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18. 3. 26. 10:30

한성대 나폴레옹 제과점도 브런치 맛집이었네?

한성대 나폴레옹 제과점도 브런치 맛집이었네?

 

한성대에 있는 나폴레옹 제과점은 서울 빵집 중 유명하기로 소문이 났죠.

지난번에 저녁에 한 번 방문했다가 남은 빵 종류가 몇 개 없어서 정말 당황했던 적이 있습니다.

지난 주말 그래서 좀 일찍 가보기로 했었어요.

 

 

사실은 브런치맛집을 찾아서 다른 곳을 가던 중이었는데... 시간상 너무 배고플 듯 해서 중간에 있는 다른 곳을 찾다가 갑자기 생각이 났죠. 나폴레옹 빵집 주차는 앞에서 안내해 주시는 분이 있어서 왼쪽을 돌아들어가면 따로 공간이 더 있습니다.

 

 

역시 오전에 가니 빵이 가득 있네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나폴레옹 사라다빵

일단 하나 겟.

 

 

한성대 근처에 딱히 맛집이 없긴 한데..

나폴레옹 제과점은 꼭 한 번 가보세요

나폴레옹 빵 특징은 전부 그런 건 아니지만 무설탕 무우유 무버터 무계란 으로 만든 빵이 있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정말 계속 들어갑니다.

 

 

터키 브리치즈 샌드위치, 터키 아모카도 베이컨 샌드위치

 

 

저 뒤에 식빵들도 인기가 ㅁ낳은지 금방 끝나더라구요

크렌베리소프트빵 이거 진짜 물건입니다. 강추

 

 

낮에 가니까 역시 못보던 빵들이 많네요 ㅎㅎ

 

 

인기 상품인 무버터 무계란 크로와상

 

 

무우유 로얄 단팥빵

 

 

계산대 앞 진열장에는 조각 케익들도 많아요

 

 

요구르트 파인애플 생크림 케익 정말 맛있겠죠?

생일 케이크로는 누가 뭐래도 생크림이죠.

오늘은 브런치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빵 몇 개 사들고 이층으로 올라갑니다.

 

 

올라가는 중간에 본 스프와 빵

아마 오늘의 스프라서 매일 종류는 바뀌는 듯 해요

 

 

짜잔.. 나폴레옹 제과점 2층에는 이렇게 넓은 카페 공간이 있습니다.

 

 

한쪽에 음료를 주문받는 카운터가 있어요

 

 

브런치와 파스타도 하고 있습니다.

나폴레옹에서 하니 뭐 빵은 말할 것도 없고..요리도 기대가 됩니다.

 

 

나폴레옹 브런치 메뉴입니다.

오늘의 스프와 빵, 그뤼에르치즈 크로크무슈, 리코타 치즈 베리베리 토스트, 스크럼블 에그

파스트류로 트러플 카르보나라, 로제 파스타, 닭가슴살 시저샐러드

크라프트 포레스티에 / 로스트 치킨

콩피드  치킨 이렇게 있네요~

저는 트러플 카르보나라 파스타와 오늘의 스프를 시켰습니다.

 

 

트러플 파스타는 예전에 피렌체에 여행갔다가 자자라는 식당에 티본 스테이크를 먹으러 간 적이 있는데

거기서 서브로 시켰던 트러플 파스타가 정말 너무 맛있어서... 처음 먹어본 맛이기도 했고

아직도 제가 태어나서 먹은 음식 중 1등으로 꼽고 있습니다.

 

 

2층에서는 1층에서 산 빵을 가지고 올라와서 음료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각종 커피와 프라페, 에이드류, 차, 라테까지 다 팔고 이습니다.

와이파이 비번을 메뉴판에 넣은 건 또 새롭네요

 

 

성북동의 기왓집이 보이는 2층 창가 끝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자 드디어 나폴레옹 사라다빵 오픈~

수요미식회에서 어떻게 방송이 됐는진 모르겟는데...

뭔가 맛있다~~~ 라는 느낌보다는..

사라다 빵이다~~~ 라는 맛을 보았죠 ㅋㅋㅋ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비슷할 듯..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이게 바로 트러플 까르보나라 파스타인데요

여기 곁들여 나오는 빵이 아까 1층에서 사왔던 크렌베리 소프트였어요.

역시 이집에서 뭔가 자신있는 베이커리를 내놓은 거였어. ㅎㅎ

베이컨이 올라간 카르보나라는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오늘의 스프와 함께 나온 빵도 역시 같은 빵 ㅋㅋㅋ

오늘의 스프는 굴라쉬인 듯 했어요. 스프는 매일 바뀔꺼에요 아마.

최근에 골목식당 보고 돈스파이크의 굴라쉬를 한 번 먹어보고 싶긴했는데 여기서 먹어보네요.

앞으로 삼선교 한성대 쪽에서 브런치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나폴레옹빵집에서 한 번 먹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관련글

[Life] - 나폴레옹 과자점에 저녁에 가면 생기는 일

 

나폴레옹 과자점에 저녁에 가면 생기는 일

나폴레옹 과자점에 저녁에 가면 생기는 일 성북동에 있는 나폴레옹 과자점에 저녁 8시 반에 들렀습니다. 갑자기 티비보다가 뭐 땡길때 있잖아요. 딱 그런 상황이었어요. 집에서 그렇게 멀지도

moviemaker.tistory.com

[Life] - [서촌] 서울 유명한 빵집 효자베이커리

그리드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