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mm Director2017. 6. 30. 21:02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이시하라 사토미(石原さとみ) 광고영상 모음(자막)

 

네 이번 포스팅은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된 포스팅입니다.

사토미는 사랑이니까요 ㅋㅋㅋ

 

 

이시하라 사토미(石原 さとみ いしはらさとみ / Satomi Ishihara) 는 1986년 12월 24일 생 도쿄 출신의 배우입니다.

2002년 대뷔해서 연극, 모델, 드라마, 라디오, 영화, 더빙 등등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었네요

 

 

 

1. 이 영상이 사토미의 전설의 '고멘' 영상입니다.

 

 

우연히 이 영상을 보고 사토미를 알게 되었는데요...

저렇게 사과하는데 화가 안 풀리는 남자는... 이 세상에 없어요.

사토미의 매력을 잘 표현한 광고들 몇개 모아봤습니다.

 

 

2. SUNTORY의 훈와리 쿄게츠 (ふんわり 鏡月) 소주 광고



이 소주 광고가 정말 유명하죠. 한 번 보기 시작하면 끝까지 멍하니 볼 수 밖에 없는 귀여움..

1인칭으로 대화를 하는듯.. 혼자말을 하는듯.. 아무 생각 없이 빠져들게 만드는 영상입니다.

이 소주는 롯데에서 만든 강릉의 대표 조수 '경월소주' 인데요 1995년부터 일본에 수출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오..

칵테일용 소주로 부드러운 맛을 강조해서 일본에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

 

 

이 컨셉 어설프게 따라했다가 욕먹은 광고들 좀 있지요 ㅋㅋ 아무나 되나요 사토미..

 

첫 장면은  직장 상사가 퇴근 후 귀여운 후배와 가볍게 한 잔 하는 기분을 느낄수 있는 컨셉입니다.

남성들의 로망을 교묘하게 건드린 광고네요.. 저렇게 한잔 할 사토미 같은 후배를 현실에서 찾기는 무리데스요 ㅋㅋ

또 한심할 정도로 몰입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3. 토요타(TOYOTA) 프리우스 PHV 광고

 

 

스스슥~ 스이스이스이~

쀼웅~ 씽~

말이 필요 있나요 아고 귀여워...

 

 

4. 푸니푸니 과즙구미

 

 

먹고 싶다 과즙구미

 

 

5. 도쿄 메트로 광고

 

 

도쿄 가야겠네요..

 

그 외에 사토미가 샴프, AEON, 화장품 광고 등등 여러  광고를 많이 찍었었더라구요..

예전 광고들은 그냥 비쥬얼만 보고 이미지성 광고를 만들었다면,

최근에는 청순하고 귀여운 말투와 성격을 드러내는 광고를 찍는 분위기입니다.

무슨 브랜드건 간에 사토미 고유의 특징을 반영시키는 추세지요..

광고를 보고 나면 브랜드가 딱히 기억이 안나게 되는 단점을 가진 배우라는 평도 있지만... 그게 무슨 상관입니까. 이쁜데 ㅋㅋ

 

5. 최근 광고

galbo 가루보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