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ise2017. 7. 10. 11:06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한중일 크루즈] 로얄 캐리비안 랩소디_상하이 나가사키 후쿠오카

 

부산에서 출발하는 로얄캐리비안 랩소디호를 타고 촬영을 다녀왔었습니다.

제가 메인 기획은 아니었고 촬영을 했었는데 편집본을 보니 꽤 많은 클립들이 제작이 됐었네요.

 

 

약간 플롯을 담은 영상물을 제작하고자 갔다가... 배에서 촬영을 하다보니 제약도 많고 스토리가 다 틀어졌던 케이스.

재미는 있었습니다 ㅋㅋ 방에서 스도쿠도 하고..

 - 전체 영상 리스트 :

 

Cruise / 한중일 크루즈

2010.4.2~2.10.4.9 한중일크루즈 체험기

www.youtube.com

 

 

기항지가 상해 후쿠오카 나가사키 였었습니다.

세 곳 모두 다 가봤던 지역이라 내려서의 기대감은 크지 않았지만.. 같이 같던 사람들이 즐거웠던 촬영이었어요.

 

 

나가사키에서는 신치 중화거리에서 나가사키 짬뽕을 한 그릇 먹고

배가 보이는 맞은 편 산으로 올라갔었습니다.

 

 

언뜻 보면 부산 달맞이 고개를 바라보는 뷰라고 해도 잘 모를듯 하죠?

 

 

타고 왔던 크루즈가 멀리 보이네요

 

 

일본 집들은 자세히 보면 기와나 창문의 생김새가 한국과 차이가 있습니다.

 

 

나가사키 하면 빠질 수 없는 노면전차도 한 번 타보구요

 

 

다른 식당에 들러 라면도 한 그릇 먹었습니다.

 

 

레이싱 모델 김효진 양

 

 

 

요즘 어떻게 지내니 ㅋㅋ 상당히 밝은 친구입니다

 

 

상해 신천지에서

 

2010.4 / 로얄캐리비안 랩소디 (부산 - 상하이 - 나가사키 - 후쿠오카)

출연 : 김효진, 장예원

블로거 : 김상구, 선현우

스틸 : 이동원

촬영 : 박PD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