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1. 1. 2. 08:22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간지나는 나이키킬샷2 레더 화이트 특징

나이키 킬샷 2 구매 방법

 

재고 물량이 적어 구하기가 굉장히 힘들다는 나이키킬샷2. 국내 매장에는 구비되어 있지 않아 해외 직구를 이용해야만 구매가 가능하다죠. 예쁘다는 반응이 많은 데 비해 거리에서는 흔하게 발견되지 않아 아쉬운데요. 아마도 구매 절차가 복잡한 탓도 있을 것 같습니다. 특징 및 구매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보세요.

 

 

나이키 킬샷2은 어떤 운동화?

나이키 킬샷2는 남성용 스니커즈에요. 디자인이 대단히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한눈에 봐도 근사해서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충만해지는 아이인데요. 미드나잇 네이비, 루시드 그린, 데저트 오렌지, 하이퍼 블루, black/sail 이렇게 다섯 가지 스타일이 나와 있어요.

 

 

나이키킬샷2의 소재는 레더, 메시, 스웨이드입니다. 발목 부위는 로우 탑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신고 벗기 편리합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살짝 빈티지하며 길이가 길고 다른 신발에 비해 볼이 좁게 나온 게 특징입니다.

 

 

나이키 킬샷2 사이즈

사이즈 논란이 유독 많은 제품인데요. 표기된 사이즈보다 5mm 더 길게 나와 있습니다. 실제와 같은 사이즈를 구입하면 앞코에 여유가 있고 한 치수 작은 것을 선택하면 가장 긴 발가락이 앞코에 딱 닿는 수준입니다. 참고로 긴 발가락을 기준으로 5mm 혹은 1.5mm 정도까지 여유를 두는 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나이키킬샷의 발볼은 뉴발란스 D와 비슷합니다. 발볼이 넓어도 가죽이 재질이 연해서 압박은 심하지 않은 편이지만 쉐입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 발볼 늘어난 킬샷은 조금 볼품이 없는 편이죠. 발볼러라면 평소 사이즈보다 5-10mm 크게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나이키킬샷2 외관

 

흰색 끈으로 조여 매듭을 묶는 방식으로 클로즈 합니다. 신발 끈이 길게 내려오는 포인트가 가장 매력적인데요. 뒤쪽 힐을 보면 살짝 빈티지한 느낌이 있습니다. NIKE 네이밍 사이즈가 비교적 큰 편이기 때문인데요. 음각이 아닌 프린팅 처리되어 있습니다.

 

 

나이키킬샷2의 단조롭고 심심할 수 있는 디자인을 매력 있는 스타일로 승화한 것은 생고무 창 아웃 솔입니다. 밋밋할 수 있는 분위기를 한눈에 사로잡는데요. 디자인적이 요소로서 뿐 아니라 착화감도 매우 뛰어납니다. 굽 높이는 2cm입니다.

 

나이키 킬샷2 구매 방법

이 신발은 심플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다 보니 ,구매가 쉽지 않고 재고 또한 금방 품절되기 마련입니다. 짝퉁을 파는 판매자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미국에서 수입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더 원하는 사이즈를 구하기도 힘든 이유가 있습니다. 

 

나이키 미국 사이트

나이키 코리아 사이트

 

나이키 코리아에서 파는 킬샷은 킬샷2는 품절인 반면, 킬샷 OG SP만 구매가 가능하네요. 킬샷2 레더는 한국에서 구매하고 싶어도 나이키코리아에도 없기 때문에, 발품을 팔던지, 온라인 샵을 뒤져보던지, 해외직구나 구매대행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품 논란 구별 방법

 

구하기 힘든 제품이다 보니 진품 가품에 대한 논란이 유독 많습니다. 그래서 진품과 가품 구별 방법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신발 안쪽 테두리와 뒷 축에 있는 NIKE 로고로 구별을 가장 많이 하는데요. 입구 쪽 테두리가 얇고 딱딱한 느낌이 나는 게 진품이고 부드럽고 도톰하다면 가품일 가능성이 큽니다. 진품의 경우 각이 반듯하죠. 착화감은 가품이 더 뛰어난 듯하답니다. 진품의 뒤 축 나이키 로고가 더 크고 투박합니다. 오히려 가품이 얄팍해서 더 예쁜 것도 같습니다. 게다가 나이키 제품들은 100% 미국정품이기 때문에 포장박스 및 운송장에 출발지가 미국으로 찍혀있습니다..

 

 

총평

나이키 킬샷2 신발은 캐주얼, 스트릿, 미니멀, 반바지, 정장 패션 어디에 매치시켜도 훌륭합니다. 베이직한 디자인이라 다양한 팬츠에 모두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오버사이즈로 끈을 꽉 조여 매는 것이 가장 쉐입이 멋지게 나옵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착용 가능한 데일리용인데 주름이 많이 가는 관계로 교체 주기는 1-2년이 적당합니다.

 

<관련글>

나이키(Nike) 신발 수선 및 AS 방법 / 직영매장 찾기 / 고객센터

 

나이키(Nike) 신발 수선 및 AS 방법 / 직영매장 찾기 / 고객센터

나이키(Nike)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꾸준히 그 품질과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죠. 하지만 혹시 격렬하게 뛰거나 다른 이유로 인해 신발에 문제가

mimmi.co.kr

나이키 역도화 로말레오4 소개와 리뷰

 

나이키 역도화 로말레오4 소개와 리뷰

나이키 역도화 로말레오4 소개와 리뷰 역도화는 언제 신는 신발일까? 아마 역도화는 역도를 진짜로 하는 선수들만 신는 신발로 아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헬린이들을 비롯해서 헬스장이나 트

moviemaker.tistory.com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 8 프로 TF / 나이키 축구화 종류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 8 프로 TF / 나이키 축구화 종류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 8 프로 TF / 나이키 축구화 종류 나이키 티엠포 축구화 고르는 방법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들 하나씩 가지고 있는 축구화. 정말 브랜드마다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축

moviemaker.tistory.com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 위치 W몰 / 온라인 구매 방법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 위치 W몰 / 온라인 구매 방법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 위치 / 온라인 구매 방법 W몰 나이키 스토어 / 온라인에서 나이키 사는 방법 나이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온라인 공식 몰에서도 사지만 직접 오프라인에서 신발을 신어보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