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2018. 2. 9. 10:0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일본 오사카 와이파이도시락 할인 방법 / 인천공항 2터미널

 

이번에 처음으로 인천공항 2터미널을 이용해서 일본을 다녀왔습니다.

2청사는 1청사보다 일단 리무진 버스로만 15분 더 걸리고, 1터미널에서 짐, 사람 내리고 나면 최소 20분은 더 걸리더라구요.

네명이서 오사카 여행을 3박 4일로 가는데 각자 데이터 로밍하는 것 보다는 도시락와이파이를 쓰자 해서 예약을 했죠

일본 가기 이틀전에 와이파이도시락 할인예약 링크를 찾아서 예약했어요

 

 
▲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예약

 

공항 도착하자 마자 포켓와이파이를 찾으러 1층으로 갔습니다.

예약하고 나면 출발 전날에 미리 문자가 오더라구요

단말기 수령은 인천공항 2여객터미널 기준으로 1층 1번 출구 옆 와이드모바일 로밍센터를 가면 됩니다.

1번 출구는 공항입구를 등지고 가장 오른쪽 끝이에요

 

 

지난번에 1청사 에서는 대여소가 1층 7번 출구쪽이었는데 2청사는 1층 1번 출구입니다.

역시나 나중에 다시 입국해서 반납하기에는 1층이 편하긴 하지만

출국할 때는 한 번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려와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합니다.

참고로 2청사에서 나중에 집에가는 리무진 타는 장소는 지하1층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번에 와이파이도시락 모델이 강하늘에서 정소민으로 바꼈네요.

첨에 런닝맨 나오는 전소민하고 이름을 헷갈렸다는 ㅋㅋ

 

번호표를 뽑으면 기기 수령이나 반납을 대기할 수 있는데 제가 간 시간에는 대기 0명이었어요. VIP는 뭐지..

인증샷을 찍어서 직원분께 보내주면 마스크팩도 선물로 줍니다 ㅋㅋㅋ

 

 

2터미널 매장에는 직원분들이 자주색 유니폼까지 맞춰입고 계시네요

일본포켓와이파이대여 하러 왔다고 하니 앞에 있는 입력키보드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번호를 누르면 미리 예약한 번호가 확인되고 바로 기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갈 때 여러명이 갈때는 여럿이 붙어서 무제한 쓸 수 있는 포켓와이파이가 정말 편합니다.

해외로밍은 핸드폰 껐다 켜면 바로 자동로밍되니까 전화나 문자를 받는 건 전혀 상관이 없긴한데..

대신 폰 다시 켤 때 데이터로밍 설정만 안켜지게 주의하시면 됩니다.

 

 

이런 도시락통 같은 지퍼와 여러 면세점 할인 쿠폰을 같이 받았습니다.

SM면세점은 사발면을 무료로 주네요 ㅋㅋㅋ

 

 

오사카 포켓와이파이를 빌려서 그런지 110V에서 충전하는 플러그와 USB라인, 그리고 본체가 들어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전혀 어렵지 않아요.

한국에서만 안 키고 있다가 현지 도착하면 전원을 키고 본체 뒤에 있는 비밀번호만 잘 잡아주면 됩니다.

 

 

 

현지에서 켜보면 이렇게 일본어로 나오긴 한데.. 그냥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근데.. 14명까지 붙을수 있다고? 설마.. 레알?

 

 

정가보다 1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하는 링크는 위의 정소민 사진을 누르시면 됩니다.

일본 뿐만 아니라 전 지역 상관없이 싸게 예약할 수 있네요

그럼 여행가서 편히 와이파이 빵빵 터지면서 잼나게 놀다 오세요~

 

 
▲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예약

 

<관련글>

[Travel] - 일본 입국신고서 세관신고서 작성 방법 / japan arrival card

 

일본 입국신고서 세관신고서 쓰는 법 /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일본 입국신고서 세관신고서 쓰는 법 /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일본 여행시 입국신고서 작성 예시 입니다. 일본행 기내에서 나눠주는 서류인데 예전과 달리 좀 간소화되었습니다. 주의사항은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