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2018. 4. 14. 15:4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상해 여행] 신천지 맛집 빵집 호간 / shanghai hogan 哈肯铺

상하이에서 맛있는 빵집 소개

 

상해 여행갔을 때 신천지 근처에서 현지 가이드님이 추천해준 맛집.

상해 임시정부청사에 행사가 있어서 가기 전에 약간 시간이 남아서 들렀던 곳입니다.

 

 

신천지쪽 레스토랑이 분위기 때문에 방문하긴 한데 대부분 물가가 비싸서 쉽게 들어가지질 않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 잔 할 때가 많은데 이번엔 호간이라는 빵집을 찾았습니다.

신천지 입구를 스타벅스라고 한다면 완전 맞은편 커다란 상가건물 있는 쪽 바로 앞쪽 건물입니다.

 

哈肯铺 HOGAN (하컨푸 호간)

地址:兴业路123弄5号102号103号

 

 

호간을 하컨이라는 가차로 쓴 것 같네요.

 

 

상해까지 와서 무슨 빵집이냐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이쪽 임대료를 생각하면 왠만큼 장사가 안 되는 가게들은 들어올 엄두도 못 내는 곳이기 때문에

일단 맛집이 아니면 이쪽 지역에 있을 수 없어요.

 

 

Hogan by PARKSON 이라고 내부에 써 있네요.

직접 빵을 굽는 제빵기가 안에 보입니다.

 

 

빵과 함께 물이나 탄산수, 커피나 음료도 살 수 있습니다.

 

 

한국 사람들 보다는 중국인들이 많이 줄서서 빵을 사가더라구요.

 

 

빵 종류는 꽤 많습니다. 가격도 살짝 비싼 편이구요.

 

 

쏘세지 들은 빵이 18원

삼각김밥 같이 생긴 빵도 있네요.

 

 

요건 에그타르트!

은근 중국 에그타르트의 맛은 KFC에서 검증을 했기 때문에 이것도 하나 먹어보기로 했어요.

 

 

은근 맛있게 생긴 빵의 종류가 꽤 많은 편입니다.

 

 

가게 앞에 테이블이 있기 때문에

신티엔띠 돌아다니시다가 출출하시면 한 번 들러보세요.

 

 

오 빵의 비쥬얼이 맛 발이네요. 17원

 

 

야채 샐러드 빵

속에 팥들은 빵

 

 

조각 케익도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29원이면 싼 편은 아니네요.

 

 

지즈케익도 있고

 

 

던킨 도넛 모양의 빵도 있네요~

 

 

계란 토스트네요. 황금방이라고 써 있네요 ㅋㅋ

 

 

이건 찹쌀 속에 맛있는 뭔가가 들어있어요.

 

 

바게트 비쥬얼 좋죠? 빵 사서 앞에서 먹었는데 다 맛이 괜찮네요.

신천지 여행 오시는 분들은 한 번씩 들러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예약

 

<관련글>

[Travel] - [상해여행] 상하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 타이캉루 泰康路 / 티엔즈팡

[Travel] - 중국 입국신고서 쓰는 법 (북경, 상해, 청도, 심천)

[Travel] - [중국 KFC] 상하이 여행 중에 만난 컨더지

 

[중국 KFC] 상하이 여행 중에 만난 컨더지

중국 여행을 하다 보면 현지 음식이 가장 큰 난관일 경우가 많습니다. 뭐 중국음식을 잘 드신다면야 큰 문제가 없겠지만, 중국음식 특유의 향내를 처음 맡아본 분들은 쉽사리 현지식당을 들어갈

moviemaker.tistory.com

[Delicious] - [상해맛집] 상하이 주재하시는 분 추천 맛집 정보

[6mm Director] - [독립운동] 상하이 역사 교육 영상

 

[독립운동] 상하이 역사 교육 영상

가깝고도 매력있는 도시 상하이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개인적으로는 중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도시입니다. 야경이 또 기가 막히죠. 영화 '색 계' 나 영화 'Her', '밀정', '암살' 등을 봐도

moviemaker.tistory.com

[6mm Director] - 상하이를 다시 찾다 / 영상 촬영기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