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0. 5. 22. 17:55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고혼 진 크림 가격

고혼진 크림 성분과 효능 관련 정보

 

저도 얼마 전 알게된 화장품인 고혼진 크림입니다. 김민정이 모델로 시작해서 몇 년 사이 많은 사람의 입소문을 타고 이제는 꽤 알려진 고혼 진 크림 가격과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랫글을 참조해 주세요.

 

 

김민정 화장품이라고 불리던데 이제는 많이 유명해졌어요. 

아시다시피 크림 하나에 가격대가 30만원 중반 정도로 꽤 비싼 화장품이지만 그만큼 효과는 뛰어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전속모델 김민정>
<전속모델 김민정>

 

물론 화장품은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전반적으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 지인이 쓰고 있는데 만족한다고는 하네요

요즘, 마스크가 일상이 되었는데요,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마스크에 의한 피부질환 때문에 고민하고 계십니다. 

실제로 마스크가 밀폐된 채 숨을 쉬면서 말을 하다 보면 그 안에 습기와 열이 갇히게 되고 그로 인해 마스크 안의 온도라든지 습도가 높아질 수밖에 없지요. 

 

 

구매 - 공식 홈페이지

 

서울대학교의 논문에 따르면 피지 분비가 피부 타입이나 계절에 따라 다르다고 보고되어 있습니다. 사계절 중에서도 온도가 높은 여름에 피지 분비가 매우 높다고 합니다. 

수치로 따져보면 섭씨 1도가 오르면 피지 분비가 약 10%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온도와 습도가 피부에 미치는 영향이 상당하다고 생각해볼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요즘처럼 지속해서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게 되면 코와 입, 턱 주변의 온도와 습도가 높아진다고 볼 수 있죠. 더군다나 점점 여름이 다가오면서 피부 트러블은 더욱 악화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렇듯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트러블이 생겼을 때, 과연 고혼 진 크림 가격 값을 하는지 의구심이 드실 것 같아요.

 

고혼진 크림
고혼진 크림

 

사실 보통은 무너진 피부 장벽을 되찾기 위해서는 평소보다 피부 진정에 신경 써야 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은 매번 피부과나 에스테틱을 찾기는 어렵잖아요. 그래서 집에서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에 관심을 두고 알아보는 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 역시 복잡하거나 시간이 오래 걸리면 한두 번 하다 마는 경우가 많을 거예요.

그럴 때 간단하면서도 최소한의 단계만으로 최대 효과를 내는 피부 케어 방법으로 고혼 진 크림 가격 값을 한다고 봅니다. 

고혼 진 크림은 기본적으로 기미나 잡티에 뛰어난 효과를 주는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주름 개선이나 피부 트러블을 잡아주는 효능이 있어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지닌 분들이 고민을 해결해 준답니다. 

크림 외에도 에센스도 있더라구요

 

김민정 고혼진
김민정 고혼진

 

특히 카이스트 출신의 박사님이 오랜 임상 시험을 거쳐 특허받은 기술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RG3와 Compound-K를 적절한 비율로 함유하여 피부 흡수율을 높이고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알로에베라잎즙, 무화과 추출물, 오디 추출물, 동충하초, 영지, 영지버섯, 차가버섯, 상황버섯, 치마버섯, 송이버섯 등등.. 뭔가 버섯 시리즈의 추출물이 많이 들어있네요.

 

 

가격은 보통 크림 + 에센스 + 마스크팩을 1세트로 해서 50만원 대인데 시기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간혹 2+1 행사를 할 때도 있구요. 박스당 30만원 대 정도 나오는 특가 시즌이 있습니다. 그떄 그때 다르니 상담을 받아보시는 게 좋아요

요즘 똑똑한 소비자분들은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하는 경향이 있죠. 
민감한 피부를 지닌 분들도 안심할 수 있는 연꽃 수나 발아 황기 추출물 같은 천연성분이 들어 있어 항산화 작용을 돕는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는 것 같습니다.

 

고혼 진 마스크팩
<고혼 진 마스크팩>

 

고혼진 크림 단점

물론 단점도 있습니다. 바로 고혼 진 크림 가격이 다른 제품보다 좀 많이 비싸다는 겁니다.

단순히 화장품 가격만 따져보면 높은 가격에 망설여질 수 있죠. 피부과나 에스테틱 비용과 시간을 생각해보면 그래도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어디까지나 만족도에 대한 심리적인 부분이니까요. 선택은 개인에 판단에 맡깁니다.

최근 들어 예민해진 피부 트러블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좋은 성분을 담은 현명한 소비를 하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부디 튼튼하고 건강한 피부미인이 되셨으면 합니다. 먼저 샘플 써보시고 결정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

 

<관련글>

천수윤진 가격, 어느 정도 할까요?

 

천수윤진 가격, 어느 정도 할까요?

천수윤진 가격, 어느정도 할까요? 윤세아 화장품 천수윤진 크림 이전과 다르게 현대화 시대에는 미세먼지부터 황사, 환경오염이 심각해 짐에 따라 많은 사람이 피부관리를 위해 남녀노소 구분

moviemaker.tistory.com

피부 젊어지는 화장품 셀로니아 소개

 

피부 젊어지는 화장품 셀로니아 소개

피부 젊어지는 화장품 셀로니아 소개 오늘은 셀로니아라는 화장품에 대한 이야기를 한 번 해볼까 합니다. 아래 글을 한번 읽어봐주세요 이것은 화장품인가 피부의 기적인가 지금까지의 화장품

moviemaker.tistory.com

고혼 진 화장품 가격, 보통 얼마나 할까?

 

고혼 진 화장품 가격, 보통 얼마나 할까?

고혼 진 화장품 가격정보 고혼진 가격은 얼마나 할까? 얼마 전에 고혼 진 화장품의 성능과 효능에 대해 한 번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죠. 고혼진화장품은 여배우 김민정이 전속모델로 있는 화장품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