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0. 7. 5. 08:11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좋은 비타민 고르는 3가지 방법

비타민 종류와 효능

 

많은 분들이 평소 생활하실 때 만성피로 회복을 위해 매일같이 드실 비타민을 찾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비타민을 찾고 있지만, 도무지 어려운 용어에 이해가 쉽지 않습니다.

좋은 비타민 고르는 팩트 체크 사항을 알려드릴게요. 

 

 

종합 비타민을 고를 때 알아두어야 할 세가지

종합 비타민을 고르실 때는 이 3가지만 머릿속에 기억하시면 됩니다. 간단합니다.

1. 비타민 B1 / B2 / B6 

2. 비타민 D, K 

3. UDCA +아셀마 

하나씩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코스트코를 비롯한 시중에 나와 있는 종합 비타민들은 비타민을 주성분으로 해서 다른 성분이 고르게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이 비타민 중에서 비타민 B 군을 눈여겨보셔요. 비타민 B군은 일반 비타민이 아닌 활성 비타민입니다. 

 

활성비타민이 뭐지?

하시는 분들께 간단히 설명해 드릴게요. 활성비타민인 비타민 B는 일반 비타민에 비해 체내 흡수율과 머무는 것이 몇 배나 일반 비타민 보다 뛰어납니다. 즉, 적은 양을 먹더라도 에너지를 대사하고 피로를 해소 하는데 빠른 게 특징입니다. 

비타민 B군은 이런 좋은 장점이 있어 원자재 가격이 높아 비타민 B가 들어 있는 제품의 가격은 대체로 높다고 보면 됩니다. 

 

 

팩트 체크 하나! 

 

 

비타민 B1 / B2 / B6 고함량 제품일수록 좋다는 거 기억해 주세요.

비타민 B1의 효능은 신경, 근육, 관절, 어깨결림, 눈 피로 등의 통증 완화로 연세 드신 부모님께 좋습니다. 

또한 결핍 시 기억력, 불안감, 우울감이 떨어지거나 겪을 수 있어 어르신들에게는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비타민 B2와 B6는 말 못하는 통증을 유발하는 구내염, 설염. 그리고 피부염에 좋아서 스트레스 많은 직장인에게 좋습니다. 

특히 B6는 학습하는데 능력을 올려주고, 수면의 질을 향상해 주기 때문에 수험생에게는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시중에 판매중인 비타민 10개여 제품 중에 유한양행 메가트루는 비타민 B군의 함량과 개별 개수에 있어 상위권에 있는 제품입니다. 

 

 

팩트 체크 둘! 

비타민 D, K 가 함유된 제품인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비타민 D, K는 둘 다 뼈 건강과 관련된 비타입니다.

특히 비타민 K는 혈액의 응고에 작용하여 혈관 계통에 문제가 있는 분들과 여성 골다공증에 좋은 비타민입니다. 

유한양행 메가트루는 비타민 D, K는 타사 시판 중인 유명 제품과 달리 모두 함유한 유일한 제품입니다. 

 

 

팩트 체크 셋! 

 

 

UDCA와 아(아연), 셀(셀레늄), 마(마그네슘)가 함유된 제품인가 확인하시면 됩니다. (줄여서 아셀마)

비타민으로 에너지를 생성하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피로해소를 돕는 데는 지원군이 필요합니다. 바로 UDCA(우르소데옥시콜산)가 피로에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UDCA는 대웅제약의 우루사의 핵심성분입니다. 

일동제약의 아로나민 시리즈, 대웅제약의 임팩타민 시리즈, 녹십자의 비맥스 시리즈, 종근당의 벤포벨, 동성제약 메가비, 유한양행 삐콤씨 등 많은 종류가 있죠. 유한양행 메가트루는 시판 중인 비타민 제품 군중 최고 함량군에 속하고 있습니다. 

아셀마는 성인에게 하나라도 부족하면 여러 가지 증상들이 나타나는 필수 영양 성분입니다. 유한양행 메가트루는 아셀마 이 3가지도 모자람 없이 골고루 담고 있습니다. 

 

종근당 비타민C 1000mg 쉬운 건강 유지 비결

 

지금까지 좋은 비타민 고르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팩트 3가지를 종합해 보면 비타민 B군의 함량과 개수, 비타민 B, D가 있는지, UDCA+아셀마의 함유를 확인하시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는 고함량 기능성 활성 비타민으로 에너지 생성과 피로의 회복 두 가지 장점을 모두 가진 제품입니다. 

수험생들에게도 집중력을 위해 필요한 성분이지요. 좋은 비타민 챙겨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종근당 아이커 가격과 효과 구매 정리

렘수면 행동장애, 꿈을 재현하는 증상 왜 일어나는 걸까요?

노스랩 키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로 면역력 개선을?

 

노스랩 키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로 면역력 개선을?

노스랩 키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로 면역력 개선을? 아이들을 위한 키즈 유산균 추천 요즘처럼 면역력 챙기기가 가장 중요할 때, 기본적으로 몸이 약한 어린이와 노인은 정말 걱정이 많이 될

moviemaker.tistory.com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차이 요즘 시기가 시기인 만큼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

moviemaker.tistory.com

엘포비플로라 유산균 L4B 플로라가 몸에 좋은 이유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