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17. 6. 2. 23:15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아이폰8 유추 유출사진 공개 / iPhone 8  dummy leak

 

아이폰8 공개가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해외사이트에서 유출 사진이 나왔네요 (링크)

이제는 뭐 스티브 잡스의 One more thing 에 대한 기대도 없고.. (전지현씨 BHC)

'이변은 없었다' 는 기사들이 우르르 나오겠죠?

잡스 형이 오늘따라 더 보고 싶네요

 

 

이정도 시점에서 나온 사진이라 나름 정확하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아이폰 8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두께가 얇아지고 베젤이 확실히 얇아졌네요.

전면에 홈버튼이 안보입니다.

 

 

홈 버튼이 없어지면서 지문 인식 센서가 뒷면으로 넘어갔네요

듀얼 카메라도 세로로 배치가 되었구요. 카메라가 얼마나 더 좋아졌을지가 사실 제일 궁금합니다.

 

 

 

지문 인식 하려면 휙 뒤집어서 엄지손가락을 대야되는건가...

 

 

아이폰 8 더미 핸즈온 영상입니다.

 

아무리 신도림 테크노마트 신공을 써도.. 아이폰은 세일을 안해서 싸게 사긴 힘들겠죠? 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