련이죠. 제주도에는 펜션, 게스트하우스부터 리조트, 호텔, 에어비앤비까지 정말 다양한 형태의 여러 가지 좋은 숙소도 많습니다.  지역이 좀 나뉘어 있어 제주시에 숙소를 잡을지~ 서귀포시에 숙소를 잡을지 고민도 되고 말이에요. 그리고 연인과의 여행인지, 가족여행인지에 따라서도 숙소 선택이 달라지는데요. 오늘은 제주도 가족 여행 숙소로 제격인 곳을 하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괌에 PIC가 있다면 제주도에는 신화리조트가 있습니다. 제주도 신화리조트 이미 너무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숙소 중 하나이기도 하죠. 가족여행으로 가기에 제격인 것 같더라구요! 왜 제주도 신화리조트가 가족여행 숙박으로 좋은지 궁금하시다구요?

 

 

 

제주도 신화월드 각 객실별 차이점

 

 

제주도 신화리조트는 4개 타입의 호텔과 리조트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메리어트관, 서머셋, 신화관, 랜딩관 등 다양한 스타일의 숙소를 선택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숙박이 가능합니다~  전체 다 합쳐서 2,000객실이 넘어요.

 

 

예약할 때 랜딩관이나 서머셋, 메리어트관 등 어디를 예약해야 할 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차이점을 한 번 알려드려볼께요.

메리어트 관은 다 아시는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  커플들에게 추천하는 호텔스러운 분위기입니다. 곶자왈 숲에 둘러쌓인 써머셋은 여러 가족이 한 번에 같이 묶을 수 있는 콘도형입니다. 메리어트관의 모실 수영장과 신화관의 스카이풀을 다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관은 랜딩관, 신화관보다 객실이 좀 더 넓은 편입니다. 가격도 좀 더 비싸요.

 

 

신화관은 가족여행객들에게 가장 추천을 하는데요.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등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플레이스테이션존, 야외놀이터 등등이 있습니다. 어른들을 우이한 야외수영장인 스카이풀도 야경이 최고죠.

랜딩관이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객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양한 F&B 부대시설과 랜딩컨벤션센터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요.

지난번에 가족형 콘도미니엄인 써머셋에 대해서는 한 번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제주 신화월드 서머셋 객실 소개 / SOMERSET JEJU SHINHWA WORLD

 

제주 신화월드 서머셋 객실 소개 / SOMERSET JEJU SHINHWA WORLD

제주 신화월드 서머셋 객실 소개 SOMERSET JEJU SHINHWA WORLD 겨울에 다녀왔던 서머셋 제주 신화월드를 소개할까 합니다. 지디가 광고모델로 있죠. 제주도 신화월드의 숙박은 크게 두 타입으로 나뉘는

moviemaker.tistory.com

 

 

제주도 신화 리조트 즐길거리

그리고 즐길거리도 엄청 다양한데요. 제주도 신화리조트만의 액티비티를 포함하여 신화 테마파크와 워터파크도 마련되어져 있어서 숙소 안에서 놀거리도 엄청납니다. 특히 요새 날씨가 너무 좋아서 워터파크 즐기기도 괜찮은데! 아이들과 함께 수영장에서 즐거운 어트랙션을 즐기면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

 

 

 

신화월드 수영장 정보만 한 번 정리해 봤습니다

 

1. 모실수영장 / 운영 시간 07시 - 22시

메리어트 관에 있는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채광이 멋진 수영장입니다. 실내풀과 실외풀이 이어지고 섭씨 30도의 따뜻한 미온수풀입니다. 수영장 외부 연결이니 크록스 필수입니다.

2. 탐모라수영장 / 운영 시간 09시 - 22시

써머셋 객실에 있는 수영장으로 숲을 마주보고 있습니다. 이곳도 실내와 실외가 이어지게 되어 있고 어린이 전용 풀, 자쿠지, 카바나 등등이 있습니다.

3. 스카이풀 / 운영 시간 13시 - 22시

신화관에 있는 동화 같은 뷰를 가진 사계절 야외 온수 풀입니다. 야경이 정말 멋있어서 저녁이 되면 어른과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장소로 변모하게 되죠. 자쿠지와 프라이빗 카바나도 있습니다. 스카이풀이 요즘 인기가 많아요.

 

 

제주 신화월드 식당

놀거리도 이렇게 많지만 식사 또한 정말 중요하죠! 밖에서 사먹는것도 좋지만 숙소에서 즐기는 식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클래식한 분위기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을 비롯해 캐주얼한 레스토랑과 펍, 그리고 바 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규모가 워낙 커서 리조트 전체에 다이닝이 엄청 많습니다. 조식부터 저녁식사 까지 모든 식사를 리조트 내에서 해결 가능합니다. 한식부터 양식, 일식, 중식 등등 없는 식당이 없습니다.

특히 제주도 신화리조트는 라운지가 여러 개라 분위기에 맞게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맛있는 디저트를 파는 카페도 있어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커피를 마시며 힐링하기 딱이랍니다.

 

 

온갖 편의시설

사실 뭐 리조트 내에 워터파크와 신화월드가 있으면 아이들을 위한 시설은 거기서 끝이라고 보셔도 좋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카페도 있어요. 게다가 제주도 여행 가면 기념품 하나씩 사게 되잖아요~? 제주도 신화리조트 안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같은 기념품도 구매할 수 있는 매장들이 있습니다! 조안 테디베어 매장을 비롯해 와인아울렛 까지! 숙소에서 마실수 있는 와인도 구매할 수 있어서 편리하죠 :)

 

 

어른들을 위해서도 볼링장, 게임장, 코인노래방 등등 놀 거리가 꽤 많습니다.

요즘 반려동물들과 함께 제주를 찾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애니멀고 파크라는 반려동물 호텔링 서비스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제주도 신화리조트 예약

 

 

그리고 제주도 신화리조트는 객실 패키지, 프로모션도 다양해서 원하는 형태의 숙박이 가능해요!

살펴보니 할인율도 꽤 높아서 가성비가 엄청 좋더라구요~!! 요새 제주도 숙박비가 많이 올라서 어디 한번 좋은데 묵을라고 하면 1박 가격이 어마어마하죠. 제주도 신화리조트는 여러 가지 혜택을 즐기면서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는 사실!

메리어트관은 랜딩관이나 신화관과 비교하면 가격이 조금 비싼 편입니다. 랜딩관 < 신화관 < 메리어트관 순이에요

 

가족여행 숙소로 이 정도 제주도 숙소 어디 없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한 곳에서 최소 2박은 해야 시설들을 좀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실 거에요. 제주도 여행 고민 중이시라면 제주도 신화리조트에서 좋은 추억 만드실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