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17. 10. 16. 10:0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일본 컵라면 리뷰] 잇페이짱 마요 야끼소바, 수출판 신라면

 

일본 돈키호테 갔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묘조식품(명성식품) 의 잇페이짱 마요 야끼소바를 사왔습니다.

Myojo Ippei-Chan Yomise-No Yakisoba Oriental Flavor w Mayonnaise

와사비마요도 있던데.. 일단 좀 무난한 맛으로 사왔죠.

 

 

묘조식품 홈페이지

 

一平ちゃん

明星食品のウェブサイト。ロングセラーのチャルメラをはじめ、中華三昧、一平ちゃんやインスタントラーメンの新製品、キャンペーン情報がご覧いただけます。

www.myojofoods.co.jp

 

1950년에 설립된 회사군요..

 

 

 

종류 엄청 많죠?

 

 

 

 

 

 

아랫면입니다.

 

 

제가 일알못이긴 하지만

그림으로 봐도 충분히 조리법을 이해했어요 ㅋㅋ

 

 

1,2,3 번만 따라하면 될 듯 합니다.

불을 붓고 3분 있다가 뚜껑 열어서 물만 부어버리고, 스프 세개 다 넣어서 먹어라는 거겠죠?

 

 

스프는 3종입니다.

왼쪽이 간장, 가운데가 마요네즈, 오른쪽이 파슬리

 

 

면이 가는 편입니다.

 

 

뜨거운 물을 부었어요.

 

 

3분간 기다리다가

 

 

물을 쉽게 버릴 수 있게 2번 뚜껑을 살짝 열게 만들었네요. 역시 디테일의 일본..

 

 

마요네즈 소스도 손에 안 묻게 끝을 뜯게 만들었네요.

 

 

스프를 다 넣고

 

 

슥삭슥삭 비볐습니다

야끼소바의 짭짤한 맛이 뭐랄까..

제 입맛에 아직은 좀 적응이 안된듯 하지만.. 예전에 시즈오카에 가서 먹었던 그 맛과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아직 제가 내공이 없어서 본연의 맛을 재현했는지까지는 판단을 못하겠네요 ㅋㅋ

 

--------------------------

그리고 돈키호테에서 사온 수출용 농심 신라면.

 

열어보면 아시겠지만 내용물이 한가득입니다.

국산하고 좀 다르죠? 그래서 일본여행가서 돈키호테 가면 꼭 사오곤 합니다.

파랑 버섯 크기좀 보세요 ㅋㅋ

 

 

스프 맛은 거의 동일합니다.

 

 

신라면은 사랑입니다

국산도 건데기 좀 크게 해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