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18. 8. 5. 10:0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유아용품 할인매장] 베이비플러스 고양점/일산점

출산용품 한 번에 할인 구매하는 곳

 

얼마전 출산을 한 친구가 유아용품 사려면 베이비페어에 가는 것보다 베이비플러스가 싸다고 알려주더라구요.

뭐 그때는 그런가보다 하고 흘려듣다가 저도 한 번 출산을 앞두고 들러볼까 하고 찾아봤죠.

 

 

근데 네이버지도에 뭔 베이비플러스 지점이 많은지 헷갈리더라구요.

지점 명칭도 좀 통일되지 않은 듯 하고 없어졌는데 아직 표시되어 있는 곳도 있고 해서 한번 적어봅니다.

일단 삼송점으로 표시되어 있는 농협 하나로 마트에 있는 지점은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네이버지도에 일산점으로 나온 곳은 현재 고양점이라는 이름을 쓰고 있습니다. 같은 곳이에요.

그 외에 파주점, 일산덕이점, 김포, 화곡, 청라, 양주, 별내점 등이 있어요

 

제가 갔던 곳은 삼송에서 허탕치고 갔던 고양점 (현재 네이버 지도상 일산점) 입니다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1267번길 58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309-13

031-922-2324

 

 

홈페이지는 큰 편인데 직접 가보니 살짝 매장은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차가 있어야만 갈 수 있는 곳인데 국도변 안쪽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한쪽에는 젖병소독기를 중심으로 각종 크림들, 육아용품들이 있습니다.

유팡 젖병소독기는 실제로 봤더니 2018년 버전은 너무 크더군요. 냉장곤줄..

2017년 그레이로 주문했습니다.

[국민 젖병소독기] 유팡 upang 자외선 살균소독기

 

 

이쪽은 신생아옷을 비롯한 각종 가제손수건, 기저귀, 배냇저고리, 내의, 손싸개 등 의류.

그리고 한쪽은 유모차와 카시트가 각 브랜드별로 모여있어서 한 번 방문하면 쫘악 지갑을 털릴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ㅋㅋ

저역시 사실 뭐가 필요한지 조차도 잘 모르는 상태에서 출산물 준비리스트 파일 한번 열어보고 간건데, 정보도 얻을 겸 방문을 한거죠.

맘스홀릭 출산준비리스트에 지인이 의견추가한 파일 한 번 첨부합니다.

맘스홀릭베이비_출산준비리스트_update 2018.06.11_의견 추가.xls
다운로드

 

 

근데 뭐 결론적으로는 이거저거 인터넷으로 빠삭하게 알아보고 사기에는 너무 정보가 넘치고 살 것도 많기 때문에 정신없더라구요.

방문한 김에 상담도 받아보고 필요한 거 구매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둘째를 낫는 산모들은 뭐가 필요한지 필요없는지 데이터가 있기 때문에.. 그렇게 큰 고민은 없을 듯 한데..

첫째를 가진 산모들은 사실 뭐부터 사야될지 개념 자체가 안서거든요.

주변에 친구들한테 물어물어 봐야 최신정보 업데이트 안되있기도 하고 ㅋㅋ

 

 

뭔 크림은 그리 많은지..

사실 어른이 쓰는 모든 용품의 유아 버전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꼭 필요할 것 같은 것 처럼 모두가 말하고 마케팅을 하지만... 뭐 그건 결국 사는 사람의 선택이니까요 ㅋㅋ

그래서 둘째 엄마들은 뭐 다 안사도 된다고 말하는거고... 첫째 엄마들은 다 사야될 것 같은 거죠 ㅋㅋ

 

 

일단 베이비플러스 가보시면 거기도 체크 리스트가 있어서 그걸 보면 마치 다 사야될 것 같긴 합니다.

직원분께 이것저것 물어보시면 바구니를 같이 들고다니면서 얘기해주실꺼에요.

 

 

정말 어른이 가진 모든 살림을 다 아이버전으로 팔고 있더군요.

돈 많이 벌어야 될 것 같아요 ㅋㅋ

 

 

제 지인은 첫째 아이는 손톱가위며 유아 손톱깍기 따로 썼는데.. 둘째부터는 그냥 어른꺼로 조심스럽게 다 했다고 하시네요 ㅋㅋ

아무튼 꼭 필요한 건 한번에 싹 사기엔 편한 듯 싶습니다. 아무튼 판매하시는 분 추천리스트 다 안사셔도 되요.

젖병 세정솔 같은 경우도 주민센터에서 주는 출산축하선물에도 있으니 겹치는 리스트 있는 확인해보셔도 될듯 합니다.

[Life] - [출생신고서] 양육수당, 아동수당, 전기세 감면 한방에 신청

 

 

사실 뭐 육아에 정답이 있겠습니까. 다 사정에 맞게 키우면 되는거죠.

육아는 아이템빨이라고 하는데.. 일단 아직 실감도 안납니다 ㅋㅋ

알단 아이들 옷 같은 경우는 주위에서 선물로 정말 많이 들어옵니다.

아이들을 키워본 집들은 계절에 좀 더 앞서가거나 사이즈까지 잘 고르는 센스가 돋보입니다. ㅎㅎ

그래서 차라리 다른 필수품들 위주로 사시면 될 듯 해요.

 

 

베이비플러스 고양점의 대박이 하나 있는데요. 젊은 여직원 분의 카시트와 유모차 브리핑입니다. ㅋㅋㅋ

일단 카시트 종류부터 아기 개월수 별 필요한 카시트 종류별 장단점, 국내 및 해외 브랜드별 장단점과

 그동안 팔아봤던 경험과 통계, 지식에 기반한 놀라운 브리핑을 받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

연습을 많이 하신 것도 있겠지만 정말 많이 팔아보신 것 같아요. 개요를 쫘악 듣고나서 아마 여기서 카시트 안 살 사람 없을듯.. 가격도 싸다고 하니까 (비교해 보진 않았지만..)

이분은 여기서 이렇게 카시트나 유모차를 팔고 계실 분이 아니라는 느낌이 들더군요. 해외차 딜러 하고 계셔야 될 인재시던데 ㅎㅎ

아이에게 맞는 카시트 고르는 방법 / 선택 기준 총정리

 

아이에게 맞는 카시트 고르는 방법 / 선택 기준 총정리

아이에게 맞는 카시트 고르는 방법 / 선택 기준 총정리 어떤 카시트를 골라야 할까? 아이가 태어나면 카시트를 사야할 시기가 옵니다. 사실 출산 전에는 출산용품으로 카시트까지는 아직 생각하

moviemaker.tistory.com

[유모차 추천] 휴대용 디럭스 절충형의 장단점 총정리

 

[유모차 추천] 휴대용 디럭스 절충형의 장단점 총정리

[유모차 추천] 휴대용 디럭스 절충형의 장단점 총정리 유모차 선택하기 전 꼭 읽어보세요 아이가 있는 집들은 차는 없어도 유모차 한두 대씩은 다 있죠. 육아템 중 빠질 수 없는 게 또 유모차입

moviemaker.tistory.com

 

 

아무튼 조이 360 회전형 카시트부터 해외 브랜드까지 속속히 특징들을 들을 수 있었어요.

일단 오늘은 카시트까지 사러 온 건 아니기 떄문에 일단 후퇴 ㅎㅎ

 

 

그래도 브라이택스 카시트는 일단 하나 찜해놨습니다.

각 브랜드별로 아이의 개월수에 따라 선택을 할 수 있는 기준은 설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유모차도 개월수별 크기나 종류, 최신 트랜드에 대한 정보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무튼 베이비 플러스 방문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관련글>

[Life] - 유니클로 신생아 바디슈트 사이즈, 임부복 종류

[Life] - [국민 젖병소독기] 유팡 upang 자외선 살균소독기

[Life] - [출생신고서] 양육수당, 아동수당, 전기세 감면 한방에 신청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