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담몰 식자재마트, 즐거운 홈파티를 즐기기에 딱!
다담 몰 식자재마트에서 식재료 사보기
음식이나 식자재 등등의 제품을 구입할 때 많은 분이 식자재마트를 이용하게 됩니다. 이렇게 장을 볼 때 집 근처에 있는 마트를 가게 되는데요. 요즘은 상황이 상황인지라 사람들이 많은 곳을 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오늘은 다담몰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볼까요?
요즘은 인터넷이나 어플을 이용하여 필요로 하는 물건을 주문하고 배달받게 됩니다. 저도 사실 B마트를 애용하는 편입니다. 그냥 편의점 갈 바에는 30분이면 배달해주는 B마트가 정말 무시무시하게 편하더라구요. 앞으로의 배민 마트의 성장세도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마켓 컬리, 백종원 씨의 더본 마켓을 비롯해서 여러 곳에서 식자재를 판매하고 있죠. 지난번에 에이스 식자재몰도 한 번 소개를 한 적이 있습니다.
다담몰 앱 다운로드
많은 어플들이 있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바로 다담몰입니다. 구글플레이나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다담몰을 검색하시면 바로 앱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담몰 메뉴
어플을 들어가보셔서 한 번 둘러보시면 아시겠지만 집에 정말 편하게 장을 볼 수 있습니다. 연말이나 연초 명절 시즌이 되면서 집에서 홈파티를 많이 하게 될텐데요. 그 때 필요로 하는 물건들을 구입하고 싶어도 밖에 나가기 쉽지 않아 어떻게 구입을 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하게 마련입니다. 다담몰에서는 홈파티 전용 식자재도 여럿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앱으로 들어가 보시면 특가상품, 식자재 베스트, 신상품 등 기획전으로 나온 상품들이 수시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각종 기획전을 비롯해서 정기적인 행사가 365일 저렴하게 진행 중에 있어서 상품을 괜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각종 고기와 냉장식품, 냉동식품, 거기다 간편식이나 햄 등을 판매하고 있고요. 그 외에도 새우나 꽃게, 갑각류 등의 해산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홈파티에 빼놓을 수 없는 케익 등을 비롯한 베이커리 제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야채나 정육식품, 과일, 수산물, 김치 등의 반찬 재료들도 판매하고 있고요. 소스나 양념, 그리고 고추장이나 된장 등의 장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유를 비롯한 유제품, 물, 생수, 커피 등의 음료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무거운 것을 주문할 때도 요긴하게 쓸 수 있죠.
생필품 구매도 가능합니다
혹시 집안에 생필품이 떨어졌나요? 그럴 때도 다담몰을 이용하면 필요로 하는 생필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방 및 욕실 제품이나 화장지, 바디 및 헤어제품도 구입이 가능하며 위생용품까지도 얼마든지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뿐만이 아니라 소용량의 제품도 저렴하고 신선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담몰 업소용 식자재 도매구매도 가능
가정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물건들 외에도 업소에서 사용이 가능한 것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식자재를 도매로 구입할 수 있기도 하며 업소에서 필요로 하는 주방기구도 얼마든지 구입할 수 있죠. 가정이나 업소 모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가와 기획전 상품들
다담몰에서는 특가상품이나 식자재 베스트, 신상품 등의 음식들을 기획상품으로 묶어서 판매하기도 합니다. 대용량 제품은 물론이고 회원들을 위한 행사들도 진행하고 있으므로 언제든지 저렴한 물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물건과 유사한 상품 구매 가능
거기다 내가 원하는 물건을 알아볼 때 내가 찾고자 하는 물건과 유사한 상품까지도 얼마든지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본 어플에서는 내가 원하는 제품과 비슷한 것까지 소개받게 되어 더욱 폭넓은 쇼핑을 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신규 가입 및 배송 관련
다담몰에 신규가입을 하면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 배달의 경우 광주 전 지역과 순천 일부지역에한해 배달이 가능하고요. 오전 10시와 오후 2, 4시 이렇게 일 3회 직접배송이 진행되므로 원하는 시간에 배송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지역은 택배로 배송이 됩니다.
연말 및 연초에 가까운 사람들과 홈파티를 하거나 식자재가 필요하시다면 다담몰 어플을 이용해서 물건을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는 사실 배달업계에 있어서 정말 많은 것들을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한국은 배송만큼은 세계 최고로 서비스를 받고 있지 않나 그런 생각이 듭니다. 코로나가 종식되도 이렇게 한 번 바뀐 사람들의 패턴은 쉽게 돌아오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앱 하나만 누르면 식자재부터 반조리 식품, 완조리까지 짧은 시간 내에 받아볼 수 있는 나라가 과연 얼마나 될지요. 어쨌던 빨리 코로나가 없어지길 기대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