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2020. 9. 8. 09:24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한강뷰 호텔 도심 속 한강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곳은?

한강이 보이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서울 도심 속에 숨어있는 힐링 포인트, 한강을 즐기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색다르게 한강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아랫글을 참조해주세요

 

 

바로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호캉스입니다.

드넓은 오션뷰 못지않게 도심과 어우러진 한강의 풍경은 독특한 멋스러움이 존재하는데요. 

서울에서 즐기는 특별한 힐링 존 한강뷰 호텔은 어떤 곳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먼저 도심 속 수영장이 있는 호텔은 예전에 한 번 소개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호캉스] 서울 호텔 수영장 리스트 / Hotel Pools List in Seoul

 

[호캉스] 서울 호텔 수영장 리스트 / Hotel Pools List in Seoul

[호캉스] 서울 호텔 수영장 리스트 Hotel Pools List in Seoul 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호캉스에서 빠질 수 없는 게 있다면 수영장이겠죠 서울에 있는 호텔 수영장을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투숙객에만 허

moviemaker.tistory.com

 

한강 뷰 호텔 1 - 비스타 워커힐 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그야말로 한강 바로 앞 빼어난 전망을 자랑하는 한강뷰호텔입니다.

아차산 산 중턱에 위치해 층수와는 상관없이 한강을 내려다보는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만 디럭스 객실은 방향에 따라 한강뷰와 아차산 뷰가 달라지기 때문에 예약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도심 한가운데 솟아있는 공중 정원을 연상케하는 스카이 야드는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온 고생대 식물과 한강의 풍경이 어우러져 최고의 뷰를 선사해 줍니다.

또한 스파 객실의 경우, 한강과 어우러지는 야경을 바라보며 월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투숙 가능한 펫 전용 객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멋진 한강을 바라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강 뷰 호텔 2 - 롯데 시그니엘 서울

 

 

서울의 시그니처 건물이 되어버린 잠실의 롯데 시그니엘입니다.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한강뷰호텔로 시그니엘 서울을 빼놓을 수 없죠.

 

 

마치 구름 위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황홀함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엘 서울은 국내 최고층을 자랑하는 스카이라인과 한강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객실은 그랜드 디럭스부터 스위트룸까지 네 가지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리안 스위트룸을 제외한 객실은 리버뷰와 시티뷰, 그리고 전망 욕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리버뷰와 전망 욕실의 경우 추가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하지만 객실이 아닌 곳에서 최고의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바로 시그니엘 서울의 살롱 드 시그니엘과 stay 레스토랑입니다.

 

 

다른 호텔과 다르게 디럭스 객실 이용객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식 포함 옵션을 선택하면 stay 레스토랑에서 조식과 함께 서울을 가로지르는 한강의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롯데타워 시그니엘 서울, 6성급 호텔에서의 만족스러운 1박 1DAY at Signiel Seoul

 

롯데타워 시그니엘 서울, 6성급 호텔에서의 만족스러운 1박 1DAY at Signiel Seoul

롯데타워 시그니엘 서울 1DAY at Signiel Seoul 6성급 호텔에서의 만족스러운 1박 지난 4월에 개인적으로 기념할 일이 있어서 시그니엘 서울에서 1박을 하고 왔습니다. 기념 두번만 했다가는 통장이

moviemaker.tistory.com

 

 

한강 뷰 호텔 3 - 콘래드 서울

 

 

규모는 크지 않지만 꾸준히 인기가 많은 콘래드 서울입니다

 

 

마지막으로 환상적인 한강 뷰호텔, 콘래드 서울입니다.

여의도와 여의나루역 중심에 위치해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란한 빌딩 숲 사이에서 유유히 흐르는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킬 포인트입니다.

 

 

특히 호텔 로비와 IFC 몰이 연결되어 있는 것 또한 편리하며, 대부분의 객실에서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콘래드 서울을 이용할 시 좀 더 럭셔리함과 특별함을 느끼고 싶다면 이그제큐티브 룸을 추천합니다.

서울 도심의 화려한 스카이라인과 시원하게 뻗은 한강의 수려함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욱 솔깃한 것은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전용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조식은 물론 이브닝 칵테일 서비스, 애프터 눈 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니 그야말로 최고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서울 한가운데 아름다운 한강뷰호텔로 떠나는 호캉스

낮에는 푸른 물결이 수놓아져 있고 밤엔 도심의 야경이 펼치는 곳! 고급스럽고 편안한 힐링여행 떠날 준비되셨나요?

 

<관련글>

jw 메리어트호텔 동대문 뷔페_ 타볼로 24 / 레드카드 트래블바우처

 

jw 메리어트호텔 동대문 뷔페_ 타볼로 24 / 레드카드 트래블바우처

jw 메리어트호텔 동대문 뷔페_ 타볼로 24 레드카드 트래블바우처 1지금은 발급 중지된 현대 레드카드 edition2의 쇼핑바우처를 썼던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Life] - [현대 레드카드] 쇼핑바우처 사용,

moviemaker.tistory.com

[오키나와 여행] 문비치 호텔에서의 완벽한 휴가

 

[오키나와 여행] 문비치 호텔에서의 완벽한 휴가

[오키나와 여행] 문비치 호텔에서의 완벽한 휴가 오키나와 문비치 호텔의 아침이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하루 종일 호텔놀이를 하기로 했어요. 이번 글은 그래서 사진이 좀 많습니다. ㅋㅋ 이전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