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18. 4. 13. 13:45

숙취두통 해소 음료 / 지코 코코넛플레인 ZICO

숙취두통 해소 음료 / 지코 코코넛플레인 ZICO

 

지인이 추천해준 숙취 두통 해소방법입니다.

전날 맥주, 소주, 양주, 고량주 등등을 섞어라도 마시게 되면 다음날 정말 머리가 깨질듯 아픕니다.

어디가서 잠이라도 푹 자고 싶지만 또 직장인들이 그럴수 없죠.

최대한 멀쩡한 티를 내서라도 출근을 해야하는 이시대의 슈퍼맨들..

 

 

바로 편의점으로 달려가서 숙취해소제를 찾지만 시중에 숙취해소음료 종류가 꽤 되죠.

컨디션, 쎄오, 여명, 모닝케어, 헛개파워, 갈아만든 배 등등...

혹자는 햄버거가 좋다고 하기도 하구요.

얼마전 옆자리 직원이 숙취에 효과 만빵인 음료가 있다면서 추천해준 게 있습니다. 

아마 아시는 분들도 있을꺼에요

 

 

바로 이놈입니다. 코코넛 워터

지코 코코넛플레인. 편의점에 가시면 있는 곳이 꽤 있을꺼에요

그냥 코코넛 물입니다. 동남아 가시면 미지근한 야자수에 빨때꽂아서 먹어보신 분들 계실꺼에요

되게 기대했다가 완전 미지근해서 몇 모금 못 마시고 버리신 기억이 있으실텐데요 ㅋㅋ

이 코코넛워터가 숙취에 그렇게 좋습니다. 차갑게 마시면 먹을만 해요.

 

 

과음을 하고 나면 몸에서 수분이 빠져나가서 수분을 섭취해줘야되는데요 물보다 흡수가 빠릅니다.

가격이 싸진 않은게... 사실 숙취를 완전하게 해소하려면 좀 많이 마셔야 되는데 330ml다 보니 2800원 짜리 세개는 마셔야

좀 갈증이 풀리는 느낌이라 그렇습니다. 전 일단 하나만 샀어요.

 

 

술깨는 음료 다른것도 마셔봤는데 전 코코넛워터가 잘 맞더라구요

태국에서 날라온 음료입니다.

마치 태국의 한 고즈넉한 섬에서 바닷가 야자수 그늘에 누워 파도를 바라보며 한 잔 쭉 들이키는 기분으로 원샷을 해주세요.

살짝 맹맹한 맛이 있긴 하지만 리프레쉬와 하이드레이트!

 

 

지코 코코넛워터가 코카콜라 제품이었군요.. 수입한건가..

아무튼 칼로리는 65kcal 네요. 지방 없고 단백질 없고

일단 근데 맛은 진짜 코코넛을 잘라서 빨대꽂아 먹는 맛보다는 1%정도 더 맛있습니다.

맛으로 먹는다기 보단 숙취해소가 목적이니까요 ㅋㅋ

이상 새로 알게된 술깨는 음료 이야기였습니다.

 

<관련글>

[Life] - 세계 맥주종류 정리 / 라거, 필스너, 에일

[Life] - 임산부들이 주로 마시는 무알콜 맥주 종류와 알콜 함량

[Life] - [전통주 종류] 막걸리 만드는 법 / 동동주, 탁주, 청주 차이

[Life] - [양주 추천] 간단 깔끔하게 정리한 술 종류 / Types of alcohol

[Life] - 숨어있는 대학로 맥주집 독일주택 / 맥주 종류

[Life] - [양주 종류] 양주 추천, 이 정도면 꼬시는데 문제없다!

[Delicious] - [와인 추천] 저렴하고 괜찮은 이마트 와인 G7 이야기

그리드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