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mm Director2022. 7. 18. 02:42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문의 방법 알려드립니다

애플코리아 콜센터 번호 및 상담시간 안내

 

요즘에는 삼성 갤럭시 뿐만 아니라 애플 아이폰도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삼성은 국산 브랜드라 쉽게 a/s를 맡길 수 있어 고장이 나거나 이상이 생겼을 때 안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 같은 경우엔 외국 브랜드이다 보니 고객센터와의 연결이 어렵고 전화번호도 찾아보시면 정말 찾기 힘듭니다. 만약 핸드폰이 갑자기 고장이 나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모른다면 답답하고 난감하실 거에요. 하지만 생각만큼 애플 고객센터와의 연결이 어렵지 않습니다. 오늘은 애플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서비스 센터 문의 방법을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아래를 한 번 참조해 주세요.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는 법 

아이폰 뿐만 아니라 맥북이나 아이패드, 에어팟 등을 쓰시다 보면 이상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 물리적인 고장이 날 수도 있지만 시스템이 뭔가 이상할 때도 있죠. 고객센터에 전화하기에 앞서 고객님께서 문의하고자 하는 애플 제품의 일련번호를 미리 준비한다면 상담하는 데 있어 편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애플 코리아로 문의를 하기 위해 전화번호를 찾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애플 고객센터의 경우에는 전화번호가 추후에 변경될 가능성 있기 때문에 애플코리아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확인하는 방법이 가장 정확하다고 볼 수 있겠죠. 먼저 애플코리아로 접속합니다.

 

애플코리아 바로가기

 

 

 

홈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보는 법은 두군데 있지만 결과는 같습니다.  하나는 메뉴 항목 중의 제일 상단 메뉴 부분 오른쪽 끝을 보시면  고객지원이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그 메뉴를 클릭하여 들어가 보면 각 애플 제품 종류별 애플 지원하는 카테고리가 나뉘어 있습니다.

 

 

애플 아이디를 잃어버리거나 애플 수리를 하는 법에 대한 카테고리가 나와 있죠. 혹시 APPLE ID를 잃어버리신 분은 아래 글을 참조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때 푸는 방법 / 비밀번호 분실시 해제 팁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때 푸는 방법 / 비밀번호 분실시 해제 팁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때 푸는 방법 / 비밀번호 분실시 해제 팁 복구 모드로 진입 초기화 안내 아이폰은 다른 안드로이드 폰들과 다르게 보안이 높은 걸로 유명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 중 비

moviemaker.tistory.com

 

 

 

자 여기서 가장 하단 메뉴로 넘어갑니다. 그럼 가장 우측에 연결하기라는 메뉴가 보이실 거에요. 연결하기에는 Apple에 문의하기, 전화번호, 지원 앱, Apple 커뮤니티 네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두번째 전화번호 카테고리로 들어갑니다.

 

 

Apple에 지원 및 서비스 문의하기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미국 및 캐나다를 비롯해서 다양한 국가들이 눈에 보이는데요. 우리가 찾고자 하는 것은 대한민국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이기 때문에 아시아 태평양쪽까지 스크롤을 내립니다. 그럼 드디어 우리가 찾고자 하는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코리아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333-4000 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콜센터 상담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쉬는 날은 없어서 좋긴 합니다. 또한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전화번호는 변경될 수 있고 핸드폰으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 경우 무료가 아닌 유료 요금이 부과될 수 있는 점 또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애플코리아 메인 메뉴 하단

 

 

두번째 방법은 그냥 애플 홈페이지 첫 페이지 가장 하단을 보면 됩니다. 가장 오른쪽 Apple 정보 카테고리를 보면 가장 아래에 Apple 연락처라고 나와 있습니다. 그럼 하단에 보시면 기술 및 서비스 지원으로 똑같은 번호인 080-333-4000 가 안내되고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밤 10시가 넘으면 저도 전화를 해봤는데 근무중인 직원이 없다고 나오니 낮에 전화해보시길 바랍니다.

 

 

애플 제품 무상 수리 기간

애플의 제품은 최초 구매자가 리테일에서 구입한 날로부터 2년 간 입니다. 모든 제품이 그런 건 아니고 배터리나 최초 포장에 들어 있던 액세서리 같은 제품의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제품 고장 시에는 아무래도 사용 설명서를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이상이 생겼을 시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마다 보증관련 기간이나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아래 글을 한 번 참조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Apple 1년 제한 보증   Apple 제한 보증  아이폰 수리 관련 정보

 

 

애플 수리센터에 수리를 맡길 때 주의할 점

고객센터와의 상담을 하고 애플 제품을 수리 맡길 때 꼭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아이폰이나 매체에 저장된 콘텐츠의 백업 및 사본을 별도로 보관하고 개인 정보 삭제, 비밀번호를 꼭 파기하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에 제품을 맡기는 경우가 발생했을 시 구입 당시의 공기계 상태도 돌아간다고 생각하시면 마음이 편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서비스의 한 부분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애플 같은 경우에는 업데이트하기 전의 버전으로 복구를 하지 못할 경우도 발생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것들은 따로 저장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맥북 프로 액정 수리 이야기 / 맥쓰사 공식 업체 코리아맥 후기

 

맥북 프로 액정 수리 이야기 / 맥쓰사 공식 업체 코리아맥 후기

맥북 프로 액정 수리 후기 / 맥쓰사 공식 업체 코리아맥 맥북프로 액정 사설업체에서 수리하기 몇 달 전에 제주도에서 맥북프로에 열쇠가 떨어져서 십자가로 화면이 나간 적이 있습니다. 서울

moviemaker.tistory.com

아이폰 용량 늘리기, 저장 용량 확보 방법 정리

 

아이폰 용량 늘리기, 저장 용량 확보 방법 정리

아이폰 용량 늘리기, 저장 용량 확보 방법 정리 아이폰 용량 크게 쓰기 아이폰을 쓰다 보면 용량이 꽉 차서 시스템도 느려지고 사진도 더는 들어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이폰은 기본적으

moviemaker.tistory.com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 센드애니웨어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 센드애니웨어

아이폰 사진을 컴퓨터로 옮기는 쉬운 방법 아이폰 아이패드 입문자를 위한 정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사용하기 시작하면 사진을 옮길 때 많은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뿐 아니라 윈도우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