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2019. 1. 7. 09:0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포천 유아펜션] 키즈 전용 풀빌라 컨셉의 호수창이 예쁜가

 

연말에 친구네 가족들과 포천에 있는 키즈펜션 호수창이 이쁜가에 다녀왔습니다.

두 가족 다 아이들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빌라 컨셉의 펜션이더라구요

지난주에 바로 다녀왔던 양평도 실내 풀장이 있긴 했지만 좀 럭셔리한 분위기를 찾는 성인들을 중심으로 한 펜션이었다면

[Travel] - 실내수영장이 있는 양평 독채 풀빌라, 수빌리지 펜션 pool villa

 

실내수영장이 있는 양평 독채 풀빌라, 수빌리지 펜션 pool villa

실내수영장이 있는 양평 독채 풀빌라, 수빌리지 펜션 pool villa 수빌리지 펜션에서 보낸 크리스마스 지난 크리스마스 연휴에 양평에 있는 풀빌라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요즘은 어딜가도

moviemaker.tistory.com

 

 

이번에 찾은 호수창이 이쁜가는 유아펜션이라고 해서 대부분의 시설이 아이들이 있는 집들을 타겟으로 모든 시설을 꾸민 곳이더라구요.

아무래도 가족단위로 찾는 사람들도 정작 펜션에 도착해서는 아이들이 딱히 뭘 할게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키즈풀빌라나 유아펜션 같은 좀 더 디테일하게 준비된 펜션들이 있다는게 좀 놀랍더라구요.

 

이번에는 멤버들이 해산물을 좋아하는 멤버가 있어서 야심차게 구리농수산물시장에 들러 만발의 준비를 하고 도착했습니다.

장은 의정부 이마트에 가서 봤는데요 지난번에는 성수이마트를 갔었는데 역시 의정부가 훨씬 넓고 사람도 적고 쇼핑하게 좋더라구요.

제일 좋았던 건 역시 외곽에 있어서 놀러가는 사람이 많이와서 그런지, 숯불구이용 돼지 목살을 따로 팔았는데요..

두껍게 썰린거 완전 강추합니다.

 

 

호수창이 이쁜가 / 010-3463-5253

주소 : 경기 포천시 일동면 운악청계로140번길 8

날씨 좋을 때 오면 공용 야외풀장이나 키즈레이싱 존도 이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겨울에는 그냥 방안에만 있게 됩니다

 

 

간이 골프장도 보이네요. 카페도 있구요. 카페에서 9시부터 10시까지 조식을 떡국으로 먹을 수 있는데요.

1인분에 1000원을 내면 일동면의 지적장애 아동돕기 기금으로 쓰인다고 합니다. 

그래도 조식으로 맨날 라면만 먹게되는데 호수창이예쁜가에서는 조식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총 객실은 8개 입니다.

VIP 키즈풀빌라 - V01 / 럭셔리 키즈풀빌라 - L01, L02, L03 / 디럭스 키즈풀빌라 - D05, D06, D07, S08(스탠다드 스파룸)

 

 

가운데 있는 도로를 달리는 레이싱카들인가 보네요. 겨울이라 아이들이 타기엔 좀 추워보이네요

 

 

카페 오른쪽으로 객실들이 쭈욱 있습니다. 이번에 예약한 곳은 D05객실입니다.

디럭스 키즈풀빌라인데요

132㎡ (40평) 규모에 거실, 부엌, 층간 놀이방, 침실 (퀸사이즈 침대 2개), 수영장 및 바베큐시설이 있는 방입니다. 

 

 

밖에서 보면 풀빌라라기 보다는 그냥 평범한 펜션처럼 생겼죠.

 

 

복층구조로 되어 있는 펜션 내부로 한 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일단 1층 현관을 열고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노란 가드로 둘러쌓인 쿠션베드라고 하나요?

우리는 그냥 가두리양식장이라고 불렀습니다 ㅋㅋ

아이들이 바로 옆에 있는 티비를 보면서 방방 뛰면서 놀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하고 연결되는 미끄럼틀이 바로 옆에 있어서 아이들이 재밌게 놀더라구요

 

 

바로 오른쪽에는 부엌이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있어서 커피를 드실 분들은 과자와 함께 즐기면 됩니다.

 

 

거리고 아이들을 위한 펜션답게 젖병소독기, 유아용 세제, 젖병솔이 마련되어 있구요

정수기도 있어서 따로 물을 안사가도 되겠더라구요. 전기밥솥과 냉장고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유아용 식탁의자, 유아용 식기, 수저세트, 수영장에는 유아용 튜브, 화장실에는 유아용 바디클린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소금, 설탕, 다시다, 고추가루, 식용유, 간장 등 기본양념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펜션가서 거창한 요리를 하는 건 아니지만 가끔 찌개 정도는 끓여먹을 일이 많은데 그렇다고 양념을 한 통씩 사기 좀 애매하더라구요

그런 부분을 잘 준비해준 것 같습니다.

 

 

욕실은 좀 작은 편이에요. 1층에 하나가 있는데 세탁기와 같이 있습니다.

어린아이 씻기기 위한 바디클린저가 따로 있어요.

 

 

주방에서 바라본 1층. 이케아 유아의자가 준비되어 있군요.

욕실 입구 옆에 구급 상비약 박스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런 부분은 확실히 안심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침실이 있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사이에 비밀의 공간이 하나 있는데요

장난감이 꽤 많습니다. 근데 허리를 펴고 서기에는 천장이 낮아서 구부리고 들어가야 됩니다.

딱 아이들을 위한 곳이에요

 

 

구석에는 텐트도 있고 텐트를 지나서 완전히 숨을 수 있는 공간이 하나 더 있습니다.

 

 

저 침대 왼쪽 아래로 보이는 문이 복층 사이에 있는 놀이방 입구입니다. 작죠?

그리고 침실은 퀸사이즈 베드 두개가 붙어있습니다. 구스 이불이라 따뜻하고 좋더라구요.

침대 앞쪽으로는 쿠션가드가 있어서 아이들이 떨어지지 않게 해놨습니다.

이 침대에서 수영장으로 나가는 창문을 바로 정면으로 바라보고 있어요.

 

 

침대는 바닥에 낮게 베드만 올려놓은 구조입니다.

 

 

그리고 이곳이 프라이빗한 온수 실내수영장입니다. 좀 작게 나왔는데 은근 아이들이 놀기엔 깁니다.

깊이도 깊지 않아서 6살 여자아이도 재밌게 잘 놀 수 있는 깊이에요.

저는 스파풀에만 있어서 물에서 노는 아이들 사진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수영장을 지나서 멀리 보이는게 jet 스파와 바베큐를 먹을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수영장에서 물을 많이 튀기면 바닥이 미끄러울 수 있어서 저녁에는 밥을 먹으러 다닐 때 바닥에 수건을 좀 깔아놨어요

 

 

제트스파는 평소에는 수온을 유지하기 위해서 위에 덮개를 덮어놨는데요

 

 

뚜껑을 열면 따뜻한 물이 있는 스파가 나옵니다.

물이 들어가서 맥주 한 잔 하면서 있기에 정말 아늑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거품이 막 올라와요.

별거 아닌데 저기 들어가 있으면 성공한 남자의 느낌을 잠시 느껴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원테이크로 찍은 내부 구조 한번 보고 가실께요

 

 

 

자 그리고 수영을 하고 놀았더니 배가 꽤 고파졌는데 고기를 굽자니 또 준비할 것도 많고 시간도 걸리고 해서

구리농수산물시장에서 사온 광어와, 연어, 낙지탕탕이, 멍게와 청하가 등장했습니다.

이정도면 뭐 재대로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광어회와 어우러지는 최고의 조합은 생 와사비죠 ㅎㅎㅎ

 

 

연어도 엄청 신선하게 두껍게 쫄깃하게 즐겼습니다.

농수산물시장 관련해서는 한 번 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노량진과 가락시장을 다녀온 적이 있는데 오히려 구리수산물시장도 크고 좋더라구요.

 

 

 

크 시원한 멍게와 함께 즐거운 2018년 마무리를 잘 했네요.

 

 

두껍게 썰린 목살과 마늘의 조합!

꼭 엠티나 펜션 갈때는 숯불구이용으로 두껍게 썬 목살이 진리인거 잊지 마시구요!

 

<참고>

[Life] - [가락 수산시장] 가락몰 놀부수산 꽃게 찜

[Delicious] - 노량진 수산시장 제대로 즐기기! _ 전문가의 대게 손질하는 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