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0. 10. 24. 03:27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한샘 칫솔살균기 여러모로 편리한 휴대용 살균기

휴대용 칫솔살균기 정보

 

여러분들은 집에서 칫솔 어떻게 보관하며 사용 중이신가요?

보통 칫솔 거치대를 이용하기도 하고 거울에 부착하는 방식의 홀더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죠.

오늘은 한샘 칫솔살균기를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께 정보를 드려볼까 합니다.

 

 

 

칫솔 거치대의 단점

 

 

일반적인 칫솔 거치대나 칫솔꽂이는 상온에 칫솔모가 그대로 드러나기 때문에 위생상 여러 가지 단점이 존재한다고 해요.

매일매일 여러 차례 사용하는 칫솔인 만큼, 세균이 증식하기 쉬습니다. 

게다가 늘 습하고 환기가 잘 안 되는 화장실의 특성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기 어렵다는 점이 제일 큰 단점이죠.

특히나 변기와 칫솔꽂이가 가까운 곳에 있을 경우에는 물을 내릴 때 미세한 물들이 칫솔에 튈 수 있습니다.

칫솔 걸이에 물기가 오래 남아 있으면 곰팡이도 생기게 마련이죠.

 

 

칫솔살균기를 쓰는 이유

 

 

그럴 때 칫솔 살균기를 사용하면 습한 화장실 환경에서도 깨끗한 칫솔모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변기 물이 칫솔에 튀는 것도 방지해주기 때문에 세균 증식을 예방하고  더욱 청결한 사용이 가능해요.

수많은 칫솔 살균 제품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한샘 칫솔살균기를 많이들 이용하는 편입니다.

시중에는 크기나 용도별로 여러 가지 유형의 제품이 나와 있답니다. 유토렉스 칫솔살균기도 인기가 많긴 하더라구요.

사무실 다른 직원분들 보니까 USB로 충전하는 휴대용 칫솔살균기도 많이 들고 다니긴 합니다.

 

 

 

먼저 가정에서 많이들 사용하시는 게 바로 한샘 양문형 칫솔살균기 2.0 UVA 제품입니다.

색상은 실버와 화이트 두 가지로 나와 있으니 기존 화장실 인테리어나 타일 색에 잘 어울리는 것으로 고르면 좋겠죠?

크기는 세로 26.5센티, 가로 25센티 정도로 화장실에 두고 사용하기에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네요.

한샘칫솔살균기의 왼쪽 부분에는 치약을 꽂아 넣을 수 있는 공간 또한 마련이 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실용적으로 활용이 가능해요.

디자인이 심플하고 모던해서 화장실 인테리어에 방해도 되지 않고,  오히려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처럼 보인다는 것도 큰 장점인 듯 합니다.

 

 

또한 면도기 거치대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메리트입니다.

면도기는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칼날이 무뎌지고, 무뎌진 칼날의 틈에서 많은 세균이 검출된다고 합니다.

이런 상태로 면도를 하면 피부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각종 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죠.

한샘칫솔살균기로 면도기 살균까지 가능하니까, 면도기 위생 걱정도 이제 좀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샘 칫솔살균기 단점

 

 

단점이 있다면 항상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야 하므로, 화장실 내부에서 전원과 가까이에 있어야 합니다.

화장실에 콘센트가 많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거치하고자 하는 위치와 좀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면 길어진 전원 케이블이 깔끔하게 정리되지 않을 수 있어요.

그리고 부피가 적은 편은 아니라는 점. 하지만 벽걸이나 스탠드 두 가지로 선택할 수 있긴 합니다.

 

 

한샘 칫솔살균기 작동법

작동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전원을 연결하고 나면 그냥 내부에 칫솔을 걸어놓기만 하면 됩니다.

내부에서 알아서 살균, 건조, 소독이 진행되니까 다음번 양치할 때 걱정 없이 바로 꺼내서 쓰시면 됩니다.

다 건조된 칫솔은 뽀송하게 말라있기 때문에 뭔가 산뜻하게 이빨을 닦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보관을 잘 하기 때문에 칫솔 생명도 길어진다는 장점도 있죠.

양문형으로 이루어진 한샘칫솔살균기는 왼쪽 문을 열면 네 개의 칫솔을 수납할 수 있고, 오른쪽 문을 열면 면도기를 거치해둘 수 있어서 특히 4인 가족에게 알맞을 것 같아요.

 

 

치아 건강의 시작은 위생적인 칫솔 관리라는 말이 있습니다. 

한샘칫솔살균기의 건조기능, 살균기능을 잘 사용하면 참 좋을 듯해요.

원적외선 히터가 칫솔을 빠르게 건조해 세균이 증식하는 것을 방지해주는 것은 물론, 

UV-A LED 살균이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살균력이 매우 뛰어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어요.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 기준 48,590원 무료배송으로 판매되고 있어서 가격도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화장실의 습기로 인한 칫솔 위생이 걱정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사용해보시면 좋겠네요!

 

<관련글>

한샘 칫솔 살균기 요즘 꼭 필요한 아이템!

 

한샘 칫솔 살균기 요즘 꼭 필요한 아이템!

한샘 칫솔 살균기 요즘 꼭 필요한 아이템! 출장이 잦은 분들은 휴대용 칫솔살균기 하나 구비하세요 그 어느 때보다 개인의 위생관리가 정말 중요한 시기입니다. 그중에서도 구강 위생을 위한 다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