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0. 9. 16. 16:09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천수윤진 가격, 어느정도 할까요?

윤세아 화장품 천수윤진 크림

 

이전과 다르게 현대화 시대에는 미세먼지부터 황사, 환경오염이 심각해 짐에 따라 많은 사람이 피부관리를 위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투자를 하곤 합니다. 오늘은 윤세아 화장품으로 알려진 천수윤진 가격과 제품에 대해 한 번 아래에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아랫글 참조해주세요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선 값비싼 화장품부터 시술, 홈케어, 영양제 복용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 좋은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시중에는 정말 다양한 좋은 제품이 많습니다. 지난번에 한 번 소개했던 고혼진 크림도 좋은 화장품이죠. 이번에 소개할 천수윤진은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다시 채워주기에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 만큼 만족도 또한 높습니다.

 

천수윤진 크림
천수윤진 크림

 

▼ 이 블로그의 다른 화장품 안내

고혼 진 화장품 가격 바로가기
피부 젊어지는 화장품 셀로니아 소개

 

천세아
천세아

 

천수윤진

윤세아 크림으로 불리는 천수윤진 가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전에 천수윤진에 대해 살펴보자면, 일단 국내 최초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에서 찾은 뛰어난 자생에너지로 피부의 생명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습니다. 천수윤진은 적송의 잎에서 추출한 소나무잎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특허받은 성분인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메이스리그난이 피부 유해 환경과 시간의 흐름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천수윤진 성분 - 녹용과 소나무

천수윤진의 성분을 보자면 피부에 대한 오랜 고민 끝에 자연에서 얻은 원료로 안전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콜라겐, 소듐하이 알루노네이트, 적송잎 추출물, 엘라스틴, 상황버섯 추출물, 작약 추출물, 검은 서양 송로 추출물, 블랙커민 씨 추출물, 누에 추출물, 인삼 추출물, 양까막 까치밥 추출물, 황금 추출물 등 다양한 자연에서 얻은 특허받은 재료들이 들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무엇보다 복잡한 스킨케어 과정을 줄인 3단계 심플, 스마트 스킨케어가 가능해 바쁜 일상에 귀찮음을 느끼시는 분들 역시 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로부터 귀하게 여겨지는 전통 원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진보된 한방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였기에 약간 비싸다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궁금하신 부분이 천수윤진 가격일텐데요 약간 높은 가격대라서 아마 효과가 맘에 안 드시다면 구매 결정을 하기 힘드실 거에요. 나름 천수윤진 가격은 좀 비싼 편이지만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천수윤진 효과 - 미백, 안티에이징

 

천수윤진 효과
천수윤진 효과

 

천수윤진은 인체 적용시험으로 증명된 안티에이징 효과가 나타났으며, 소비자의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촉촉함, 매끄러움, 발림성과 흡수성, 사용감에 있어 매우 높은 결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주름과 탄력의 개선 효과, 기미 잡티 개선의 효과 부분에서 가장 높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천수윤진 제품 구성

 

천수윤진 제품 구성
천수윤진 제품 구성

 

먼저 천수윤진은 제품 라인업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림밤(140ml), 세럼 에센스 (45ml), 크림밤 마스크(16g)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천수윤진 크림
천수윤진 크림

 

그 중 천수윤진 크림밤은 녹용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에 소나무잎 추출물, 한방성분이 더해져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밤 타입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입니다.

 

천수윤진 세럼에센스
천수윤진 세럼에센스

 

천수윤진 세럼에센스는 녹용 중간엽 줄기세포배양액과 소나무잎추출물이 더해져 피부 균형을 이상적으로 맞춰주면서 촉촉한 피부 바탕으로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세럼 에센스입니다.

 

천수윤진 마스크
천수윤진 마스크

 

화장품과 함께 천수윤진 스페셜 크림밤 마스크도 인기가 많은데요, 이는 피부에 영양을 집중적으로 제공해주고 흐르지 않아 사용이 편리한 스페셜 크리미 시트 마스크로 더욱 깨끗하면서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천수윤진 가격

 
 

천수윤진 크림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직접 연락처를 남겨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천수윤진 가격
천수윤진 가격

 

고가이기도 하고 회사의 정책상 전화상담 요청으로 인한 아웃콜 방식으로 판매를 하기 때문에 온라인에 정확한 가격을 오픈하지는 않더라구요. 화장품을 구매하려면 천수윤진 공식 웹사이트에 본인의 이름, 나이, 성별, 연락처를 남기면 뷰티플래너에게 연락이 오고, 상담 후 구매를 하게 되어 있습니다. 사실 제품 자체 라인업이 심플하기 때문에 아마도 본인에게 맞는 제품 추천과 함께 화장품의 수량 정도를 결정하는 상담이 될 듯합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꽤 많은 사이트에서 판매 홍보를 하고 있는데, 공식 브랜드 웹 사이트에서는 1+1 이벤트나 세일 등 좀 더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 편입니다. 대략 50만 원대 선으로 추정이 되긴 합니다. 

하지만 그때그때 이벤트가 있으니 아마도 구매하시는 시점에서 직접 상담을 받아보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천수윤진 제품
천수윤진 제품

 

젊어서 피부관리를 신경 쓰지 않으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회복이 느려지게 됩니다. 

피부 건강은 언제 신경써도 늦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오늘이 나에겐 가장 젊은 하루니까요. 

잘 고민해보시고 피부 관리 잘하셔서 윤세아씨 같은 피부미인 되시길 바래요.

 

<관련글>

천수애진 가격, 꼼꼼하게 따져본 뒤 구매하세요

 

천수애진 가격, 꼼꼼하게 따져본 뒤 구매하세요

천수애진 가격, 꼼꼼하게 따져본 뒤 구매하세요 윤세아 마시는 천수애 콜라겐 소개 이전과 다르게 요즘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역시 피부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

moviemaker.tistory.com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능, 후기 정리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능, 후기 정리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대비 높은 만족도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 관련 정보 관절과 뼈 건강에 좋다는 호관원 프리미엄가격이 알고 싶은가요? 요즘 강철부대에 많이 노출되고 있죠. 가격과 함

moviemaker.tistory.com

고혼 진 화장품 가격, 보통 얼마나 할까?

 

고혼 진 화장품 가격, 보통 얼마나 할까?

고혼 진 화장품 가격정보 고혼진 가격은 얼마나 할까? 얼마 전에 고혼 진 화장품의 성능과 효능에 대해 한 번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죠. 고혼진화장품은 여배우 김민정이 전속모델로 있는 화장

moviemaker.tistory.com

고혼 진 크림 가격, 성분과 효능 관련 정보

 

고혼 진 크림 가격, 성분과 효능 관련 정보

고혼 진 크림 가격 고혼진 크림 성분과 효능 관련 정보 저도 얼마 전 알게된 화장품인 고혼진 크림입니다. 몇 년 사이 많은 사람의 입소문을 타고 알려진 고혼 진 크림 가격과 효능에 대해 알려

moviemaker.tistory.com

피부 젊어지는 화장품 셀로니아 소개

 

피부 젊어지는 화장품 셀로니아 소개

피부 젊어지는 화장품 셀로니아 소개 오늘은 셀로니아라는 화장품에 대한 이야기를 한 번 해볼까 합니다. 아래 글을 한번 읽어봐주세요 이것은 화장품인가 피부의 기적인가 지금까지의 화장품

moviemaker.tistory.com

조성아 기미크림 괜찮은 미백템! 성분 및 바르는 방법

 

조성아 기미크림 괜찮은 미백템! 성분 및 바르는 방법

조성아 기미크림 괜찮은 미백템! 성분 및 바르는 방법 겉기미 속기미에 효과적인 조성아 브라이트 인 크림 이번 시간에는 식물에서 유래한 베이스와 오일의 최적의 조합으로 연약한 피부에 보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