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17. 12. 10. 10:3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인사동 런닝맨 체험관. 한시간 신나게 놀자!

 

코로나로 인해 2021년 봄에 철거되었습니다.

-------------------------------

사무실이 인사동이라 점심 먹고 들어오는데 멀리 런닝맨 조형물이 서 있네요.

오 이게 뭐지... 런닝맨 촬영 다녀간 기념적인 곳인건가.. 그렇다고 이렇게 세우진 않았을텐데

 

 

<관련글>

[Life] - [인사동 놀이똥산] 거대한 똥 테마파크 poopooland / 응가 빙의체험

 

[인사동 놀이똥산] 거대한 똥 테마파크 poopooland / 응가 빙의체험

인사동에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테마파크가 있습니다. 공평동 SM면세점 지하에 있는 런닝맨 체험관 바로 옆인데요 기존에 인사동 쌈지길에 있다가 이번에 확장 이전했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moviemaker.tistory.com

 

 

지하로 향하는 입구가 있어서 한 번 내려가 봤습니다.

 

 

런냉맨! EP.1 보물을 찾아라~

그럼 에피소드 2도 혹시 나올 수도 있겠다는 복선인건가..

 

 

내꿈은 알부자..저두요

미션을 완수하여 R포인트를 모이라

오 뭔가 방탈출 같은 게임방인 듯 싶습니다.

 

 

인사동 SM면세점 지하로 내려가는 곳이 입구입니다.

 

 

 

선물과 인증서를 받고 런닝맨 멤버가 되어라!!

방법을 보니..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서 키오스크에 팔찌를 태그해서 R포인트를 얻는 방식..

모은 R포인트에 따라 선물제공! 오오..

 

 

초급반부터 달리기, 줄넘기, 낮은 미로, 암흑미로, 볼던지기... 이거저거 할 게 많아 보이는군요.

 

 

소리지르기 ㅋㅋㅋ, 이름표 데기, 똑같은 R몬찾기, 거울미로, 링 매달리기 등등

 

 

 

안에 들어가면 이분 계신건가요? 그럼 바로 들어갈래요

 

 

물품보관함 및 대기실이 있구요..

첨엔 탈의실인줄 ㅋㅋㅋ

 

 

티켓 부스에서 입장권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16,000원... 근데 옆에 계시던 직원분이

오늘 오픈했다며 오늘은 이벤트로 무료입장이라고 말씀해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좋았어.. 점심시간 얼마나 남았지? 

제가 또 그럼 홍보 열심히 해 드릴께요 ㅎㅎㅎ

 

 

 

 

이 팔찌를 받습니다.

 

 

저는 레드팀을 골랐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곳이 입구에요.

운영시간은 아침10시에서 저녁8시까지 (입장마감 저녁7시)

가격은 16,000원인데.. 소셜에서 좀 더 싸게 겟할 수 있군요

 

 

첨에 스타트 할 때 팔찌를 찍고 들어갑니다.

 

 

ㅎㅎ 같이 밥먹었던 직원들과 공짜로 들어갔습니다 야호

 

 

R포인트 88개를 모으면 선물도 준다니..

한 번 불태워 봐야겠군요.

 

 

이렇게 태그를 하면 됩니다

 

 

일단 가벼운 줄넘기부터.. 인 줄 알았으나..지압판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발바닥 난리납니다.

 

 

이건 달려라 달려라고 무지하게 달려야 됩니다.

 

 

가운데는 넓은 공간이 있고 주위로 미션방들을 찾아 들어가는 구조입니다.

 

 

런닝맨 멤버가 되어 볼 수 있어요 ㅎㅎ

 

 

이건 R포인트가 어디 많은지 체크해 볼 수 있는 기계

아무래도 경쟁적으로 R포인트를 모으는 게임이다 보니..

팀빌딩이나 팀전으로 와서 경쟁심을 불태우면 재밌을 듯 합니다. 술 한 잔 하고 와서...

아 7시까지니까 너무 이른가 ㅋㅋ

 

 

음... 봉춤 추는 곳인가요

 

 

링 매달리기... 이거 꽤 힘듭니다.

 

 

이건 뭐였더라..

 

 

드디어 거울미로..

저 여기 들어갔다가 진짜 못나올 뻔 했어요..

장난 아닙니다. 중간중간 화려한 방들이 볼거리가 있었어요.

 

 

이게 다 R포인트인 줄 알고 열심히 눌렀지만 몇 개 숨어 있습니다.

 

 

영상 중간에 핸드폰 떨어뜨린거 보셨죠? ㅋㅋㅋ 완전 감쪽같습니다.

 

 

다다다다다다다

 

 

여기는 빛이 전혀 없는 미로입니다.

꼭 연인과 함께 손 꼭 잡고 들어가세요

 

 

공간을 지배하는 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안요원이 여기저기 있어서 궁금한 게 생기면 친절하게 도와주시더라구요

 

 

데시벨 측정하는건데...

확실히 술 한 잔 하고 와야되는 곳이네요 ㅋㅋ

 

 

아무튼 한 시간 정도 신나게 놀다갈 수 있는 곳 같습니다.

혼자오진 마시고 친구들과 함께!

 

 

역할놀이 해 보는 곳

음 전 PD니까요...

 

 

미션을 달성하고 런닝맨 뱃지를 받았습니다 ㅋㅋ

선물 더 준비중이라고 하시네요

 

 

네 얼간이가 다녀간 영상이 있네요!! 엄청 웃겨요 ㅎㅎ

한 번 친구들과 다녀와 보세요~

캐리가 다녀간 후로 주말에 사람이 엄청 많이 온다고 하네요..

역시 캐리언니..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