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0. 10. 25. 01:57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훼라민Q 가격과 부작용, 갱년기 영양제

 

훼라민 큐에 관한 정보 안내

 

오늘은 갱년기 여성분들이 부작용이 없고 효능이 좋아 약국에서 많이 찾으시는 여성 갱년기 영양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 제품은 바로 동국제약에서 나온 훼라민Q입니다. 아랫글을 참조해주세요

 

 

먼저 갱년기가 뭔지 한 번 알아볼까요?

갱년기는 다른 말로 폐경기라고도 합니다. 여성에게 있어서 난소의 기능이 노년기로 접어드는 시기입니다.

 

훼라민큐 모델

 

개인별로 찾아오는 시기는 차이가 있으며 통상적으로 40~55세 정도에 생깁니다. 이 시기에는 발작성 흥분, 안면홍조, 두통, 심계항진(두근거림), 현기증, 이명, 불면 등의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 시시때때로 얼굴이 붉게 달아오르거나 땀이 나고 더위가 찾아옵니다.

심리적으로도 불안하거나 우울감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훼라민큐 제품 사진
훼라민Q

 

 

훼라민Q의 성분

 

 

서양 승마

훼라민Q의 성분으로는 서양 승마와 세인트존스워트 두 가지 성분이 주 성분입니다. 서양 승마는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으로 병원에 가면 합성 여성 호르몬제를 처방받을 수 있습니다. 서양 승마 성분인  천연 여성호르몬제는 부작용이 적지만 갱년기에 따른 증상들을 도와주기에는 다소 약할 수도 있다고 해요. 

하지만 서양 승마는 갱년기에 도움이 되지만 생리 전 증후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여성 갱년기 영양제로 서양 승마 단일성분으로 나오는 제품도 다양한데요. 가격도 고가부터 저가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서양 승마훼라민큐 제품

 

세인트존워트

또 다른 성분인 세인트존워트는 세로토닌을 재흡수해 항우울에도 도움을 줍니다. 체내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의 분비 조절을 도와주므로 피로하고 의욕이 상실되는 무기력증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특히, 코티졸의 부족으로 오는 부산피로 그로인한 무기력증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세인트존스워트 단일성분으로 무기력감에 대해 회복을 도와주는 제품도 있어요. 천연 성분의 생약제제이긴 하지만 약물상호작용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도록 약사분과 상담이 반드시 필요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훼라민큐 모델

 

 

훼라민Q 복용법과 도움이 되는 증상

먼저 복용법은 1회 1정, 1일 2회 복용합니다. 필요시에는 1회 2정씩 2회 복용하기도 합니다. 씹지 않고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홍조나 땀이 나거나 정신적 긴장감, 신경과민성, 집중력 부족 개선, 불면증과 불안증 또는 우울 증상과 생리전의 불쾌감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훼라민큐 광고화면

 

 

훼라민Q 부작용

모든 약은 주의사항 및 부작용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서양승마와 같이 여성호르몬과 비슷한 성분을 가지고 있는 성분은 이전에 여성 질환이 있던 분들은 재발할 위험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성분인 세인트존스워트는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어지럽거나 소화불량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 외 다른 병으로 치료를 받고 있다거나 약을 복용 중이라면 꼭 의사와 상의를 받아야 합니다.

 

훼라민큐 제품

 

 

훼라민Q의 성분 및 함량

성분 및 함량으로는 서양승마추출액이 0.0364ml , 세인트존스워트 80% 메탄올엑스 84mg 이 들어 있습니다. 

훼라민Q 섭취량으론 성인기준으로 1회 1정 필요한 경우 1회 2정 섭취가 가능하며, 1일 2회 아침, 저녁으로 복용하는 것을 권장해요.

주의사항으로는 구성성분에 과민반응하는 분, 피부 과민반응 병력이 있는 사람, 임산부와 수유하는 분은 섭취를 금해야 합니다. 또 항레트로바이러스제 및 만성 C형 간염 치료제나 항응고제, 세포증식억제제, 면역억제제를 복용하는 분들은 훼라민Q를 섭취하는 동안에는 이 약을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훼라민큐 모델
훼라민큐 모델

 

 

훼라민Q의 가격

 

 

훼라민Q는 시중 어느 약국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약국에 따라 가격은 조금씩 다릅니다.

의약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종로5가를 가시면 조금 더 싸게 사실 수 있습니다.

보통 100정 기준으로 3만원 내외에 구매할 수 있고 300정 들이는 7만원 좀 넘습니다. 

 

훼라민큐 모델

 

대부분 화학성분이 들어있는 제품들을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 이처럼 천연성분이 들어있는 제품들도 있어 마음 놓고 복용할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 주변에서도 갱년기로 인해 힘들어하시고 예민한 분들을 종종 볼 수 있는데 그런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긴 합니다.

혹시 주위에 갱년기로 인해 힘들어 하는 분들이 있다면 권해보는 건 어떨까요? 갱년기를 함께 이겨내어 행복한 생활들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광동경옥고 가격, 효능 및 효과

 

광동경옥고 가격, 효능 및 효과

광동경옥고 가격, 효능 및 효과 광동 경옥고 판매 관련 정보 요즘 그 어느때보다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이제는 아프고 난 뒤에 치료를 하는 것에 집중하기 보다는, 미리 보

moviemaker.tistory.com

정관장 홍삼정 로얄 240G / 정관장 종류 총정리본

 

정관장 홍삼정 로얄 240G / 정관장 종류 총정리본

정관장 홍삼정 로얄 240G / 정관장 종류 총정리본 정관장 홍삼원기 홍삼진본 싸게사는 법 홍삼에 몸에 좋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실 거에요. 아마 정관장을 사려고 하시는 분들은 일단 검색해보면 엄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