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2020. 10. 16. 04:1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제주 조아렌트카 이용 방법 알아보아요

제주도 렌트카 가격 비교 후 이용해본 업체 리뷰

 

다들 여행 좋아하시나요? 해외여행도 좋지만, 우리나라의 몰랐던 매력들을 속속들이 알게 되는 국내여행도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오늘은 제주 조아렌트카에 대한 정보를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해외여행 같은 경우에는 즐거움과 더불어 낯선 공간에서 겪어야 하는 불편함이 존재하잖아요. 

반면 국내 여행은 한 번도 못 가본 지역일 경우 여행의 기분을 만끽하면서도, 편안한 이동 및 관광이 가능하죠.

 

국내에 유명한 여행지는 상당히 많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오래도록 많은 분의 애정을 한 몸에 받는 곳이 바로 제주도가 아닐까 싶어요.

 

 

제주도는 우리나라 최대의 섬으로, 흰 모래가 아름답고 난류가 흐르고 있어 연중 온난한 기후가 특징이죠.

성산 일출봉, 비자림, 한라산, 천지연, 천제연, 용두암, 용암동굴 등 수많은 관광지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곳곳에 아기자기한 카페며 흑돼지를 비롯한 각종 해산물 음식 또한 맛있어서 제주도를 한 번 가본 분들은 지속적으로 방문하시더라구요. 저도 시간만 나면 써핑하러 자주 가는 편입니다.

 

 

저는 올해 5월에 제주에서 두 달간 여행을 했는데요, 렌트카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아예 차를 싣고 갔습니다.

완도나 목포에서 배를 타면 3시간 내외로 제주도로 입도할 수 있어요. 길게 가시는 분들은 선박 이동도 추천해드립니다.

나중에 제주에서의 두 달 간의 삶도 한 번 블로그에 시간 날 때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렌트카의 장점

 

 

제주도를 뚜벅이로 버스로도 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버스가 한참 만에 다니는 단점이 있죠.

제주도는 차가 있으면 훨씬 더 좋은 곳을 같은 시간에 많이 보고 올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은 한정된 시간이 다 돈입니다. 유럽을 갈 때도 가급적 비싸도 직항을 타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건 직장인들의 휴가가 한정적이어서가 아닐까요? 전 비싸더라도 가급적 먼 거리는 직항을 탑니다. 결국 그게 비싼 게 아니에요

 

제주도의 멋진 관광지들을 알차게 돌아보려면, 대중교통만 이용하기에는 아무래도 무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렌터카를 많이들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운전을 못하면야 어쩔 수 없지만,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으면 대중교통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곳이라면 언제든 갈 수 있으니 여행의 묘미를 더더욱 제대로 느낄 수 있죠.

 

 

그리고 두 번 째 장점으로 평소에 타보지 못한 차를 타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한 번은 경차로 다니고 한 번은 세단으로 다녔는데요 다음번에 제주도를 가면 SUV를 타볼까 합니다.

평소 탈 기회가 없었던 경차인 레이부터 제네시스도 타보니 다른 차들의 장점도 쉽게 알 수 있겠더라구요.

 

 

요즘 사실 제일 타보고 싶은 차는 테슬라와 캠핑카이긴 합니다. 언제 테슬라를 직접 몰아보겠어요.

고급 수입차도 시승해 볼 기회가 있으니 제주도에서 한 번 사치를 부려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제주도에 수많은 렌터카 업체들이 존재합니다. 가격 경쟁도 정말 치열하죠.

오늘은 그중에서도 제주 조아렌트카 이용 방법을 간단하게 살펴보려고 해요. 

제가 직접 이용했던 곳이기도 하고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후기나 평이 괜찮아서 한 번 적어봅니다.

먼저 네이버 등 검색엔진에 제주 조아렌트카를 검색하시면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제주 조아렌트카 예약하는 방법

 

 

 

사용 방법은 홈페이지에 접속하자마자 렌트카 빠른 검색 탭을 이용하는게 가장 편합니다.

제주 조아렌트카를 이용하고 싶은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대여 시간과 반납 시간은 30분 단위로 선택이 가능하며, 이때 경차, 소형/준중형, SUV, 고급, 승합차 등 원하는 차종을 함께 선택하여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참고로 자동차의 종류는 이 글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자동차 종류, 유형, 분류 한방에 정리 / types of car

 

 

그럼 선택한 시간대에 이용 가능한 제주 조아렌트카의 차 목록이 쭉 뜰 텐데요.

원하는 차를 고른 다음,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예약내용이 안내된답니다.

차량에 어떤 기름이 들어가는지, 차량 연식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대여자격은 어떤지, 

차량에 포함된 옵션은 무엇무엇이 있는지를 꼼꼼하게 체크해보신 후 맘에 든다면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자차손해 면책제도 관련해서 대부분 상품에 옵션으로 포함인 경우가 많긴 한데,

만약 사고가 났을 경우 보상이나 면책이 어디까지 가능한지도 상세하게 확인해보시구요.

 

 

다음 단계로 예약자의 이름, 예약자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을 입력해주시면 된답니다. 운전자 정보도 입력해주세요.

예약자와 운전자는 다른 사람이어도 가능하며, 둘의 정보가 같을 경우 간단히 체크하는 것만으로도 바로 운전자 정보가 입력돼요.

 

 

마지막으로 기타 요청사항이 있으면 따로 입력해주시고, 약관 동의 후 결제하면 끝!

제주 조아렌트카 예약 방법 생각보다 훨씬 쉽죠?

 

 

제주도 여행은 사계절 다 가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봄가을이 제일 좋았습니다.

겨울에 가서 우박도 맞아보는 진기한 경험을 해보기도 했구요. 

요즘 항공료 가격도 정말 싸지기도 했지만, 해외를 못 나가다 보니 다들 신혼여행이나 휴가로 제주도를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제주도에서 아무리 숙련된 운전자라도 렌트카든 자차든 반드시 안전운전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소카 이용법 이용 요금과 방법 / How to use Socar 쏘카앱 이용하기

 

소카 이용법 이용 요금과 방법 / How to use Socar 쏘카앱 이용하기

소카 이용법 이용 요금과 방법 근처에서 쉽게 차량을 렌트하세요 공유경제 이후 차량 공동이용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소카 이용법과 이용요금 방법 등에

moviemaker.tistory.com

[제주 버스] 제주공항버스 노선 안내

일본에서 운전하기 팁, 주의사항 / 오키나와 쿠루쿠루 렌트카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