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0. 10. 9. 23:51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광동경옥고 가격, 효능 및 효과

광동 경옥고 판매 관련 정보

 

요즘 그 어느때보다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이제는 아프고 난 뒤에 치료를 하는 것에 집중하기 보다는, 미리 보조제나 영양제 섭취 등을 통해 아프기 전에 건강을 지키고 미리 질병을 예방하는 것으로 건강에 대한 트렌드가 바뀌고 있습니다. 오늘은 광동경옥고 가격과 효능 및 효과에 대해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아랫글 참조해 주세요

 

 

티비에서 유명 역사강사인 설민석 강사와 황교익 맛 칼럼리스트가 광고를 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하죠.

 

설민석 모델
설민석 모델

 

광동 경옥고 소개

광동 경옥고는 유네스코 문화유산 동의보감에 있는 4천 개의 처방 중에 가장 먼저 권하는 보약으로, 전통 제조방식에 근거한 50년 전통의 노하우로 제작된 일반 의약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이 아니에요.

광동제약에서 1963년 창립품목이었던 경옥고는 아직까지 스테디셀러로 인기가 많죠.

2016년 정관장 에브리타임 같은 스틱포로도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광동 경옥고
광동 경옥고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점점 한방재료나 동양의 한의학에 기초한 일반의약품 등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동의보감에 나오는 명약으로 유명한 경옥고는 광동경옥고에서 나온 '고'의 형태로 드실 수 있습니다.

경옥고는 생지황을 즙으로 내어 벌꿀과 함께 끓여준 뒤 복령근과 인삼 가루를 넣어 개어 만든 것입니다.

 

광동 경옥고
광동 경옥고

 

여기에서 '고'라는 형태가 나오게 되는데, '고'란 조제된 약재에 식물성 기름이나 물을 넣어 달인 후 농축시킨 약재라는 뜻입니다.

몸에 좋은 약제를 응축시켜 액기스만 모아 놓은 귀한 약재료인 셈입니다.

이런 권태, 갱년기 장애, 육체피로, 허약체질, 자양강장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닌 광동경옥고가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광동 경옥고 구매 방법

 

 

광동경옥고는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의약품이기 때문에, 온라인이나 홈쇼핑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약국에서 상담 후에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약을 저렴하게 사려면 보통 종로 5가 쪽으로 나가야 저렴한 편이죠.

방문하시고자 하는 정확한 광동경옥고 가격을 사전에 미리 알고 약국을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은 부모님 효도 선물이나 결혼 전 예단에도 경옥고를 넣어서 보낸다고들 하죠.

 

광동 경옥고
광동 경옥고

 

 

광동경옥고 성분

일반의약품인 만큼 품질 및 위생관리가 철저해 더욱 신뢰를 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좋은 재료로 120시간을 진하게 달여서 만든다고 합니다. 경옥고의 주성분은 인삼, 생지황, 복령근, 그리고 꿀입니다. 

생지황에 대해서는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생지황은 경옥고를 구성하는 주된 원료로 혈과 음액을 보양하는 약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광동 경옥고
광동 경옥고

 

또한 항암이나 면역, 향균, 혈당저하 등에 효능이 있는 복령근과 원기를 보해주는 인삼이 들어 있기 때문에, 광동경옥고가격은 일반 홍삼이나 인삼 대비 다소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생지황, 복령근, 인삼 세 가지 원료를 조화롭게 만들기 위해 들어 있는 꿀이 위장과 폐를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방부 기능을 하는 것입니다.

 

동의보감 보약 종류
동의보감 보약 종류

 

 

광동경옥고의 효능

경옥고는 체질에 크게 관계없이 복용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주로 정신이나 육체적인 피로가 많은 사람이 복용하고 선천적으로 허약한 체질이나 감기에 자주 걸리는 체질의 사람이 복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허약체질이신 분들은 꾸준히 먹어주면 좋다고 합니다. 성장기의 어린이나 갱년기 장애를 겪는 여성분들,

체력보충이 필요한 직장인이나 기력없는 어르신, 혹은 환자가 수술 후 회복할 때 먹어도 좋다고 합니다.

 

광동경옥고의 효능
광동경옥고의 효능

 

1. 기억력과 면역력에 도움을 주고 발육과 항노화에 도움을 줍니다.

2. 혈액순환, 화병, 공황, 불안, 갱년기 증상 등에서 몸의 열을 낮추는 효력이 있다고 합니다.

3. 폐의 기운을 보충해 주는 역할을 하고 비위를 건강하게 기운을 북돋습니다.

4. 기초체력을 보강해주며, 천식, 아토피, 비염 질병을 개선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5. 어른들의 부족한 기운 보충과 허약체질의 어린아이, 성장발육에 도움을 줍니다. 

 

광동경옥고의 효능
광동경옥고의 효능

 

 

광동경옥고 복용 방법 

이러한 경옥고는 어르신들 뿐 아니라 1세 이하의 영아부터 한참 체력관리를 해야 하는 학생, 청소년까지 전 연령대에서 복용이 가능합니다.

각기 나이대별로 복용 용량이 다르기 때문에 연령별로 맞는 양을 복용하면 됩니다.

광동경옥고 복용 용량은 1세 이하 - 1/4포, 2~3세 - 1/3포, 4~6세 - 1/2포, 7~14세 - 2/3포, 15세 이상~성인은 1포 입니다.

총 60포가 들었기 때문에 성인 기준으로 혼자 먹으면 두달치 양이고 둘이 먹으면 한달치 양입니다.

 

광동경옥고 복용
광동경옥고 복용

 

일반의약품의 경우, 연령대에 맞지 않는 양을 과다복용하게 되면 더 안좋을 수 있으니, 반드시 나이에 맞는 적절한 양만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광동경옥고는 물에 타서 하루에 두 번  아침, 저녁 식전 공복 또는 식간에 나누어 복용하면 됩니다. 제형이 찐득한 진액으로 쭉쭉 가볍게 짜드시면 됩니다. 쪽쪽 빨아드세요.

 

광동경옥고
광동경옥고

 

 

광동경옥고 가격

 

 

그렇다면 광동경옥고 가격은 어떻게 할까요?

일반적인 약국에서 할인해서 구매하는 경우는 22~23만원정도 한다고 합니다. 

보통 25만원이 정가지만 종로 5가와 같이 대형약국이 몰려 있죠.

그 지역 주위의 약을 50% 까지 할인해 주는 곳에서는 17~19만원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광동경옥고가격 궁금하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관련글>

정관장 홍삼정 로얄 240G / 정관장 종류 총정리본

 

정관장 홍삼정 로얄 240G / 정관장 종류 총정리본

정관장 홍삼정 로얄 240G / 정관장 종류 총정리본 정관장 홍삼원기 홍삼진본 싸게사는 법 홍삼에 몸에 좋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실 거에요. 아마 정관장을 사려고 하시는 분들은 일단 검색해보면

moviemaker.tistory.com

훼라민Q 가격과 부작용, 갱년기 영양제

 

훼라민Q 가격과 부작용, 갱년기 영양제

훼라민Q 가격과 부작용, 갱년기 영양제 훼라민 큐에 관한 정보 안내 오늘은 갱년기 여성분들이 부작용이 없고 효능이 좋아 약국에서 많이 찾으시는 여성 갱년기 영양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

moviemaker.tistory.com

한미약품 팔팔정 100mg 복용법 / 가격 및 처방 부작용 정리

 

한미약품 팔팔정 100mg 복용법 / 가격 및 처방 부작용 정리

한미약품 팔팔정 100mg 복용법 / 가격 및 처방 부작용 정리 팔팔정 가격 및 구입 방법 관계 시 발기가 정상적으로 잘되지 않거나 이전보다 강도가 약해진 느낌을 받는다면 발기부전증에 해당된다

moviemaker.tistory.com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과 부작용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과 부작용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과 부작용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 동진제약 호관원이 관절에 좋은 이유 작년 이맘때쯤 동진제약에서 나온 호관원에 대해서 한 번 글을 쓴 적이 있는데요. 최근에 강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