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19. 6. 5. 09:00

디저트, 마카롱이 맛있는 포숑 파리 롯데월드몰 FAUCHON PARIS

디저트, 마카롱이 맛있는 포숑 파리 롯데월드몰 FAUCHON PARIS

 

얼마 전에 롯데월드 타워에 있는 시그니엘에 하루 놀러갔다가 바로 옆에 있는 롯데월드몰을 한 번 구경하러 나왔습니다.

예전에 잠실쪽에 싱크홀 사건이 있었던 2014년 이후로는 사실 그쪽 동네를 거의 안가다가..

처음으로 발을 밟은게 2019년이 되네요. 아무튼 당시에는 정말 좀 심각했었어요.

 

 

롯데월드 몰 안에도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이곳 저곳 구경하다가 포숑 파리에 들렀습니다.

포숑은 파리에 있는 127년 전통의 가게인데요 홍차가 유명하고 고급 빵과 마카롱 등 베이커리류가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가게입니다.

파리의 마들렌 광장에 가면 한 번씩은 들리는 그런 곳이죠.

가격대가 좀 있어서 디저트계의 샤넬이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파리점은 샤넬 깜봉 정도 되는건가요 ㅋㅋ

롯데백화점과 제휴된 지는 좀 오래 됐어요.

 

 

포숑(fauchon) / 02-3213-418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1F,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계산대 바로 뒤에는 포장박스가 꽤 많았는데 마카롱을 선물로 사가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매장에는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꽤 많이 있었어요

보통은 2인에 49,000원 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먹으러 많이들 온다고 합니다. 비싸죠?

파리에서 나오는 애프터눈티와 흡사하다고 해요.

미니케익 or 에끌레어, 마카롱, 크림 브륄레, 스콘 레몬크림, 마들렌, 데빌드 에그, 샌드위치, 포숑티 or 아메리카노 라고 해요

불과 2년 전에 35,000원이었는데 많이 올랐음

 

 

근처에 사는 분들이 와서 오후의 여유를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오랜만에 와서 더 느끼는 건지 모르겠는데 정말 잠실은 롯데 월드더군요

롯데타워와 연결된 롯데월드몰, 그리고 건너편에 롯데백화점과 롯데호텔, 롯데월드 어드벤쳐와 롯데마트까지

정말 이렇게 한 기업이 동네를 아도쳐도 되나 싶을 정도의 장악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어릴때는 롯데월드 정말 자주오곤 했었는데 최근에 참 이동네를 안오긴 안 왔구나 싶더라구요.

 

 

마카롱은 하나에 3900원이에요 가격이 사악하죠 ㅋㅋㅋ

6구에 24,400원, 12구에 51,800원..

희안하죠 12개면 48,800원이어야 할 것 같은데.. 포장이 비싼가

 

 

바닐라, 라즈베리, 유자, 레몬, 피스타치오, 캬라멜, 울트라 다크초콜렛 까기 7종류가 있습니다.

 

 

뭐니뭐니 해도 마카롱 중에 가장 인기 있는건 바닐라 아니겠습니까?

원산지가 프랑스라는 건 재료가 프랑스인걸까요 아니면 완제품을 들여오는 걸까요

먹는거라 한국에서 만들었지 싶은데..

 

 

카라멜 밀푀유 11,000원 / 딸기 밀풰유 12,000원 / 바닐라 에끌레어 9,000원

밀크 초콜릿 레이스 에끌레어 9,000원 / 파리 브레스트 10,000원

등등..

 

 

홀케익도 팔고 있습니다 3일전에 미리 주문도 가능하다고 해요

딸기 조각케칙 12,000원 / 레몬 머랭 타르트 10,000원

샤넬 맞죠? ㅎㅎ

 

 

포숑은 워낙이 애플홍차를 비롯해서 홍차가 유명한 곳입니다.

밀크티도 맛있구요

라즈베리 잼, 밀크잼, 장미잼, 체스트넛 크림 등도 있네요

 

 

홍차류입니다. 애플, 파리의 오후, 포숑 멜란지, 프랑스의 저녁

 

아무튼 마카롱 몇개 사들고 나왔어요 ㅎㅎ

담번에 기분낼 일 있으면 애프터눈 티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관련글>

롯데타워 시그니엘 서울, 6성급 호텔에서의 만족스러운 1박 1DAY at Signiel Seoul

[강남구청 카페] 색다른 소금카라멜 마카롱 맛집, 마츄피츄

jw 메리어트호텔 동대문 뷔페_ 타볼로 24 / 레드카드 트래블바우처

나폴레옹 과자점에 저녁에 가면 생기는 일

그리드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