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1. 5. 17. 00:18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종근당 비타민C 1000mg 쉬운 건강 유지 비결

하루에 한 번 챙겨 먹는 종근당 비타민C

 

저도 평소에 종합 비타민을 사 놓고도 잘 안 먹는 성격인데 최근에 주위에 건강이 안 좋아지신 지인들이 있어 갑자기 건강을 좀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일주일에 몇 번씩 근력운동을 하지 못한 것도 좀 반성이 되더라구요. 오늘은 사람에게 있어 가장 기본적인 성분인 비타민 C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참조해 보세요

 

 

비타민C는 어떤 건가요?

사람은 비타민 C 합성 효소를 자체적으로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음식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비타민의 한 종류죠. 비타민 C는 과일과 채소에 들어 있기 때문에, 평소에 고른 식습관을 가진 분들은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현대인들의 식습관 중의 큰 문제는 야채를 많이 안 먹는다는 겁니다. 

 

 

우리나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지한 사람의 하루 비타민C 권장량은 성인기준 100mg입니다. 반드시 몸에 필요한 성분이라고 할 수 있죠. 100mg은 절대 많은 양이 아닙니다. 그런데도 섭취하지 않게 되면 괴혈병의 위험이 있습니다. 비타민 C를 장기간 미섭취하게 되면 만성 피로, 코피, 가쁜 숨, 소화 장애, 우울증 등이 나타나게 됩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하루에 약 400g의 과일과 채소 섭취를 권장하고 있을 정도로 비타민C의 중요성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직접 채소에서 섭취하려면 붉은 피망, 파프리카, 고춧잎, 딸기, 레몬, 시금치, 연근, 브로콜리, 녹색 피망, 감귤 등등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 C의 효능

 

 

익히 알려진 비타민 C의 효능은 항산화 기능, 콜레스테롤의 산화 방지, 혈관의 유지 작용,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초기 감염 시 면역 효과, 감기 예방과 감기 증상 호전에 효과 등등이 있습니다. 좀 말이 어렵죠? 쉽게 말해 면역력을 높여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게 한다는 말입니다.

이해하기 쉽게 예를 들어보자면 첫 번째로 항산화, 세포 노화 방지. 두 번째로 면역력 증가 목적. 세 번째 피부관리 목적으로 콜라겐 합성, 기미, 색소 침착을 막기 위해 필요합니다. 늙지 않고 이뻐진다고 하면 그 필요성이 좀 더 와닿으시겠죠? 사실 비타민 C는 먹어서 좋은 효과보다는 먹지 않았을 때 문제가 되는 정도가 좀 더 강한 비타민이라고 이해하시는 게 편할 것 같습니다. 

 

 

비타민 C는 물에 녹는 성질을 가진, 즉 수용성(水溶性)입니다. 적정량보다 많이 섭취하게 되면 필요한 양만 몸 안에서 쓰입니다. 나머지는 소변으로 배출되므로 체내에 축적이 된다든가 해서 생기는 부작용은 없습니다.

 

 

종근당 비타민C 1000mg 

 

 

자 그럼 일상생활에서 직접 음식을 통해 비타민C를 섭취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C를 하루에 한 번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바로 종근당에서 나온 비타민C 1000mg 이라는 정말 직관적인 이름의 비타민입니다. 

 

 

형태 및 섭취 방법

하얀색의 캡슐 형태로 되어 있고 1일 1회 1정을 물과 함께 먹는 형태입니다.

 

 

 

종근당 비타민C 1000mg의 효능

 

 

영양 기능 성분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결합조직 형성, 기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철의 흡수를 돕는다고 써 있습니다. 유해산소라고 하면 호흡 된 산소와 결합하는 대사에서 체내에서 발생하는 산소 대사의 찌꺼기를 말합니다.

 

이런 분들께 권합니다.

 

스트레스와 바쁜 업무로 피곤하신 분
규칙적인 식사를 못 하시는 분
생활의 활력을 찾고 싶으신 분
세포의 노화 예방이 필요한 분
간편하게 고함량 비타민 C 제품을 섭취하고 싶으신 분
철의 흡수에 도움 되는 영양소 섭취가 필요한 분

 

 

한 번 구매하게 되면 총 600정이 들어 있기 때문에 총 1년 8개월 동안 걱정 없이 충분히 드실 수 있습니다. 비용도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종근당 비타민C 1000MG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1) 중국, 일본산 원료 사용 배제하였습니다.

2) 엄선된 고품질 원료만 사용하였습니다

3) 건강을 생각한 불필요 성분 배제하였습니다.

 

안심하고 드세요

 

 

건강기능식품 광고심의 필증마크 :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에 대해 광고 시 미리 심의를 받은 제품에 붙여지는 마크입니다.

건강기능식품 :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품목제조신고한 건강기능 식품으로 철저히 관리된 제품에만 붙여지는 마크입니다.

식품 이력추적 시스템 : www.tfood.go.kr에서 식품이력추적관리번호 (1721516+유통기한)를 입력하시면 식품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가 600정이라 하더라도 2만 원 대 중반 정도기 때문에 크게 가격도 부담이 없습니다. 저를 위해서도 하나 사고 가족들을 위해서도 선물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네요. 편의점에 음료수 사러 가면 괜히 가끔 건강 챙긴다고 굳이 비타 500 한 병씩 사 마시곤 했었어요. 이건 훨씬 휴대하기 좋은 알약 하나씩 하루에 먹으면 건강을 유지하기에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 / 종근당건강 회사 및 제품 종류 정리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 / 종근당건강 회사 및 제품 종류 정리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 / 종근당건강 회사 및 제품 종류 정리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이번 시간에는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제품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그

moviemaker.tistory.com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좋은 비타민 고르는 3가지 방법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좋은 비타민 고르는 3가지 방법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좋은 비타민 고르는 3가지 방법 비타민 종류와 효능 많은 분들이 평소 생활하실 때 만성피로 회복을 위해 매일같이 드실 비타민을 찾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비

moviemaker.tistory.com

정관장 홍삼정 로얄 240G / 정관장 종류 총정리본

 

정관장 홍삼정 로얄 240G / 정관장 종류 총정리본

정관장 홍삼정 로얄 240G / 정관장 종류 총정리본 정관장 홍삼원기 홍삼진본 싸게사는 법 홍삼에 몸에 좋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실 거에요. 아마 정관장을 사려고 하시는 분들은 일단 검색해보면

moviemaker.tistory.com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맛있고 효과좋은 콜라겐 추천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맛있고 효과좋은 콜라겐 추천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맛있고 효과좋은 콜라겐 추천 송혜교가 마시는 꿀피부의 비밀 요즘 노화에 좋다는 콜라겐이 인기가 많습니다. 콜라겐을 먹으면 피부가 좋아짐은 물론 뼈와 관절, 머리카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