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2017. 4. 4. 13:26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2018.09 기준 티켓 판매서비스는 종료되었습니다.

-----------------------------

요즘은 해외여행 갈때 자유여행으로 많이들 가면서

항공권 호텔만 예약하고 가서 그날그날 뭐 할지 결정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유료 입장료가 드는 곳은 티켓을 구매하거나.. 데이투어를 따로 잡던가.. 렌터카를 빌려서 자유롭게 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면 일본 오사카 지역 갈 때 간사이 쓰루패스를 산다거나.. 유럽갈 때 유레일 패스를 미리 끊는다던가.. 방콕에 갈때 마사지 쿠폰을 좀 싸게 산다거나..

 

자유여행자들의 성지 투어팁스에서 이번에 티켓/투어 서비스를 그랜드 오픈했네요

유럽, 미주, 남태평양 포함하여 총 24개 도시로 확대 오픈하면서 교통패스나 입장권을 한곳에서 쉽게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디가 싼지 돌아다니면서 검색할 필요없이 편하죠...

워낙 뭐 여행 사진들 위주로 글을 쓰지.. 어디가 좋네 싸네 이런 포스팅은 원채 잘 안하지만 하지만 (투어팁스 직원임에도 불구하고;;)..

아무튼 한곳에서 다 살 수 있어서 편하다..그런 얘깁니다.(실제 마이 레알 트립이나 G수퍼 같은 업체와 비교해도 가장 싸요)

이용하실 분들은 한번 둘러보세요~

 

1. 먼저 투어팁스로 들어가시면 가운데 티켓/투어가 보이시죠?

 

2. 마우스 오버를 하면 인기 여행도시를 비롯해서 쭈욱 하단 메뉴가 나옵니다.

인기여행도시는 뉴욕 파리 오사카 괌 홍콩 싱가포르가 있네요.. 저는 아직 이중에 뉴욕과 괌을 못가봤네요

 

항상 사실 출장으로 해외를 다니다 보니 현지에서 어레인지가 끝난 상황에서 다니다 보니 어디서 묶을지 이동은 어떻게 할지 고민같은건 안하고 해외를 다니지만..

정작 개인적으로 여행갈 땐 여행사 직원임에도 불구하고.. 제로베이스에서 블로그를 뒤지며 정보를 찾게 되더라구요..

주위에 다녀온 사람한테 뭐가 좋은지 물어보고.. (다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물론 뭐 그러다가..직원찬스로 싼 루트를 뒤져서 결국 싸게 가겠지만.. ㅋㅋ

 

3. 오사카에서는 간사이 쓰루패스가 유용하긴 한데..사실 일정 내내 3일을 다 쓰기보단.. 패턴에 맞게 2일권 정도 사고

나머지는 각각 구간별로 끊어서 다녀도 좋아요..

 

 

4. 예약을 한번 해볼려고 들어갔는데... 페북이나 네이버로 로그인을 먼저 하라고 창이 뜨네요

네 회원가입 해주세요 ㅋㅋ

 

 

개인적으로 갔던 여행중에 역시 가장 기억나는건 파리에서 밤에 바토무슈를 타고 보던 반짝이는 에펠탑이네요

 

 

필름 카메라로 찍었더니 셔속이 딸려서 이런 사진이 나왔지만..그래도 멋진 파리입니다.

 

마지막으로 4월 한달 이벤트도 하니까.. 아래 사진 눌러보세요

투어팁스 가이드북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여행 계획세우고, 티켓/투어 구매까지 한번에!

 

이 포스팅은 투어팁스와 함께 합니다. 전 직원이니까요 ㅋㅋ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