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ior2021. 3. 13. 18:57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한샘 칫솔 살균기 요즘 꼭 필요한 아이템!

출장이 잦은 분들은 휴대용 칫솔살균기 하나 구비하세요

 

그 어느 때보다 개인의 위생관리가 정말 중요한 시기입니다. 그중에서도 구강 위생을 위한 다양한 제품 중 여러 가지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한샘 칫솔 살균기의 기능과 전반적인 제품 라인업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여러분은 양치 후에 칫솔을 어떻게 보관하시나요? 아마 이 글을 읽는 분 중 많은 분들이 칫솔의 물기만 탁탁 털어서 대충 보관하실 거예요. 또한 별 생각 없이 변기 근처에 칫솔을 보관하는 분들도 많으시죠? 저 역시 그냥 무인양품에서 산 도자기로 된 칫솔꽂이에 그냥 꽂아놓고 지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 눈에 보이지 않아도 아주 미세한 세균이 칫솔모에 서식할 수 있다는 것 알고 있나요? (눈에 보이면 세균이 아니죠). 잇몸질환이 코로나에 더 치명적이라는 기사도 있습니다. 기사 내용에 따르면 코로나 19 환자를 대상으로 합병증을 연구한 결과 잇몸병이 있는 코로나 환자는 다른 환자보다 사망 확률이 8.81배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보통 잇몸병을 가볍게 여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잇몸병이 있으면 다른 부위로 염증을 악화시켜서 다른 질병의 위험을 높일 우려가 있다고 해요. 올바른 칫솔을 사용하는 것과, 바스 칫솔법, 구강 항균제 사용 등의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기사에 나와 있습니다.

 

 

잇몸 건강 관리가 그렇게 중요한 만큼 하루에 3번 사용하는 칫솔 위생도 제대로 관리하지 않는다면, 구강 건강 역시 장담할 수 없겠죠? 따라서 사용하기 편리한 살균기로 칫솔을 늘 깔끔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전에도 친구나 친척집에 가면 걸어서 쓰는 자외선 살균 기능이 있는 칫솔 보관함 보신 적이 있으실 거에요. 요즘 시중에 칫솔 살균기는 정말 많은 제품이 많습니다. 유토렉스 칫솔살균기도 유명하죠.

그 중에서도 한샘 칫솔 살균기는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스타일의 살균기를 출시해 인기랍니다. 한샘의 공식 온라인몰인 한샘몰에 들어가 봐서 직접 확인을 해봤습니다. 한샘 톡톡이라는 브랜드 안에서도 양문형으로 된 형태, 일반적인 스탠드형, 건전지나 USB로 충전하는 휴대용 칫솔살균기, 칫솔모만 감싸는 형태의 부착형 칫솔살균기 등 정말 다양한 형태의 칫솔살균기가 있습니다. 아마도 형태만 놓고 보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모든 형태의 라인업을 다 갖추고 있는 셈입니다. 그런 한샘의 제품 종류별로 제품명과 함께 한 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샘 칫솔 살균기 라인업 소개

제품이 출시되면서 발전하게 된 순서대로 한 번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처음으로 스탠드형으로는 한샘톡톡 칫솔살균기가 있었습니다. 모델명 HS-9002S 입니다. (2019.3 출시)

그 이후로 냉장고처럼 양문형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양문형 칫솔살균기 1.0이 출시가 됩니다. HAF-HS300WH/GR (2018.6 출시)

양문형의 특징은 칫솔과 함께 면도기까지 같이 살균된다는 게 특징이죠. 스탠드나 부착형 둘 다 쓸 수 있습니다.

 

 

이후에 좀 더 디자인을 보완하여 양문형 칫솔살균기 2.0이 나옵니다. HAF-HS750WH/SV(2020.5 출시)

 

HAF-HS750WH/SV

 

그리고 가장 최근에 나온 제품으로 [한샘톡톡] 양문형 웨이브 칫솔살균기가 있습니다. HAF-HS850GY/WH (2020.11 출시)

 

HAF-HS850GY/WH

 

앞면 디자인이 웨이브진 것이 특징입니다. 재미있는 건 이 제품은 제조사가 한샘이 아닌 유토렉스입니다.

 

여기서 잠깐 유토렉스 회사는?

 

 

 

유토렉스 또한 1999년에 생긴 우리나라의 소형가전 전문 회사로서 칫솔살균기로 유명합니다. 2013년 양문형 칫솔살균기를 최초로 개발하기도 했습니다.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8년 부터 한샘과 MOU를 맺어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아마 한샘몰의 몇 가지 제품은 유토렉스에서 OEM 방식으로 제작을 하는 듯 합니다.

 

HAF-HS510SV

 

부착형 칫솔살균기(HAF-HS510SV)는 전원 연결방식으로 칫솔의 헤드 부분만 감싸서 살균하는 형태입니다. (2020.6 출시)

 

 

그리고 필통모양으로 생긴 휴대용 칫솔 살균기는 예전에는 건전지형 1.0으로 나왔다가 이후에 2.0 USB 충전형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 모델도 역시 [한샘톡톡] 휴대용 웨이브 칫솔살균기 라고 해서 유토렉스에서 출시하는 모델도 있습니다.

 

한샘톡톡] 휴대용 칫솔살균기 (USB헤드형)

 

마지막으로 [한샘톡톡] 휴대용 칫솔살균기 (USB헤드형) 이라고 해서 헤드만 감싸는 칫솔 살균기도 있습니다.

 

가정에서 추천하는 모델

만약 여러 명의 가족과 함께 생활하는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한샘 HAF-HS510SV 모델을 사용해 관리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벽걸이형 스타일로 24시간 언제나 살균할 수 있으며 특히 최대 5개, 그리고 면도기까지 살균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답니다. 일단 부피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탈부착도 용이하고 보기에 크게 부담이 없거든요.

 

HAF-HS510SV



무게는 약 250g 정도로 가볍고 분리 청소가 가능해 좀 더 깔끔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화이트와 실버가 적절하게 조화된 디자인으로 욕실 인테리어를 방해하지 않는 디자인이랍니다. 만약 여러분이 직장에 다닌다거나 외출을 자주 하는 분들이라면, 한샘칫솔살균기 휴대용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혹시 벽에 거는 스타일이 싫다면 벽면 부착과 스탠드 거치 두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는 HS-9002s도 있으니 고민할 필요 없겠죠? 가족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편리하고 위생적인 장소에 놓고 칫솔 살균 제대로 해보세요. 양문형까지는 부담스러운 분들은 가장 기본형인 이 형태가 조금 지난 모델이긴 하지만 심플해서 괜찮을 듯합니다.

 

 

휴대용 칫솔 살균기

밖에서도 양치는 계속하게 되지만 아무래도 위생적으로 관리하기가 쉽지는 않은데요. 그래서 UV LED 살균 방식을 채택한 휴대용 칫솔살균기를 추천합니다. 우선 45g의 아주 가벼운 무게로 들고 다니기가 매우 간편하고요. 3분이면 살균이 끝나기 때문에 보다 빠르게 사용이 가능하죠. 또한 언제나 사용할 수 있도록 USB 충전 방식을 사용해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답니다. 일반 플라스틱 칫솔 케이스에 사용한 칫솔을 다시 보관하기가 찝찝하셨던 분들이라면 이 제품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사무실에 놓고 쓰시기 좋습니다.

한샘칫솔살균기 하나로 집에서나 밖에서나 언제든 안심하고 칫솔을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해 보세요. 나와 우리 가족의 구강 관리는 칫솔 관리에서부터 시작된다는 것, 요즘 같은 시기라면 한 번 더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겠죠? 사용하기 편리하고 디자인도 예쁜, 게다가 우리 가족의 구강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생활 필수품, 한샘 칫솔 살균기입니다.

 

<관련글>

한샘 칫솔살균기 칫솔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한샘 칫솔살균기 칫솔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한샘 칫솔살균기 여러모로 편리한 휴대용 살균기 휴대용 칫솔살균기 정보 여러분들은 집에서 칫솔 어떻게 보관하며 사용 중이신가요? 보통 칫솔 거치대를 이용하기도 하고 거울에 부착하는 방

moviemaker.tistory.com

인테리어 리모델링 쇼룸 / 한샘 리하우스 양재점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